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2-05
★★★★★
네*자 2020-12-05
너무 예쁜데 박스나 쇼핑백이 없는게 야간 아쉬워요 선물용이라서 ㅠㅠ 그래도 예쁘네요 (2020-12-04 19:43:3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05
엄청 고민하다가 고민해서 산건데 배송도 빠르게 오고 너무 마음에 들어요^.^ (2020-12-04 19:40:5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05
★★★★★
네*자 2020-12-03
★★★★★
네*자 2020-12-03
★★★★★
네*자 2020-12-04
어제 구매완료했는데 하루만에! 너무 맘에드는 제품을 좋은 가격대에 구매할수 있게되어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2020-12-03 22:09:4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04
사이즈를 한사이즈 더 큰걸시킬껄 그랬어용 ㅠ 좀 작네요 그래두 이쁩니다~~ (2020-12-03 22:06: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