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m이라 걱정햇는데 오버핏으로 알맞게 딱좋네용 벨벳으... | 네*자 (비회원) | 2020-12-12 03:20 | |
| 만족 | 네*자 (비회원) | 2020-12-12 03:17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3244 |
|
네*자 2020-12-12 04:21 조회수 10
|
|
| 3243 |
|
네*자 2020-12-12 04:20 조회수 6
|
|
| 3242 |
|
네*자 2020-12-12 04:20 조회수 10
|
|
| 3241 |
|
네*자 2020-12-12 04:01 조회수 2
|
|
| 3240 |
|
네*자 2020-12-12 04:01 조회수 6
|
|
| 3239 |
|
네*자 2020-12-12 03:57 조회수 5
|
|
| 3238 |
|
네*자 2020-12-12 03:57 조회수 5
|
|
| 3237 |
|
네*자 2020-12-12 03:43 조회수 107
|
|
| 3236 |
남자m이라 걱정햇는데 오버핏으로 알맞게 딱좋네용 벨벳으로된패치가 넘귀여워요 (2020-12-11 11:20:2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12 03:20 조회수 10
|
| >> |
|
|
네*자 2020-12-12 03:17 조회수 15
|
| 3234 |
|
네*자 2020-12-12 03:17 조회수 5
|
|
| 3233 |
|
네*자 2020-12-12 03:17 조회수 7
|
|
| 3232 |
입었을때 너무 이뻐요~
살짝 슬림핏이라 세련된 느낌이예요~ (2020-12-11 08:42:0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12 02:41 조회수 6
|
| 3231 |
|
네*자 2020-12-12 02:41 조회수 8
|
|
| 3230 |
|
정*석 2020-12-11 23:59 조회수 7
|
|
| 3229 |
|
김*민 2020-12-11 20:28 조회수 9
|
|
| 3228 |
|
네*자 2020-12-11 06:47 조회수 5
|
|
| 3227 |
|
네*자 2020-12-11 06:47 조회수 7
|
|
| 3226 |
|
네*자 2020-12-11 06:22 조회수 7
|
|
| 3225 |
패딩 겉감이 탄탄한 느낌에 전체적으로 튼튼해 보이고 약간 반들거리는게 고급스러워요. 파라점퍼스는"목부분에 쇠고리 같은게 있어야 한다","고비 자켓이 최고...
|
|
네*자 2020-12-11 05:54 조회수 8
|
| 3224 |
|
네*자 2020-12-11 05:22 조회수 8
|
|
| 3223 |
|
|
네*자 2020-12-11 05:06 조회수 18
|
| 3222 |
|
네*자 2020-12-11 04:02 조회수 6
|
|
| 3221 |
편하게 잘 신고있어요
매장가서 살걸그랬나싶기도 한데 정품일거라 믿고 그냥 맘 놨어요 (2020-12-10 13:45: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11 03:52 조회수 9
|
| 3220 |
|
|
네*자 2020-12-11 03:44 조회수 14
|
| 3219 |
화요일에 주문했는데 수요일에 받았어요 해외배송인 줄 알고 오래걸릴가봐 걱정했는데 하루만에 와서 좋아요 ! 오자마자 입어봤는데 167cm/55 미듐으로 하길 잘 했네요 ~ 다른 사이...
|
|
네*자 2020-12-11 03:38 조회수 11
|
| 3218 |
|
네*자 2020-12-11 03:32 조회수 11
|
|
| 3217 |
|
네*자 2020-12-11 03:00 조회수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