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0-15
★★★★★
네*자 2020-10-15
가격도좋고 믿을수있는싸이트라고 알아보고주문했어요 발볼넓은243인데 37.5딱좋아요(2020-10-14 13:58:0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0-15
★★★★★
네*자 2020-10-15
★★★★★
네*자 2020-10-15
★★★★
네*자 2020-10-15
★★★★★
정*진 2020-10-14
배송상태 좋고 하자 없는데 타 후기에서 사이즈 크게 나왔대서 반사이즈정도 내렸는데 넘 딱 맞아요 ㅋㅋㅋㅋ 그냥 정사이즈 사셔도 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