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0-16
스톤 많이 입어봐서 뭐 다좋은데 배송사가 좀 늦어서 아쉬웠어요 색감은 블랙 네이비 중간으로 딱좋아요 (2020-10-15 15:52:2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0-16
배송도 빠르고 싸게 잘 산거 같아요 찾아보니 큰 업체 라고 해서 정품 믿을게요.(2020-10-15 10:36:3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0-16
★★★★★
네*자 2020-10-16
실물이 훨씬 예뻐요!!! 키도 커보이고 좋네용 원래 보통 240 신는데 235 시키니까 딱 좋아용 참고하세유! (2020-10-15 03:29: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0-16
혹시나 가방에 스크래치나 상태 안좋을까봐 걱정했는데 깨끗하고 이뻐요! 싸게 사서 좋네요 (2020-10-15 00:00:1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