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잘 받았지만 이런 부분은 개선해주세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이*영 , 꼬밀리 등록일 2017-09-07 22:39:15 조회수 291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잘못된 점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되짚어 보겠습니다.


9월 5일 에트로 상품을 결재하기전 ARS상담을 하였습니다.(일반 쇼핑몰이 아니었기에 확인하고 싶은 부분이 있었습니다.) 상담원(여)에게 에트로 토트겸 숄더백 문의를 함. 제가 제일 걱정스러웠던 부분은 선물용이었기에 본품의 상태는 물론 함께 배송되는 하드케이스상태 및 쇼핑백 동봉여부였습니다. 상담원께서는 쇼핑백은 에트로쇼핑백이 아닌 본사쇼핑백이 발송된다고 하면서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결재후에 배송메세지에 자세히 기록을 해 주기를 당부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배송받은 상품의 하자시 반품여부에 대해서도 문의하자 모든 제품은 출고전에 모든 검수를 하기 때문에 정말 제품에 문제가 있다면 발송하지 않는다고도 했습니다. 그리고 상담원의 안내대로 결재를 하고 배송메세지에 본품 스크래치 꼼꼼하게 확인을 부탁하면서 하드케이스 상태도 잘 체크해서 쇼핑백과 배송을 부탁하는 메세지를 남겼습니다. 그리고 나서 배송지의 상세주소가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것을 확인하고 다시 상담원과 통화를 하면서 나머지 주소를 수정했습니다.(당연히 배송전이라면서 배송팀에 전달한다고도 하였습니다.)그리고 그 상담원은 제가 결재하기전 상담했던 상담원이었기에 제가 에트로 제품을 구매하면서 우려했던 부분을 이미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하루만에 배송이 된 제품은 배송기사가 상세주소가 누락되었으니 주소를 알려달라는 연락을 받고 너무나 황당했습니다. 분명히 상담원과 통화후 연락처를 수정했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전달되지 않은 사실에 다시 한번 화가 났습니다. 그리고 문제는 제가 상담시 분명히 강조하고 상담원의 말대로 배송메세지에도 남겼음에도 불구하고 하드케이스의 상태와 쇼핑백 누락입니다. 특히 하드케이스는 여기저기 투명테이프가 붙여져 있고 각 모서리 어디 하나 성한 것이 없는 하드케이스를 보냈더군요..


어처구니없는 업무처리에 ARS 통화를 연결하니 이번에는 남자 상담원이 하시는 말씀이 배송메시지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을 배송전에 확인하지 않는다..그러니 제가 강조했던 부분이 당연히 확인되지 않았다..오히려 고객에게 차라리 결재후에 바로 연락을 주었으면 확인하고 출고했을텐데 안타깝다등의 말도 안되는 답변을 하셨습니다..결재후에 연락을 당연히 했습니다.배송지 수정건으로..그리고 여자 상담원도 제가 결재전에 에트로 상품을 문의할때 제가 원하는 상태에 대해서도 분명히 인지하고 있었습니다.(아..그 에트로 주문하신분이라고 했으니까요)


도대체 누구 잘못인가요?

