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석 2020-02-18
포장부터 상품 상태까지 전반적으로 훌륭했습니다.병행수입이다 뭐다 말이 많지만, 당연히 정품이고, 신발은 어차피 유상AS니까저렴하게 잘 구입했는데 상태도 좋아서 흡족합니다.
★★★★★
임*상 2020-02-16
★★★★★
한*욱 2020-02-09
사이즈 교환해서 잘 맞긴하는데 이번꺼는 왜이렇게 주름지고 마감이 이상한지 모르겟네요. 로고도 흐리고.. 불량 교환 확인해주세요 사진이 왜 안올라 가는거죠..
★★★★★
진*정 2020-02-04
★★★★★
백*아 2020-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