★★★★★
윤*원 2017-09-22
지금 받았어요~^^ 신발 상태좋구요, 너무예뻐요 전에 다른 쇼핑몰에서 반품한기억이있어서 꼼꼼히 확인부탁 드린다고 전화도드렸엇는데 상태가 좋아서 너무만족합니다~~
★★★★★
염*경 2017-09-20
★★★★★
송*구 2017-09-18
★★★★★
유* 2017-09-15
분명 유상AS된다고해서 구매했는대 부품없어서 안된다고 함 몇번 들고 다니지도 않았는대 아예 못들고 다닐듯.. 여기서 AS해주는건 전혀 하나도 없고 그냥 업체만 소개해줄뿐임
★★★★★
김*미 2017-09-14
240이고 원래 신던대로 37사이즈 주문했어요. 남편꺼도 같이 주문하고 싶었는데, 남자껀 품절이라서 제것만 했어요. 남자꺼 재입고 부탁드립니다. 넘나 예뻐요. 잘 신을께요~
★★★★★
권*령 2017-09-14
키 176 몸무게 76키로 허리 33 울신랑 라지사이즈 낙낙하니 잘맞네요. 엠사이즈랑 고민했는데 너무 딱맞으면 부담스러울듯해서 라지로 선택했어요 ~~
★★★★★
김*희 2017-08-30
인터넷에서도 정품 맞다고 그러구 받아보니 정품 퀄리티 같아요~ 그레이코드 신다가 실버도 사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ㅠㅠ 235신는데 37사니 여유있게 편함 이뿜 잘신을게용
★★★★★
정*진 2017-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