이 상황에 대해 조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하드케이스 교체와 쇼핑백 재발송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오*규 , 꼬밀리 2017-09-08 16:13
이전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이*훈 , 꼬밀리 2017-09-02 17:11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17-09-08 17:22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꼬르소밀라노입니다. 마지막으로 통화 진행했던 꼬르소밀라노 남자 직원입니다. 해당 제품은 구성품으로써 하드케이스와 제품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하드케이스의 경우 별도로 구비할 수 있는 방법 없음에 따라 이전 안내와 동일하게 고객님께 제시드릴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제품의 반품 외에는 별도 방법이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제품 주문하신 후 발생한 케이스의 손상 및 주소 수정이 안됐던 일련의 내용들 순탄치 못했던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제품 주문하신 현대홈쇼핑 통해 반품 접수 및 회수 진행해주신다면, 최대한 빠르게 반품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612
항상 배송이 빨라서 넘좋아요! 색상 고민하다가 메탈레드로산건데 색도그렇고 너무예뻐요ㅎㅎ 주변에서 다들 이쁘다고해서 기분좋네요ㅎㅎ
scorescorescorescorescore
강*진
2017-09-29 17:01
조회수 345
611
상품 맘에 듭니다, 근데,, 가격이 주식처럼 올랐다 내렸다,,, 하는데,,, 왜그런건지,,,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준
2017-09-28 20:27
조회수 253
610 scorescorescorescorescore
고*호
2017-09-28 15:41
조회수 334
609
생각보다 배송 빨리왔고..사이즈도 딱 맞고 고민고민하다 구매했는데 굉장히 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배*식
2017-09-27 21:39
조회수 475
608
F/W 상품으로 지금 입기에 딱 좋습니다 깔끔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만족하고 있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우
2017-09-26 16:45
조회수 408
607
깔끔하고 단정합니다 슬랙스 또는 청바지에 매치해서 입어도 잘 어울립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우
2017-09-26 16:40
조회수 386
606
깔끔하고 튼튼합니다 이쁘게 잘 신고 있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우
2017-09-26 16:35
조회수 412
605
지금 받았어요~^^ 신발 상태좋구요, 너무예뻐요 전에 다른 쇼핑몰에서 반품한기억이있어서 꼼꼼히 확인부탁 드린다고 전화도드렸엇는데 상태가 좋아서 너무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윤*원
2017-09-22 17:38
조회수 630
604
m사이즈 가슴폭 52입니다. 생각보다 얇아아요 잘받았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철
2017-09-21 10:34
조회수 134
603
사진올릴려니 5mb이하만된다해서 못올려요ㅠㅠ 작년에 36.37 두개주문햇엇는데 사이즈안맞아서 맘접었다가 우연히 사이트눈팅하다 득템하네요^^ 오른쪽 밑마감이좀 아쉽긴한데 골구감성으로...
scorescorescorescorescore
염*경
2017-09-20 15:33
조회수 261
602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주
2017-09-18 18:51
조회수 237
601 scorescorescorescorescore
안*주
2017-09-18 18:02
조회수 182
600
지금까지 31년 살면서 인터넷쇼핑 셀 수 없이 해왔지만 이런식으로 영업하는 곳은 처음보네요. 신발 받고 실밥 부분 마감 및 스크래치 있어서 반품 요청을 하였고 동일 사이즈 품절이라...
scorescorescorescorescore
송*구
2017-09-18 13:58
조회수 888
599
분명 유상AS된다고해서 구매했는대 부품없어서 안된다고 함 몇번 들고 다니지도 않았는대 아예 못들고 다닐듯.. 여기서 AS해주는건 전혀 하나도 없고 그냥 업체만 소개해줄뿐임
scorescorescorescorescore
유*
2017-09-15 11:11
조회수 274
598
240이고 원래 신던대로 37사이즈 주문했어요. 남편꺼도 같이 주문하고 싶었는데, 남자껀 품절이라서 제것만 했어요. 남자꺼 재입고 부탁드립니다. 넘나 예뻐요. 잘 신을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미
2017-09-14 17:57
조회수 795
597
키 176 몸무게 76키로 허리 33 울신랑 라지사이즈 낙낙하니 잘맞네요. 엠사이즈랑 고민했는데 너무 딱맞으면 부담스러울듯해서 라지로 선택했어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권*령
2017-09-14 17:04
조회수 205
596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규
2017-09-13 16:12
조회수 220
595
사이즈도 딱맞고 좋은상품 왔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영
2017-09-13 14:02
조회수 225
594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혜
2017-09-12 20:32
조회수 356
593
보통 260신어서 40주문했는데 살짝 크네요.ㅠ 그래도 이쁩니다 :)
scorescorescorescorescore
홍*현
2017-09-09 16:47
조회수 384
592
가격도 최저 물건은 짱짱짱 ........ 완전 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규
2017-09-08 16:13
조회수 260
>>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영
2017-09-07 22:39
조회수 292
590
Xxs소량 남앗다고 하셨는데 지금 m사이즈2개랑 s한개 입금한건 어떻게 되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훈
2017-09-02 17:11
조회수 460
589 scorescorescorescorescore
홍*린
2017-08-31 00:30
조회수 345
588
인터넷에서도 정품 맞다고 그러구 받아보니 정품 퀄리티 같아요~ 그레이코드 신다가 실버도 사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ㅠㅠ 235신는데 37사니 여유있게 편함 이뿜 잘신을게용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희
2017-08-30 21:09
조회수 757
587
배송도 빠르고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남
2017-08-30 10:20
조회수 1,018
586
완전 100% 만족^^ 금욜 주문하고 토욜 받았어요. 스크레치 많이 나는 재질이라 걱정했는데, 완전히 깨끗한 제품 보내주셨네요. 다른쇼핑몰에서 꼬르소밀라노에서 납품하는 레페토 슈즈...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진
2017-08-28 08:59
조회수 582
585
문의도 많이했는데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택배도 주문하고 그 다음날 바로왔어요ㅎㅎ 이쁘게신을게요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민
2017-08-25 21:58
조회수 945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