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통 | 네*자 (비회원) | 2020-10-16 02:27 | |
| 혹시나 가방에 스크래치나 상태 안좋을까봐 걱정했는데 깨... |
네*자 (비회원) | 2020-10-16 02:11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2012 |
|
네*자 2020-10-16 06:11 조회수 36
|
|
| 2011 |
|
네*자 2020-10-16 06:02 조회수 43
|
|
| 2010 |
|
네*자 2020-10-16 06:02 조회수 46
|
|
| 2009 |
|
네*자 2020-10-16 05:40 조회수 29
|
|
| 2008 |
|
|
네*자 2020-10-16 05:06 조회수 20
|
| 2007 |
|
네*자 2020-10-16 05:06 조회수 12
|
|
| 2006 |
|
|
네*자 2020-10-16 05:04 조회수 70
|
| 2005 |
|
네*자 2020-10-16 04:50 조회수 45
|
|
| 2004 |
|
네*자 2020-10-16 04:46 조회수 13
|
|
| 2003 |
|
네*자 2020-10-16 04:46 조회수 10
|
|
| 2002 |
스톤 많이 입어봐서 뭐 다좋은데 배송사가 좀 늦어서 아쉬웠어요 색감은 블랙 네이비 중간으로 딱좋아요 (2020-10-15 15:52:2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0-16 04:32 조회수 10
|
| 2001 |
|
네*자 2020-10-16 03:56 조회수 51
|
|
| 2000 |
|
네*자 2020-10-16 03:52 조회수 26
|
|
| 1999 |
|
네*자 2020-10-16 03:39 조회수 15
|
|
| 1998 |
|
네*자 2020-10-16 03:39 조회수 22
|
|
| 1997 |
|
네*자 2020-10-16 03:30 조회수 16
|
|
| 1996 |
|
|
네*자 2020-10-16 03:30 조회수 28
|
| 1995 |
|
네*자 2020-10-16 03:05 조회수 17
|
|
| 1994 |
|
네*자 2020-10-16 03:04 조회수 72
|
|
| 1993 |
|
네*자 2020-10-16 02:58 조회수 43
|
|
| 1992 |
|
네*자 2020-10-16 02:36 조회수 72
|
|
| 1991 |
택배도 생각보다일찍도착했고 상담도 친절히잘해주시고 싸이트를알아보니 롯데홈쇼핑에서도 입점돼서 판매하는 믿을수있는곳이더라구요.담에도 여기서 구매각입니다.^^♡ (2020-10-15 0...
|
|
네*자 2020-10-16 02:34 조회수 30
|
| 1990 |
실물이 훨씬 예뻐요!!! 키도 커보이고 좋네용 원래 보통 240 신는데 235 시키니까 딱 좋아용 참고하세유! (2020-10-15 03:29: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0-16 02:30 조회수 95
|
| 1989 |
|
네*자 2020-10-16 02:27 조회수 50
|
|
| 1988 |
|
네*자 2020-10-16 02:27 조회수 23
|
|
| >> |
|
네*자 2020-10-16 02:11 조회수 69
|
|
| 1986 |
|
|
네*자 2020-10-16 02:11 조회수 117
|
| 1985 |
|
김*현 2020-10-15 19:04 조회수 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