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아줌마들이 정말 좋아하는 토리버치 금색 빠클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전*혜 , 꼬밀리 등록일 2014-02-24 21:28:13 조회수 5,180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아줌마들이 토리버치 신발 대게 많이 좋아하더라구요.

엄마가 자꾸 짝퉁산다고 하시는데...

이런쪽에 관심있는 제가 볼땐 은근 티가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꼬르노에서 제일 최저가로 구매했어요.(제가 검색해본 결과...최저가)

엄마도 엄청 좋아하시고 웨지라 키도 커보이고 다리도 길어보이고 넘 예뻐요

저도 구매하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거의 할 가망이 큼..)


꼬르노는 좋긴한데~~ 재 구매자들에게 적립금이라던지.. 쿠폰이라던지 요런것좀 해줬으면 좋겠어요.

그냥 너무 정없게 딱 가격만 있으니... 쫌 아쉬워요~

다음글 최고입니다. (1) 이*배 (비회원) 2014-02-26 13:34
이전글 되게 좋아요~~~ (1) 김*현 , 꼬밀리 2014-02-24 15:57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14-02-25 17:47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구매 감사합니다. 수시로 쿠폰이벤트는 진행하고 있으니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을겁니다.
다음엔 더 좋은 상품으로 만나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136
빠른배송 👍 그런데 포장이 생각햇던 포장이 아니라서 실망했네요ㅜㅜ 딸랑 벨트만 와서 휑... 그래도 좋은 낮은 가격에받아 좋아요 ㅎㅎ 번창하시고 더 좋은 물건들 많이...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정
2014-05-28 09:09
조회수 2,518
135
타이트하지않고 가슴쪽은 조금 여유가있으며 허리로내려오면서 모아지는 통이 좋네요. 옷도 얇아서 시원할것같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유*상
2014-05-10 11:18
조회수 2,266
134
미니백사려고 이리저리 며칠을 돌아다니다가 여기서 샀는데 하루도 안돼서 배송됐어요!!!! 주말에 써야해서 급하게 필요했는데 정말 맘에들어요 포장도 지퍼하나까지 꼼꼼하게 포장해주시고 ...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정
2014-05-02 16:23
조회수 2,294
133
배송도빠르고 다른곳보다 저렴해서 좋네요 다음에는 방문도해봐야겠어요. 잘신겠습니다 수고하세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송*섭
2014-04-30 13:24
조회수 2,599
132
배송 진짜 빠르고....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란
2014-04-29 17:05
조회수 1,951
131
배송 완전 빠르네요 ㅎㅎ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배송해주셔서 감사해요^^ 오자마자 써봤는데 제 머리에 크긴하지만 색도 예쁘고 빈티지해서 느낌있어요^^ 사이즈는 제가 조절하면 되는거구...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수
2014-04-22 21:55
조회수 2,109
130
너무마음에드네요 많...
scorescorescorescorescore
신*교
2014-04-22 17:24
조회수 1,981
129
마를린백 블랙 큰 사이즈로 구매했구요~ 백화점에서 봤었는데요 너무 비싸서 살 엄두가 안났었는데 이 상품을 꼬르소밀라노에서 만나게 될 줄이야 ㅠㅠ 너무 감사해요 o(^^)o 백화점에...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미
2014-04-02 10:16
조회수 3,135
128
아버지한테 처음하는 선물 좋은곳에서 좋은물건구입해서 좋은하루보냇네요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성*철
2014-03-27 17:22
조회수 3,040
127
오프라인에서 구매할려다 혹시나하고 온라인으로 찾아보고 구매했어요 매장에서 신어보고 사이즈 주문한거라서 240~245 인 제사이즈에 잘 맞구요 매장에서보다 십사만원이나 싸게 구입해 ...
scorescorescorescorescore
고*숙
2014-03-26 11:12
조회수 2,801
126
어제 상품을 받았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정말 마음에 듭니다. 잘신을께요~ a/s 걱정 안하고 신고 싶네요~ㅎㅎ
scorescorescorescorescore
민*근
2014-03-19 17:14
조회수 2,726
125
