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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렛츠밀란커머스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27 [주문/결제] 홈페이지와 다른 마켓 판매금액이 왜 다른가요.   
  • 답변



  • 저희 꼬르소밀라노는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것 뿐만 아니라 국내 대형쇼핑몰 포함 총 21개 몰에 입점되어 있습니다.

    입점 된 마켓마다 수수료 및 프로모션이 각각 진행되므로 가격이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병행수입 특성상 동일 상품이라 하더라도 시즌 및 환율, 현지업체의 사정에 따라서 가격 변동이 생깁니다.


    상품 결제 후 가격변동에 따른 재결제는 불가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26 [취소] 품절이 된 상품의 경우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이탈리아 현지 업체에서 수입을 하고 있기 때문에, 3~6개월 전에 시즌 오더를 진행합니다.

    상품 입고는 현지 업체 사정에 따라서 유동적이므로 정확한 재고입고시기는 알 수 없습니다.


    재고 품절시 부득이하게 주문해주신 상품 취소처리 진행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재고 품절시 고객님께 직접 연락드립니다.)





25 [취소]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 답변



  • 한 개의 주문건에 여러가지 상품을 같이 결제하시고, 상품을 수령하신 후 전체가 아닌 한 개 이상의 제품을 반품하실 경우



    계좌결제 하신 경우 : 부분 환불이 가능하며 일부 상품 반품 요청 하시면서 환불 받고자 하는 계좌번호를 남겨 주시면 해당 하는 계좌로 환불됩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 부분 반품 금액을 카드 부분 취소로 도와드립니다.

    카드사와 할부 개월수에 따라 부분취소가 불가한 카드는, 반품하실 상품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개인결제창을 만들어 드리며

    재결재 확인 후 이전 주문건 전체취소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부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 또한 요청하신 부분에 대해 개인결제창을 통해 재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재결제 하신 후, 꼭 Q&A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에 전체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처리 해드립니다.






24 [취소] 핸드폰 결제취소는 가능한가요.   
  • 답변



  • 핸드폰 결제 승인취소는 이통사 정책으로 결제 당월 1일~31일까지 한해서만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결제월이 지나 취소할 경우 계좌로 환불됩니다.





23 [취소]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를 하였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 답변



  •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처리만 가능하오며,

    고객님께서 계좌번호로 알려주셔도 무통장으로 바로 입금환불 처리는 안됩니.


    실시간 계좌이체는 카드시스템과 비슷하여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에 처리되지만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22 [취소] 체크카드취소를 했는데 취소 확인이 안되요.   
  • 답변



  • 체크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취소가 되며,

    취소일로부터 환불완료시까지 처리기간이 보통 7일정도 소요 되지만 최대 14일까지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실시간계좌이체 취소는 모두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21 [취소]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 답변



  • 배송전 상품의 주문취소일 경우 : 취소가능 하오며 <마이페이지>에 가시면 주문내역이 나옵니다.

    취소버튼을 누르시면 카드취소 진행을 할 수 있으며, 카드취소된 내역의 확인은 카드사로 넘어가는 기간이 3~5일 정도 소요되어, 이후 카드사 측에서 확인되십니다.


    배송중(당사출고/택배사 운송중)인 상품 : 고객님께서 물품수령 후 반품신청 하셔야합니다.

    상품 반품주소지로 보내주시면 상품 입고시 담당자가 확인하여 순차적으로 카드취소처리 진행합니다..

    (단, 온라인의 특성상 고객님께서 직접 물품을 가지고 오실수가 없으므로 택배비를 부담하여 물품을 보내주셔야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모든 반품의 경우는 텍부착, 미착용 제품이어야 가능합니다.





20 [취소] 입금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답변



  • 송장 출력 전 입금확인 단계에서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의 경우는 출고작업 진행단계이므로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상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전 상품의 주문취소일 경우: 취소가능하며 <마이페이지>에 가시면 주문내역이 나옵니다. 취소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배송중 (당사출고/택배사 운송중)인 상품 : 고객님께서 물품 수령후 반품신청 하셔야합니다.

    (단, 온라인의 특성상 고객님께서 직접 물품을 가지고 오실수가 없으므로 택배비를 부담하여 물품을 보내주셔야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모든 반품의 경우는 텍부착, 미착용 제품이어야 가능합니다.






19 [교환/반품/AS] 상품 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답변



  • 제품 수령 시 확인 되는 초기하자의 경우 꼬르소밀라노에서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수령 후 7일 이내 미사용 상품에 한함)

    당사는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으며, 사용 중 발생한 제품 훼손 및 하자의 경우 사설명품 수선업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8 [교환/반품/AS] 반품비용 발생하는 경우는 어떤 것이 있나요.   
  • 답변



  • 단순변심

    - 재질이 달라 보이는 경우 (화면상의 보이는 재질 및 색상 차이)

    - 사이즈 (상세페이지 사이즈는 직접 시착 및 실측으로 추천하는 사이즈이므로 오차가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미세 실밥 및 가죽눌림자국

    - 상품 가죽 특성상 스크래치로 오인할 수 있는 경우

    - 상품 케이스 또는 폴리백

    (수입 되는 과정 중 찌그러짐 또는 찢어짐 발생될 수 있으며 상품의 하자가 없을 경우 검수 후 발송 처리됩니다.)

    - 배송 과정 시 배송박스 훼손된 경우 (상품에 문제없는 경우)

    - 정품 상품 의심하는 경우

    - 출고 후 취소 요청한 경우 (송장번호가 입력 된 후 반품비용 발생됨)


    위와 같은 경우 반품 및 교환 비용 7000원 발생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문의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7 [교환/반품/AS] 교환&반품 처리는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 발송하신 교환&반품 상품이 롯데택배 물류센터에 도착 후 꼬르소 밀라노로 전달됩니다.

