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족 |
네*자 (비회원) | 2020-12-18 04:32 | |
| 엄마 생신선물로 샀어요~~ 제가 맘에 드네요.엄마가 좋... | 네*자 (비회원) | 2020-12-18 04:15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3440 |
|
네*자 2020-12-19 09:22 조회수 8
|
|
| 3439 |
|
네*자 2020-12-19 08:41 조회수 7
|
|
| 3438 |
|
|
네*자 2020-12-19 07:46 조회수 16
|
| 3437 |
|
네*자 2020-12-19 07:46 조회수 6
|
|
| 3436 |
|
박*은 2020-12-19 01:59 조회수 19
|
|
| 3435 |
|
네*자 2020-12-17 02:34 조회수 6
|
|
| 3434 |
전 시즌 제품들보단 가벼워 졌네요.너무 가볍고 좋네요. 싼가격도 최고구요. (2020-12-17 23:47: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18 07:15 조회수 8
|
| 3433 |
|
네*자 2020-12-18 06:45 조회수 5
|
|
| 3432 |
|
네*자 2020-12-18 06:45 조회수 98
|
|
| 3431 |
|
네*자 2020-12-18 06:45 조회수 5
|
|
| 3430 |
|
네*자 2020-12-18 06:45 조회수 5
|
|
| 3429 |
|
네*자 2020-12-18 06:45 조회수 13
|
|
| 3428 |
캐시미어답게 부드럽고 피부 예민한편인데 따갑거나 하지 않아요. 길이나 넓이도 딱 정당하고 따듯합니다. (2020-12-17 21:44:0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18 06:35 조회수 101
|
| 3427 |
|
네*자 2020-12-18 06:35 조회수 14
|
|
| 3426 |
무게감은 있지만 골드가 고급지네요 엄청따뜻하긴 하네요 요즘 추워서 잘입고 다닙니다..입다보니 무게감도 익숙해지네요(2020-12-17 20:40:1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18 06:19 조회수 9
|
| 3425 |
|
네*자 2020-12-18 06:19 조회수 9
|
|
| 3424 |
|
네*자 2020-12-18 06:07 조회수 7
|
|
| 3423 |
|
네*자 2020-12-18 06:07 조회수 4
|
|
| 3422 |
|
네*자 2020-12-18 06:07 조회수 6
|
|
| 3421 |
|
네*자 2020-12-18 06:07 조회수 9
|
|
| 3420 |
|
네*자 2020-12-18 05:55 조회수 5
|
|
| 3419 |
|
네*자 2020-12-18 04:49 조회수 4
|
|
| 3418 |
|
네*자 2020-12-18 04:32 조회수 94
|
|
| 3417 |
|
네*자 2020-12-18 04:32 조회수 94
|
|
| >> |
|
네*자 2020-12-18 04:24 조회수 95
|
|
| 3415 |
엄마 생신선물로 샀어요~~ 제가 맘에 드네요.엄마가 좋아하셨음 좋겠어요 (2020-12-17 14:32:3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18 04:15 조회수 19
|
| 3414 |
|
네*자 2020-12-18 03:58 조회수 12
|
|
| 3413 |
사이즈를 235 신어서 네이비탭이 크게나왓다하여 36주문했는데 딱맞네요 (2020-12-17 13:35:0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18 03:58 조회수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