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1-02
사이즈 적당하니 괜찮습니당~~ 포장도 잘돼서 왔고 실물로 보니 더 예쁜 것 같아요!!(2020-11-01 17:58:4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03
배송도 빠르고 저렴하게 샀어요~ 가죽이 부드럽고 가벼워서 좋고 아무데나 다잘어울려서 자주맬것같아요!ㅎㅎ (2020-11-02 23:12:5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03
딸이 왜사는지 산다고해서 샀지만 이해할수없는 가격이지만 딸은 좋아라합니다~^^ (2020-11-02 22:32:0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0-23
신발 자체는 이쁜데 굽이 있어서인지 오히려 블편하네요 그리구 아직은 많이 뻣뻣합니다..(2020-10-22 13:30:4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01
★★★★★
네*자 2020-11-01
★★★
네*자 2020-11-01
빠른배송만족해요.한번 나갔다들어온 상품인지 오른쪽은 착화흔적이 있지만 어차피 그리 예민하지 않아서...(2020-10-31 12:11:5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