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2-18
★★★★★
네*자 2020-12-18
★★★★
네*자 2020-12-16
사이즈도 디자인도 다예뻐요 !! 하지만 스크래치는 어쩔수없네영 ㅠㅠ 그래두 잘메구다닙니당!(2020-12-15 23:53:5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16
★★★★★
네*자 2020-12-15
★★★★★
네*자 2020-12-15
★★★★★
네*자 2020-12-12
★★★★★
네*자 2020-12-12
배송이 진짜 빠르네요 포장도 잘 되어있는데 상자에 조금 기스?? 같은게 나있긴 해요ㅠ(2020-12-11 13:19: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12
★★★★
네*자 2020-12-11
받았는데 오른쪽은 주름이 심하네요 반품 상품 보내건 아닌지 싶네요 귀찮아서 그냥 신습니다~(2020-12-10 11:48:3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