오일워싱이 이쁘게 들어가있네요 배송도 빠르고 첫구매 만족합니다 선물하고 받는사람이 마음에 들어했음 합니다 ^^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수
2014-03-19 16:07
조회수 2,912
124
배송도 빠르고 전화받으시는 분도 엄청 친절하시고 좋네요 다만, 구입한 바로 다음날 가격이 내려가 있어서 그 점은 좀 그렇네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송*철
2014-03-08 21:54
조회수 2,943
123
여러 멀티샵 가보았지만 꼬르소밀라노처럼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고 친절한 곳은 없습니다. 부산에서는 감히 최고의 멀티샵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이번 루키10 클멘핏 제가 입을용 46...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배
2014-02-26 13:34
조회수 4,514
>>
아줌마들이 토리버치 신발 대게 많이 좋아하더라구요. 엄마가 자꾸 짝퉁산다고 하시는데... 이런쪽에 관심있는 제가 볼땐 은근 티가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꼬르노에서 제일 최저가로 ...
scorescorescorescorescore
전*혜
2014-02-24 21:28
조회수 5,181
121
후회안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현
2014-02-24 15:57
조회수 4,158
120
바지 상태 완전좋아보이구요 176/66 몸에딱맞내요 44사이즈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제
2014-02-22 17:14
조회수 4,280
119
좋네요 핏도 살아있고 잘입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송
2014-02-20 09:46
조회수 4,206
118
가방에 남자머리카락 길이만큼 긁힘자국있지만.. 싼맛에 만족합니다. 근데 올때 택이나 품질보증서같은게없던데 원래없는건가요 ?
scorescorescorescore
전*영
2014-02-19 17:49
조회수 4,073
117
일요일밤에 주문했는데 화요일에 바로 받았어요! 정말 배송이 빠르고 택배회사가 우체국택배라 좋았답니다. 그리고 제품 포장도 몇번 거듭해서 안전하고 꼼꼼하게 되어 와서 안심이 되고 좋...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현
2014-02-12 00:04
조회수 4,539
116
빠른배송에 감사합니다. 자주 이용할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복
2014-02-08 14:29
조회수 3,140
115
저번에도 주문하여서 괜찮은거 같아서 똑같은사이즈로 또 주문햇는데 지금 받아보니 디스부분에 두가닥 찢어져잇던데 이걸 어떻게 해야되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현
2014-02-08 14:26
조회수 3,482
114
워낙 명성이 많은 브랜드라서 덧 붙일 말이 없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골반바지에 슬림핏이고, 제 사이즈없어서 한치수 큰것 구매했는데. 나름 맞는거 같네요.. 처음 구매하시는 분이...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윤
2014-01-25 20:04
조회수 2,625
113
키 180 몸무게 85 50 싸이즈 샀구요 생각보다 밑위가 정말짧네요 대박입니다.. 어디가서 앉는건 안될거같구요 옷은 정말이쁘네요 잘입을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태
2014-01-25 08:51
조회수 2,570
112
평소에46사이즈입는데48사이즈시켜서클까생각햇는데너무딱맛네요ㅋㅋ나주좋아요감기는이느낌빠른배송감사합니다많이파세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근
2014-01-09 09:16
조회수 2,928
111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쁜 아이네요~!!! 정말 대만족~! 여기 사진을 올릴 수가 없네용~;; 블로그에 올린 후기 가져왔어요~~~ ^^ http://chrisim.blog.m...
scorescorescorescorescore
심*진
2014-01-04 16:50
조회수 2,470
110
한국사이즈로 280정도 신는데 43 사이즈 신으니 좋네요. :)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다른거 사러 들리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희
2014-01-01 22:07
조회수 2,283
109
만족합니다 잘신을께요 ㅎ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욱
2013-12-25 19:04
조회수 2,112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