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제품이 너무 좋습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네*자 (비회원) 등록일 2020-10-15 03:04:52 조회수 70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제품이 너무 좋습니다.



(2020-10-14 10:14:2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다음글 만족 네*자 (비회원) 2020-10-15 03:05
이전글 만족 네*자 (비회원) 2020-10-15 02:54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1984
사이즈고민때뭉에 고민했는데 아디다스230 컨버스235 구두240신는데 36.5신으니까 적당하게 맞아요 ㅎㅎㅎㅎ!!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연
2020-10-15 13:56
조회수 63
1983
이뻐요 어디에나 잘 어울릴 신발(2020-10-14 21:23:3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7:12
조회수 42
1982
예뻐요!! 두루두루 멜 수 있어 좋아요 (2020-10-14 22:17:2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6:35
조회수 88
1981
너무 너무 저렴하게 잘산것 같아요 (2020-10-14 19:21:2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5:34
조회수 33
1980
사이즈 적당히 잘맞고 좋아요(2020-10-14 15:43:1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5:05
조회수 45
1979
발볼러라서 볼부분은 불편해요.. 한번 신고 나갔더니 물집잡히더라구요.. 길이나면 괜찮아지겠죠...그래도 나름 만족하는 가격에 산거같아요.. 신발 상태도 깔끔하게 잘왔어요(2020-...
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5:05
조회수 109
1978
너무 신발이 예뻐요(2020-10-14 15:25:1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5:05
조회수 36
1977
신발 자체가 너무 이쁘네요 오래아껴신을게요(2020-10-14 15:22:2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5:05
조회수 82
1976
스탈 핏 생각이상 굿~~(2020-10-14 15:01:4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5:05
조회수 27
1975
가격도좋고 믿을수있는싸이트라고 알아보고주문했어요 발볼넓은243인데 37.5딱좋아요(2020-10-14 13:58:0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4:46
조회수 24
1974
예뻐요 생각보단 뻣뻣하고 무거워요ㅜ (2020-10-14 16:59:0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4:41
조회수 73
1973
실물이 훨씬 더 예뻐요 (2020-10-14 16:41: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4:41
조회수 67
1972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네요(2020-10-14 11:59:2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4:14
조회수 24
1971
신던게 많이 헐어서 찾아보다 주문했어요 구두 235, 운동화는 240 신는데 골든구스는 36 신으면 아주 편하게 잘 맞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2020-10-14 14:58...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4:11
조회수 197
1970
가격에 비해 품질이 좋습니다(2020-10-14 10:55:2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3:41
조회수 24
1969
좋아요ㅎㅎㅎ잘신을께요(2020-10-14 10:04:4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3:41
조회수 93
1968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2020-10-14 09:20:3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3:27
조회수 67
1967
예쁘네여 역시 입니다 하나쯤 있음 어디에나 예쁠듯요(2020-10-14 09:19:5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3:27
조회수 62
1966
배송 일주일정도 걸린거같아요. 하지만 상품이 아주 이뻐서 좋았네요^^(2020-10-14 07:48:4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3:05
조회수 29
>>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3:04
조회수 71
1964
이쁘네여 배송도 좋아요(2020-10-14 05:55:5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2:54
조회수 56
1963
예뻐요 만족합니다~ (2020-10-14 08:24:5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2:45
조회수 45
1962
그레이코드를 구입해 3년째 주구장창 너무 잘 신고다녔어요;; 첨엔 딱딱함에 불편할수 있어도 조금만 적응되면 골구만 신을정도로 젤편해요!! 어느옷에든 잘어울려 딴신발 사놓고 방치할정...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2:30
조회수 135
1961
백화점 정가보다 매우 저렴하게 구매하였고 사이즈 고민이 많았는데 너무 잘맞습니다 배송이 조금 걸렸지만 만족해서 다음에 다른 제품 구매 하겠습니다 (2020-10-14 01:40:2...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2:26
조회수 38
1960
230신는데 살짝 여유있어 편하게 신을 것 같아요. 배송도 빠른편이구요 앞코가 사진보단 살짝 긴편인것 같은데 추워지는 날씨에 만족합니다 (2020-10-14 00:57:50 에 등...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0-15 02:20
조회수 58
1959
택배사에서 지연이 쫌 있었지만 발송도 빨랐고 무엇보다 하자없이 깔끔한 제품 받아서 만족하비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윤
2020-10-14 17:30
조회수 102
1958
배송상태 좋고 하자 없는데 타 후기에서 사이즈 크게 나왔대서 반사이즈정도 내렸는데 넘 딱 맞아요 ㅋㅋㅋㅋ 그냥 정사이즈 사셔도 될 것 같아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진
2020-10-14 10:55
조회수 62
1957
5일날 주문해서 12일에 받았어요.. 시간은 좀걸렸지만 가방은 너무 맘에들어요~ 살짝 한쪽에 주름이 잡혀있어 살짝 아쉽긴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주
2020-10-14 08:06
조회수 37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