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2-12
남자m이라 걱정햇는데 오버핏으로 알맞게 딱좋네용 벨벳으로된패치가 넘귀여워요 (2020-12-11 11:20:2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11
패딩 겉감이 탄탄한 느낌에 전체적으로 튼튼해 보이고 약간 반들거리는게 고급스러워요. 파라점퍼스는"목부분에 쇠고리 같은게 있어야 한다","고비 자켓이 최고...
★★★★★
네*자 2020-12-11
편하게 잘 신고있어요 매장가서 살걸그랬나싶기도 한데 정품일거라 믿고 그냥 맘 놨어요 (2020-12-10 13:45: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11
실제로 보니 더 예쁘고 좋아요! 생각보다 작지만, 필요한 물건은 다 들어갑니다^^(2020-12-10 11:01:2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