    검수과정 및 추가적인 처리에 기간이 소요되며


    -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반품완료 + 2영업일

    - 신용카드/ 체크카드: 반품완료 + 7영업일

    (카드 결제는 해당 카드사와 데이터 전산 중계 업체간의 확인절차로 인해 현금 결제 보다 환불기간이 더 소요됩니다.)


    교환 받고자 하신다면, 미리 교환접수 부탁드립니다.

    상품 입고 시 교환 재고 품절 시 자동 반품처리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6 [교환/반품/AS]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 답변


  • - 제품 수령 후 7일이내에 청약철회를 하지 않은 경우

    - 소재 특성상 일부 착용 사용에 대해 재화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하는 경우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되는 경우

    - 제품TAG, 구성품, 정품폴리백, 바코드 등 분실 및 훼손한 경우

    - 오염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 (화장품, 향수냄새, 음식물 냄새 등)

    - 상품을 착용 및 사용하였을 경우 (단순 시착 제외)

    - 인위적인 수선 및 수리를 한 경우, 세탁을 하였을 경우

    -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한 경우



    위의 경우 반품/교환/환불 및 기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문의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5 [교환/반품/AS] 교환&반품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 답변



  • 1. 교환/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단순변심(색상,사이즈 등)인 경우 : 왕복 배송료 7,000원 부담해주셔야 합니다.(최초 무료배송료 3,500원 + 반송 운송료 3,500원)

    - 롯데택배(고객반송료 부담)시 3,500원(배송료) 고객부담

    - 타 택배 선불시 3,500원 고객부담 (타 택배 착불시 추가비용 고객부담)


    * 합포장으로 받은 상품은 교환/반품 요청시 왕복택배비 7,000원 발생됩니다.

    개별포장으로 받은 상품을 교환/반품 요청시 합포장하여 보내주시면 각각 상품의 배송비가 포함되어 7,000원보다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2.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당사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배송비 동봉시 분실 위험이 있으므로 되도록 자제 부탁드립니다.

    (배송비 분실시 고객님의 과실로 인정되며, 이중 부담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096-086657-04-020 - 예금주 : (주)렛츠밀란커머스


    3. 하자, 오배송 받은 경우에도 타택배로 보내신 경우 고객 부담이오니

    꼭, 롯데택배로 보내주셔서 피해가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환불시 환불금액에서 차감 요청해주시면 배송비 입금없이 빠른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무통장환불시 예금주, 은행, 계좌번호를 꼭 기재해 주셔야지 빠른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미기재시 처리 지연될 수 있습니다.)






14 [교환/반품/AS] 반품이나 교환시 보낼 주소를 알고싶어요.   
  • 답변



  • 반드시 '롯데 택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성균관로 25-2 롯데택배 대학로 대리점

    대표번호 1544 - 2121


    타택배 이용시 택배 비용의 증가로 인해 고객님의 부담이 커질 수 있으니

    반드시 롯데 택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롯데 택배의 이용이 불가능하신경우에는 꼭 선불로 위 주소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불량 및 오배송일 경우라도 타택배 이용시는 선불입니다.)





13 [교환/반품/AS] 교환&반품 방법을 알고 싶어요.   
  • 답변



  • 1.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문의 게시판(답변 확인 필요)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접수합니다.

    (사이즈 교환은 1회만 가능하며, 2회부터 교환 불가 반품만 가능합니다. 교환 요청 시 신중하게 결정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미접수시 처리 지연 및 처리 불가할 수도 있다는 점 유의 바랍니다.


    2. 택배사 사정으로 픽업 지연으로 지연된 경우를 제외하고 빠른 시일 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배송비를 입금해주신 후 롯데택배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동봉하신다면, 봉투에 밀봉하셔서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발송시에는 되도록 롯데택배 이용을 부탁드리며, 타 택배 착불 이용 시 배송비용이 증가됩니다.

    타 택배 이용 시에는 반드시 보내주실 때에 선불요금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4. 택배 기사님이 오시면 반품 상품을 전달하여 주시면 됩니다.

    (상품 받으셨던 그대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구성품 및 정품 케이스, 정품 폴리백 누락시 반품/교환처리 어려울 수 있습니다.)





12 [주문/결제]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 답변



  • 상품이 배송전인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을 하신 후,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배송준비중)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 부탁드립니다.


    발송된 상품은 상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11 [배송] 배송메세지에 옵션(사이즈/색상/주소등)을 변경했어요.   
  • 답변



  • 주문 시 배송메세지에 변경 요청시 물류팀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배송준비 중 요청사항 누락할 수 있기 때문에 배송메세지에 변경요청사항은 기재 삼가 바랍니다.

    옵션 변경/ 주소 및 연락처 변경등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및 문의게시판에 요청부탁드립니다.





10 [배송] 서로다른 주문건(주문번호)도 묶음배송이 되나요.   
  • 답변



  • 각각 다른 주문번호로 상품 주문시 묶음배송은 어렵습니다.


    다만, 같은 주문번호로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시 자동 합포장 되어 출고됩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9 [배송]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 답변



  • 발송한 상품은 변경불가합니다. (택배사에서 배송중)


    발송전 상품은 고객센터 (1544-2301)로 전화주셔서 말씀해주시면 변경가능 하오나,

    포장단계로 넘어간 상태는 수백개의 물건중 하나를 찾는것이 어려운 상황임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8 [배송]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 답변



  • 배송추적은 꼬르소밀라노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롯데택배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송장번호 입력 후 상품 취소요청건의 경우 상품이 이미 출고가 된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 전액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이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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