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이*린 , 꼬밀리 | 2020-02-17 00:36 | |
|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2) |
박*영 , 꼬밀리 | 2020-02-15 18:48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1564 |
|
김*희 2020-02-26 22:10 조회수 643
|
|
| 1563 |
|
신*하 2020-02-26 19:32 조회수 584
|
|
| 1562 |
|
오*현 2020-02-23 23:47 조회수 398
|
|
| 1561 |
|
이*국 2020-02-21 17:31 조회수 527
|
|
| 1560 |
|
김*영 2020-02-21 16:15 조회수 381
|
|
| 1559 |
|
김*영 2020-02-21 16:15 조회수 349
|
|
| 1558 |
|
김*영 2020-02-21 16:15 조회수 261
|
|
| 1557 |
|
정*석 2020-02-18 23:12 조회수 123
|
|
| 1556 |
|
김*현 2020-02-18 21:22 조회수 844
|
|
| 1555 |
|
이*린 2020-02-17 00:36 조회수 1,327
|
|
| >> |
신발 하자로인해 교환요청 했으나 빨간얼룩이 있음에도 하자가 아니라고 당당히 말씀하시는 부분에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일단 비싼상품이고 잘부탁드린다는 의미로 교환배송비 군말없이 ...
|
|
임*상 2020-02-16 00:20 조회수 2,912
|
| 1553 |
|
박*영 2020-02-15 18:48 조회수 1,368
|
|
| 1552 |
|
박*현 2020-02-09 19:12 조회수 1,121
|
|
| 1551 |
사이즈 교환해서 잘 맞긴하는데 이번꺼는 왜이렇게 주름지고 마감이 이상한지 모르겟네요. 로고도 흐리고.. 불량 교환 확인해주세요 사진이 왜 안올라 가는거죠..
|
|
한*욱 2020-02-09 13:57 조회수 3,024
|
| 1550 |
|
서*정 2020-02-06 12:26 조회수 1,382
|
|
| 1549 |
|
홍*연 2020-02-05 15:23 조회수 3,184
|
|
| 1548 |
배송도 빠르게 오고 포장이랑은 맘에 들어요 근데 신발 앞 가죽들이 심하게 울어서 왔는데 원래 이런가요? 엄청 쭈글쭈글해요 사진 첨부하고 싶은데 사진 작게 올려도 용량 초과로 뜨면 ...
|
|
진*정 2020-02-04 19:03 조회수 2,127
|
| 1547 |
|
이*정 2020-02-04 16:00 조회수 292
|
|
| 1546 |
배송이 무슨 쿠팡 로켓배송마냥 빠르죠? 하루만에 왔어요 그리고 신발 200% 정품맞네용 남자친구 선물로 사준건데 발이 260인데 225인 제가 헐떡거리는 한이 있더라도 깔창 다섯개...
|
|
백*아 2020-02-01 23:34 조회수 331
|
| 1545 |
|
김*은 2020-02-01 01:47 조회수 351
|
|
| 1544 |
|
고*영 2020-01-31 16:13 조회수 2,165
|
|
| 1543 |
|
강*석 2020-01-31 10:11 조회수 320
|
|
| 1542 |
|
권*찬 2020-01-29 23:51 조회수 318
|
|
| 1541 |
|
김*헌 2020-01-29 12:35 조회수 519
|
|
| 1540 |
|
김*종 2020-01-28 09:19 조회수 505
|
|
| 1539 |
|
여*현 2020-01-28 00:12 조회수 333
|
|
| 1538 |
|
박*영 2020-01-27 15:48 조회수 271
|
|
| 1537 |
|
정*욱 2020-01-24 15:58 조회수 419
|
< Original Message >
신발 하자로인해 교환요청 했으나 빨간얼룩이 있음에도 하자가 아니라고 당당히 말씀하시는 부분에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일단 비싼상품이고 잘부탁드린다는 의미로 교환배송비 군말없이 보냈습니다.
교환상품 받았는데 왠걸 처음받은상품은 새상품인게 느껴지기라도 했지
이거는 왜이리 중고상품같나요?
신발이 앞부분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주름이 져있고 심지어 신발가죽이 벗겨젔네요
골든구스 특성을 모르는게 아닙니다.
그래도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교환상품이면 더더욱 신경을 써줬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교환이든 반품이든 처리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꼬르소밀라노 입니다.
상품으로 만족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여 더 만족스럽고
좋은 상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꼬르소밀라노 되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