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그대로예용 포장도 잘되... | 네*자 (비회원) | 2020-12-15 04:19 | |
| 사이즈가 조금 커요 배송빠르... | 네*자 (비회원) | 2020-12-14 03:03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3412 |
|
네*자 2020-12-18 03:42 조회수 6
|
|
| 3411 |
|
네*자 2020-12-18 03:34 조회수 7
|
|
| 3410 |
평소 240신는데 235는 너무딱맞아서 240으로교환했는데 이번에는 커서 헐렁거리네요ㅠㅠ근데그냥 신으랴고요ㅠㅠ235는 딱맞아서ㅠㅠㅠ근데신발은진짜 너무너무 이뻐요ㅎㅎㅎ (2020-1...
|
|
네*자 2020-12-18 03:30 조회수 16
|
| 3409 |
남편이 75신는데 42신으니까 딱 맞았어요!! 남편 크리스마스 선물로 깜짝 사줬는데 좋아하니까 기분이 좋네요~ 배송도 빠르고 고맙습니당!! (2020-12-17 11:40:03 에...
|
|
네*자 2020-12-18 03:30 조회수 7
|
| 3408 |
|
|
네*자 2020-12-18 03:23 조회수 10
|
| 3407 |
|
네*자 2020-12-18 02:36 조회수 5
|
|
| 3406 |
|
네*자 2020-12-18 02:30 조회수 9
|
|
| 3405 |
|
네*자 2020-12-18 02:30 조회수 6
|
|
| 3404 |
주문하고 2일만에 받았어요!저렴하게 잘 산것 같습니다ㅎㅎ (2020-12-17 00:00:1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18 02:10 조회수 8
|
| 3403 |
사이즈도 디자인도 다예뻐요 !!
하지만 스크래치는 어쩔수없네영 ㅠㅠ 그래두 잘메구다닙니당!(2020-12-15 23:53:5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16 07:08 조회수 17
|
| 3402 |
배송 정말 빠르네요 일요일에 주문하고 화요일날 바로 받았어용 ㅎㅎ 신발도 하자없이 잘왔구 사이즈도 딱이네용 착용감은 그닥 편한편은 아닌데 알고 산거라 만족합니당(2020-12-15...
|
|
네*자 2020-12-16 05:18 조회수 6
|
| 3401 |
사진 그대로예용 포장도 잘되어있고 배송도 빠르게 잘 받았는데 섬유냄세인지 좀 심해서 베란다에 2일정도 걸어두었어여~(2020-12-14 12:55:3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
|
|
네*자 2020-12-15 04:19 조회수 7
|
| >> |
선물용으로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하네요! 포장도 꼼꼼하게 잘해주시고 다른곳보다 저렴하게 사서 너무 좋아요 믿고 신는 골든구스 ㅎ_ㅎ(2020-12-14 14:53:26 에 등록된...
|
|
네*자 2020-12-15 04:12 조회수 5
|
| 3399 |
|
네*자 2020-12-14 03:03 조회수 4
|
|
| 3398 |
|
네*자 2020-12-14 02:40 조회수 17
|
|
| 3397 |
|
네*자 2020-12-13 03:44 조회수 7
|
|
| 3396 |
|
네*자 2020-12-13 02:42 조회수 7
|
|
| 3395 |
기본적으로 배송은 느렸습니다 조회자차가 안되서 해외배송처럼 느껴졌습니다 ~ 코로나로 인해 물류가 많아서 늦어졌다고 합니다. 이해 할 만한 수준이였습니다~ 댓글보면 포장이 엄청 꼼꼼...
|
|
네*자 2020-12-12 06:49 조회수 23
|
| 3394 |
|
네*자 2020-12-12 06:23 조회수 7
|
|
| 3393 |
|
네*자 2020-12-12 05:34 조회수 11
|
|
| 3392 |
|
네*자 2020-12-12 05:12 조회수 6
|
|
| 3391 |
배송이 진짜 빠르네요 포장도 잘 되어있는데 상자에 조금 기스?? 같은게 나있긴 해요ㅠ(2020-12-11 13:19: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12 04:20 조회수 7
|
| 3390 |
운동화 235 신어서 36주문했는데 살짝커요! 근데 또 한사이즈 작게가면 불편할거 같아서 그냥 신으려구요 ! 신발은 깔끔하고 예뻐요:)(2020-12-11 10:24:19 에 등록...
|
|
네*자 2020-12-12 03:29 조회수 15
|
| 3389 |
|
네*자 2020-12-12 03:04 조회수 3
|
|
| 3388 |
|
|
네*자 2020-12-11 04:37 조회수 33
|
| 3387 |
|
네*자 2020-12-11 03:32 조회수 6
|
|
| 3386 |
받았는데 오른쪽은 주름이 심하네요 반품 상품 보내건 아닌지 싶네요 귀찮아서 그냥 신습니다~(2020-12-10 11:48:3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11 03:24 조회수 8
|
| 3385 |
|
네*자 2020-12-11 03:19 조회수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