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역시 스톤 아일랜드 딱 정핏이니 크게 입으실분 하나 업사이즈 하세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네*자 (비회원) 등록일 2020-11-06 02:50:02 조회수 24
평점 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역시 스톤 아일랜드 딱 정핏이니 크게 입으실분 하나 업사이즈 하세요



(2020-11-05 09:27:1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다음글 만족 네*자 (비회원) 2020-11-06 02:52
이전글 보통 네*자 (비회원) 2020-11-06 02:46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2432
너무 예쁩니다 !!!!!!!! 245사이즈(2020-11-05 11:27:1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3:58
조회수 107
2431
37주문 아침에 주문하고 다음 날 받았어요 평소 운동화 235, 구두 235(늘어남 대비), 안 늘어나는 신발 및 두꺼운 양말 신는 신발은 240 신는데 37 사이즈 앞코 약 8m...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3:50
조회수 27
2430
이쁘고 슬림해요 올겨울 이걸로 버티려구요 (2020-11-05 13:53:1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3:49
조회수 18
2429
포장도 꼼꼼히 잘신을게요^^ (2020-11-05 10:05:1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2:58
조회수 17
2428
배송도 엄청 빨랐고 상태도 좋아요(2020-11-05 06:36:5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2:52
조회수 18
>>
역시 스톤 아일랜드 딱 정핏이니 크게 입으실분 하나 업사이즈 하세요 (2020-11-05 09:27:1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2:50
조회수 25
2426
잘 받앗습니다. 택하나에 비닐포장만 해서 박스에 넣어져왔네요. 비닐도 새것도 아닌, 몇번이나 떼고 붙인탓에 접착제가 있는부분엔 먼지와 오염이 잔뜩이고ㅠㅠ 포장에 많이 실망스러웠네요...
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2:46
조회수 19
2425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2:42
조회수 19
2424
사이즈가 250보다는 약간 크지만 예쁘고 유니크해요 신으니까 간지는 책임지네요 ㅋㅋㅋ (2020-11-05 03:51:1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2:29
조회수 20
2423
여기가 크고 믿을만 해서 주문했어요 정품 맞겠죠? (2020-11-05 01:21:0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2:22
조회수 19
2422
너무 예뻐요 원하던 색상입니다! 너무 이뻐요 (2020-11-05 00:07:3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2:12
조회수 17
2421 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6:00
조회수 24
2420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5:45
조회수 101
2419
생각보다 크긴한데 깔끔하고 이뻐요!(2020-11-04 15:28:3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4:51
조회수 27
2418
예백화점에서 시착해봤는데 귀엽더라구요 가방이. 받아보니 깔끔하고 고급지네요.(2020-11-04 00:16:2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2:14
조회수 24
2417
백화점에서 보고샀는데도 생각보다 더 작은느낌이네요 ㅠㅠ 그치만 저렴하게 잘샀어요~(2020-11-04 23:47: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7:19
조회수 23
2416
저렴하게 잘구매한거 같아요 문의사항도ㅠ금방 해결요(2020-11-04 22:44: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7:02
조회수 24
2415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6:42
조회수 26
2414
배송이 빨라요 ㅎ 동생생일선물인데 빨리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2020-11-04 19:03:4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6:00
조회수 24
2413
170에 70입니다 s했다가 m으로 바꿨는데 탁월한 선택이네요 슬림핏으로 나와서 저는 정사이즈로 주문하니 잘맞네요(2020-11-04 18:32:1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5:45
조회수 22
2412
잘받았습니다 배송도 하루만에왔고 옷도너무좋네요(2020-11-04 17:49:1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5:21
조회수 23
2411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2020-11-04 17:42:2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5:21
조회수 24
2410
기대했던 것 보다 깔끔하고 편하네요(2020-11-04 17:03:2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5:21
조회수 24
2409
어휴 그냥 이쁩니다(2020-11-04 16:39:2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5:13
조회수 27
2408
잘받았습니다. 믿고 구매합니다(2020-11-04 15:49:5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4:51
조회수 29
2407
빠른배송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2020-11-04 14:32:5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4:36
조회수 25
2406
좋아요 아주 좋아요(2020-11-04 13:36:5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5 04:21
조회수 24
2405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완
2020-11-04 13:30
조회수 32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