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즈가 265인데 42시켰더니 앞코가 좀 남네요? 신... | 네*자 (비회원) | 2020-12-05 04:17 | |
| 소재가 좋네요 잘받앗어요 |
네*자 (비회원) | 2020-12-05 03:50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3104 |
|
네*자 2020-12-05 06:37 조회수 7
|
|
| 3103 |
|
네*자 2020-12-05 06:32 조회수 8
|
|
| 3102 |
중학생딸 55반사이즈 M으로하니 핏이 딱좋아요 골드라 더 고급스러워 보이고 폭스털 퀄리티가 아주 좋아요~ 숏패딩은 반사이즈이신분들은 한사이즈 업하셔요 지퍼잠그면 시보리부분이 타이트...
|
|
네*자 2020-12-05 06:22 조회수 11
|
| 3101 |
너무 예쁜데 박스나 쇼핑백이 없는게 야간 아쉬워요
선물용이라서 ㅠㅠ 그래도 예쁘네요 (2020-12-04 19:43:3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05 05:28 조회수 19
|
| 3100 |
엄청 고민하다가 고민해서 산건데 배송도 빠르게 오고 너무 마음에 들어요^.^ (2020-12-04 19:40:5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05 05:28 조회수 9
|
| 3099 |
|
네*자 2020-12-05 05:28 조회수 6
|
|
| 3098 |
|
네*자 2020-12-05 05:25 조회수 6
|
|
| 3097 |
몇개째 구입해요
너무 편하고 이뻐요 추천합니다
배송도 빠르네요 (2020-12-04 18:40:1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05 05:22 조회수 8
|
| 3096 |
|
네*자 2020-12-05 05:08 조회수 6
|
|
| 3095 |
|
|
네*자 2020-12-05 05:04 조회수 21
|
| 3094 |
|
네*자 2020-12-05 04:51 조회수 6
|
|
| 3093 |
|
네*자 2020-12-05 04:33 조회수 6
|
|
| 3092 |
사이즈가 265인데 42시켰더니 앞코가 좀 남네요? 신발은 너무 이뻐서 반품도 귀찮고 그냥 신을려구요 265가 42하라고 적혀있어서 그대로 했는데 원래 앞코가 좀 남게 신는 신발이...
|
|
네*자 2020-12-05 04:17 조회수 7
|
| >> |
|
네*자 2020-12-05 03:55 조회수 4
|
|
| 3090 |
|
네*자 2020-12-05 03:50 조회수 95
|
|
| 3089 |
|
네*자 2020-12-05 03:50 조회수 102
|
|
| 3088 |
|
네*자 2020-12-05 03:37 조회수 97
|
|
| 3087 |
|
|
네*자 2020-12-05 03:23 조회수 19
|
| 3086 |
|
네*자 2020-12-05 03:23 조회수 2
|
|
| 3085 |
|
권*숙 2020-12-05 00:25 조회수 6
|
|
| 3084 |
진짜 너무 예뻐요 ㅎㅎㅎ신고 벗기는 좀 불편하지만 예뻐서 이해 가능:) 포장도 꼼꼼하고 파우더리한 향수향도 넘 좋아요!(2020-12-02 23:58:0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
|
|
네*자 2020-12-03 06:49 조회수 8
|
| 3083 |
프라다 썬더하면 어디에나 코디찰떡이고 좋죠!! 20년도부터 밑창개선되어서 가볍고 편하고 굽도 높고 좋아요! 대신 뒷출은 스크래치 잘나서 조심 ㅠㅠ 가격좋게 잘구매해서 좋아요!(20...
|
|
네*자 2020-12-03 02:42 조회수 25
|
| 3082 |
|
네*자 2020-12-03 05:57 조회수 6
|
|
| 3081 |
|
네*자 2020-12-03 05:40 조회수 13
|
|
| 3080 |
|
네*자 2020-12-03 02:45 조회수 7
|
|
| 3079 |
|
김*훈 2020-12-04 14:39 조회수 14
|
|
| 3078 |
어제 구매완료했는데 하루만에! 너무 맘에드는 제품을 좋은 가격대에 구매할수 있게되어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2020-12-03 22:09:4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04 06:26 조회수 4
|
| 3077 |
사이즈를 한사이즈 더 큰걸시킬껄 그랬어용 ㅠ 좀 작네요 그래두 이쁩니다~~ (2020-12-03 22:06: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04 06:26 조회수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