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맘에 들어요. 발길이에 비해... | 네*자 (비회원) | 2020-11-01 06:45 | |
| 예뻐용|~~~~~~(2020... | 네*자 (비회원) | 2020-11-01 05:27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2376 |
|
네*자 2020-11-02 05:17 조회수 28
|
|
| 2375 |
|
네*자 2020-11-02 05:03 조회수 28
|
|
| 2374 |
|
네*자 2020-11-02 04:46 조회수 28
|
|
| 2373 |
|
|
네*자 2020-11-02 04:46 조회수 42
|
| 2372 |
|
|
네*자 2020-11-02 04:46 조회수 39
|
| 2371 |
사이즈 적당하니 괜찮습니당~~ 포장도 잘돼서 왔고
실물로 보니 더 예쁜 것 같아요!!(2020-11-01 17:58:4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02 04:37 조회수 27
|
| 2370 |
|
네*자 2020-11-02 03:56 조회수 27
|
|
| 2369 |
|
|
네*자 2020-11-02 03:32 조회수 35
|
| 2368 |
|
네*자 2020-11-03 07:14 조회수 26
|
|
| 2367 |
|
네*자 2020-11-03 05:56 조회수 25
|
|
| 2366 |
|
|
네*자 2020-11-03 05:41 조회수 35
|
| 2365 |
배송도 빠르고 저렴하게 샀어요~
가죽이 부드럽고 가벼워서 좋고 아무데나 다잘어울려서 자주맬것같아요!ㅎㅎ (2020-11-02 23:12:5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03 05:28 조회수 32
|
| 2364 |
|
네*자 2020-11-03 05:26 조회수 25
|
|
| 2363 |
딸이 왜사는지 산다고해서 샀지만 이해할수없는 가격이지만 딸은 좋아라합니다~^^ (2020-11-02 22:32:0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03 05:21 조회수 28
|
| 2362 |
|
네*자 2020-11-03 04:11 조회수 32
|
|
| 2361 |
|
네*자 2020-10-30 04:58 조회수 26
|
|
| 2360 |
신발 자체는 이쁜데 굽이 있어서인지 오히려 블편하네요 그리구 아직은 많이 뻣뻣합니다..(2020-10-22 13:30:4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0-23 04:37 조회수 20
|
| 2359 |
|
네*자 2020-11-01 06:45 조회수 13
|
|
| 2358 |
|
|
네*자 2020-11-01 06:45 조회수 23
|
| >> |
|
네*자 2020-11-01 05:51 조회수 14
|
|
| 2356 |
|
네*자 2020-11-01 05:27 조회수 13
|
|
| 2355 |
|
네*자 2020-11-01 04:57 조회수 13
|
|
| 2354 |
빠른 배송과 만족스런 착용감!! 거기에 가격까지..아내가 엄청 좋아하니 선물하는 저로써는 무척 만족스럽습니다..잘 신고 다음에 또 구매하겠습니다(2020-10-31 16:04:00...
|
|
네*자 2020-11-01 04:32 조회수 16
|
| 2353 |
|
네*자 2020-11-01 04:32 조회수 18
|
|
| 2352 |
|
|
네*자 2020-11-01 04:11 조회수 17
|
| 2351 |
빠른배송만족해요.한번 나갔다들어온 상품인지 오른쪽은 착화흔적이 있지만 어차피 그리 예민하지 않아서...(2020-10-31 12:11:5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01 03:54 조회수 14
|
| 2350 |
|
네*자 2020-11-01 03:54 조회수 18
|
|
| 2349 |
|
|
네*자 2020-11-01 03:38 조회수 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