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1-06
★★★
네*자 2020-11-06
★★★★★
네*자 2020-11-06
사이즈가 250보다는 약간 크지만 예쁘고 유니크해요 신으니까 간지는 책임지네요 ㅋㅋㅋ (2020-11-05 03:51:1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05
★★★★★
네*자 2020-11-05
백화점에서 보고샀는데도 생각보다 더 작은느낌이네요 ㅠㅠ 그치만 저렴하게 잘샀어요~(2020-11-04 23:47: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