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잘 사용할게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강*진 , 꼬밀리 등록일 2017-09-29 17:01:58 조회수 345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항상 배송이 빨라서 넘좋아요! 색상 고민하다가 메탈레드로산건데 색도그렇고 너무예뻐요ㅎㅎ 주변에서 다들 이쁘다고해서 기분좋네요ㅎㅎ
다음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손*우 , 꼬밀리 2017-09-29 18:28
이전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이*준 , 꼬밀리 2017-09-28 20:27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17-09-29 17:32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꼬르소밀라노를 애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좋은 상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
항상 배송이 빨라서 넘좋아요! 색상 고민하다가 메탈레드로산건데 색도그렇고 너무예뻐요ㅎㅎ 주변에서 다들 이쁘다고해서 기분좋네요ㅎㅎ
scorescorescorescorescore
강*진
2017-09-29 17:01
조회수 346
611
상품 맘에 듭니다, 근데,, 가격이 주식처럼 올랐다 내렸다,,, 하는데,,, 왜그런건지,,,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준
2017-09-28 20:27
조회수 254
610 scorescorescorescorescore
고*호
2017-09-28 15:41
조회수 334
609
생각보다 배송 빨리왔고..사이즈도 딱 맞고 고민고민하다 구매했는데 굉장히 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배*식
2017-09-27 21:39
조회수 476
608
F/W 상품으로 지금 입기에 딱 좋습니다 깔끔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만족하고 있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우
2017-09-26 16:45
조회수 409
607
깔끔하고 단정합니다 슬랙스 또는 청바지에 매치해서 입어도 잘 어울립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우
2017-09-26 16:40
조회수 386
606
깔끔하고 튼튼합니다 이쁘게 잘 신고 있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우
2017-09-26 16:35
조회수 412
605
지금 받았어요~^^ 신발 상태좋구요, 너무예뻐요 전에 다른 쇼핑몰에서 반품한기억이있어서 꼼꼼히 확인부탁 드린다고 전화도드렸엇는데 상태가 좋아서 너무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윤*원
2017-09-22 17:38
조회수 631
604
m사이즈 가슴폭 52입니다. 생각보다 얇아아요 잘받았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철
2017-09-21 10:34
조회수 134
603
사진올릴려니 5mb이하만된다해서 못올려요ㅠㅠ 작년에 36.37 두개주문햇엇는데 사이즈안맞아서 맘접었다가 우연히 사이트눈팅하다 득템하네요^^ 오른쪽 밑마감이좀 아쉽긴한데 골구감성으로...
scorescorescorescorescore
염*경
2017-09-20 15:33
조회수 262
602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주
2017-09-18 18:51
조회수 238
601 scorescorescorescorescore
안*주
2017-09-18 18:02
조회수 183
600
지금까지 31년 살면서 인터넷쇼핑 셀 수 없이 해왔지만 이런식으로 영업하는 곳은 처음보네요. 신발 받고 실밥 부분 마감 및 스크래치 있어서 반품 요청을 하였고 동일 사이즈 품절이라...
scorescorescorescorescore
송*구
2017-09-18 13:58
조회수 889
599
분명 유상AS된다고해서 구매했는대 부품없어서 안된다고 함 몇번 들고 다니지도 않았는대 아예 못들고 다닐듯.. 여기서 AS해주는건 전혀 하나도 없고 그냥 업체만 소개해줄뿐임
scorescorescorescorescore
유*
2017-09-15 11:11
조회수 275
598
240이고 원래 신던대로 37사이즈 주문했어요. 남편꺼도 같이 주문하고 싶었는데, 남자껀 품절이라서 제것만 했어요. 남자꺼 재입고 부탁드립니다. 넘나 예뻐요. 잘 신을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미
2017-09-14 17:57
조회수 795
597
키 176 몸무게 76키로 허리 33 울신랑 라지사이즈 낙낙하니 잘맞네요. 엠사이즈랑 고민했는데 너무 딱맞으면 부담스러울듯해서 라지로 선택했어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권*령
2017-09-14 17:04
조회수 205
596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규
2017-09-13 16:12
조회수 221
595
사이즈도 딱맞고 좋은상품 왔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영
2017-09-13 14:02
조회수 226
594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혜
2017-09-12 20:32
조회수 356
593
보통 260신어서 40주문했는데 살짝 크네요.ㅠ 그래도 이쁩니다 :)
scorescorescorescorescore
홍*현
2017-09-09 16:47
조회수 384
592
가격도 최저 물건은 짱짱짱 ........ 완전 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규
2017-09-08 16:13
조회수 260
591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영
2017-09-07 22:39
조회수 292
590
Xxs소량 남앗다고 하셨는데 지금 m사이즈2개랑 s한개 입금한건 어떻게 되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훈
2017-09-02 17:11
조회수 460
589 scorescorescorescorescore
홍*린
2017-08-31 00:30
조회수 345
588
인터넷에서도 정품 맞다고 그러구 받아보니 정품 퀄리티 같아요~ 그레이코드 신다가 실버도 사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ㅠㅠ 235신는데 37사니 여유있게 편함 이뿜 잘신을게용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희
2017-08-30 21:09
조회수 757
587
배송도 빠르고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남
2017-08-30 10:20
조회수 1,018
586
완전 100% 만족^^ 금욜 주문하고 토욜 받았어요. 스크레치 많이 나는 재질이라 걱정했는데, 완전히 깨끗한 제품 보내주셨네요. 다른쇼핑몰에서 꼬르소밀라노에서 납품하는 레페토 슈즈...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진
2017-08-28 08:59
조회수 582
585
문의도 많이했는데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택배도 주문하고 그 다음날 바로왔어요ㅎㅎ 이쁘게신을게요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민
2017-08-25 21:58
조회수 946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