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예쁘네요 포장도 꼼꼼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예쁜 카드와 쇼핑백까지 받으니 크리스마스 선물 같아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BEST김*감 님
남자친구랑 커플로 입으려고 구매 했어요! 아우터 기획전으로 좋은 가격에 구매했고 요즘 입을 시기여서 아주 잘 입고 다녀요! 버클 디테일이랑 노란색 포인트 컬러가 귀엽습니다!! 그리...
BEST이*혜 님
안녕하세요. 정말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으로 구매해서 리뷰 남깁니다. 이번 여름 휴가때 사용하려구 구매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상품에 대한 배송도 너무 빠르고, 사진과 똑같...
BEST박* 님
평소 플랫슈즈 250 신으면 딱 맞고 255 신으면 여유있게 맞더라고요. 바리나 플랫이 널널하다고 해서 7.5로 샀는데 작아서 늘리는 중이에요. 사이즈는 미스지만 신발 자체가 너무...
BEST김*은 님
네*자 2020-12-19
예뻐요 가을겨울에자주신겠지만 여름도 괜찮을것같아요(2020-12-18 12:25:0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작고 귀여워요 색감이 마음에 들어요 코트입고 걸쳤는데이쁘네요(2020-12-18 10:53: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아페쎄 여성 베티백 버건디 크로스백 PXAWV F61179 GAE
선물로 샀는데 너무 이쁘네요(2020-12-18 10:01:3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박*은 2020-12-19
사이즈 미스긴한데 커도 잘신고있어요 ㅋㅋ
★
네*자 2020-12-17
디자인 무게 가죽 제가 원하던거에요 ㅔ(2020-12-16 01:10:4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네*자 2020-12-18
전 시즌 제품들보단 가벼워 졌네요.너무 가볍고 좋네요. 싼가격도 최고구요. (2020-12-17 23:47: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2020-12-17 21:57:1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가볍고 따뜻해요 파라점퍼스 롱베어도 구매했어요(2020-12-17 21:36:3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퀼팅이 심심하지 않고 예뻐요(2020-12-17 21:31:0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이쁘고 좋아요~~~(2020-12-17 21:26:1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만족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2020-12-17 21:21:1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캐시미어답게 부드럽고 피부 예민한편인데 따갑거나 하지 않아요. 길이나 넓이도 딱 정당하고 따듯합니다. (2020-12-17 21:44:0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백화점보다 저렴하게 샀어요. (2020-12-17 21:31:3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무게감은 있지만 골드가 고급지네요 엄청따뜻하긴 하네요 요즘 추워서 잘입고 다닙니다..입다보니 무게감도 익숙해지네요(2020-12-17 20:40:1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완전완전만족합니다.(2020-12-17 20:04:2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완전 심플하고 이빠요(2020-12-17 19:58:2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발렌티노 가격대비 좋고 이쁘네용(2020-12-17 19:37:3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이쁘네용 가격대비 젛아ㅛㅇ(2020-12-17 19:36:2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2020-12-17 19:24:4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예뻐용 데일리 지갑입니다 (2020-12-17 19:54:3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신을수록 늘어나요...(2020-12-17 15:15:4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잘신을게요 잘받았습니다 너무 이쁘네용ㅋㅋ(2020-12-17 14:25:4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최저가로 너무 잘샀네요.(2020-12-17 14:11:0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좋아요 좋은 선물할게오(2020-12-17 13:35:2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엄마 생신선물로 샀어요~~ 제가 맘에 드네요.엄마가 좋아하셨음 좋겠어요 (2020-12-17 14:32:3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너무이쁩니다 간지간지!! (2020-12-17 13:55:5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사이즈를 235 신어서 네이비탭이 크게나왓다하여 36주문했는데 딱맞네요 (2020-12-17 13:35:0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가볍고 따뜻하면서 핏이 넘 예뼈요~^^(2020-12-17 10:45:1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