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따뜻하고 좋아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정*현 , 꼬밀리 등록일 2015-12-15 13:44:05 조회수 904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사이즈는 s사이즈고 국내 95입으시는 분들이 입으면 딱좋을듯

목쪽에 퍼가 하나더있어 더 따듯하고 실내에서 입고있으면 땀이 나네요ㅋㅋ

다크 그레이지만 회색빛은 거의 없고 약간 밝은 블랙? 정도라서 실증도 안나고 좋습니다

퍼도 풍성하구요~

암튼 저렴하게 득템해서 기분좋네요ㅋㅋ

다음글 잘받았습니다 (1) 이*영 , 꼬밀리 2015-12-17 14:05
이전글 방금 받았습니다 (1) 최*주 , 꼬밀리 2015-12-08 13:13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15-12-15 14:01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세요, 정재현 고객님.
상세한 포토 후기 감사드립니다.
상품 예쁘게 잘 입고 계시고 마음에 드신다고 하시니 다행입니다.^^
다음 구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3,000 포인트 적립해드리겠습니다.
자주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
사이즈는 s사이즈고 국내 95입으시는 분들이 입으면 딱좋을듯 목쪽에 퍼가 하나더있어 더 따듯하고 실내에서 입고있으면 땀이 나네요ㅋㅋ 다크 그레이지만 회색빛은 거의 없고 약간 밝은 ...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현
2015-12-15 13:44
조회수 905
247
선물용으로 구입했는데 토요일에 주문해서 화요일 오전중에 받았구요 페레가모 종이가방으로 받고싶었는데 그냥 꼬르소밀라노 종이가방으로 넣어주셨더라구요 그게 아쉽습니다 하지만 제품은 깨끗...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주
2015-12-08 13:13
조회수 1,079
246
어제 주문하고 오늘...
scorescorescorescorescore
양*수
2015-12-04 11:25
조회수 722
245
너무 사고싶었던 아이템이라 원래사이즈가 L임에도 불구하고 M 을 주문했네요. 그래도 사이즈가 한국사이즈보다커서 입을만합니다. 제가176에84키론데 약간 타이트하게 예쁜거같아요.ㅋ ...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익
2015-12-02 07:40
조회수 1,095
244
배송 진심 빠르구요. 좀저렴한 발망이긴해도 정말 예쁩니다. 사이즈가 한사이즈정도 작게 주문하셔도 되실거같아요. 허리가 약간 크게 나왔어요. 너무 만족하고 좋습니다! 담에 또 올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익
2015-11-29 12:15
조회수 1,518
243
아담하고 스티치 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민
2015-11-28 18:25
조회수 1,056
242
구두 운동화 모두 245 딱맞게 신는데요, 7.5가 한 5미리 정도 커요ㅠㅠ 패드 덧대서 신어야할듯 해요 저처럼 사이즈 미스 하지마시라고 리뷰 남겨요 245인 분들 7.0 사세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채*영
2015-11-23 12:39
조회수 1,129
241
M으로할까L할까 엄청고민하다가 L로구매했는데 잘선택한것같아요~물건도엄청맘에들고 배송도 엄청빠르네요~잘입을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민
2015-11-18 01:59
조회수 1,044
240
프리미아타 루시 운동화는 처음 구매해보느데, 편하고 좋다하네요 ~ 디자인도 넘 깔끔하구, 청바지 어디든 다 잘 어울려요. 나이키 275 신고, 발볼이 넓고, 발등도 높은 편인데 루...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례
2015-11-17 14:54
조회수 1,132
239
역기 골구는 밀라노가 진리 최저가에 물건 서비스 대만족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호
2015-11-16 18:16
조회수 1,390
238
빠른배송에 좋은물건에 좋은가격까지! 청바지,면바지 다이쁘네요^^ 다음은 p9모델구매할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문*호
2015-11-12 23:01
조회수 1,166
237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현
2015-11-11 11:30
조회수 985
236
원하던 색상이 품절이라 다크그레이 선택했는데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지
2015-11-02 10:13
조회수 1,007
235
핏이 이뻐요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지
2015-11-02 10:10
조회수 841
234
41 이뻐요 가격품...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호
2015-10-29 23:34
조회수 905
233
41 진리의 네이비...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호
2015-10-29 23:08
조회수 987
232
발이 작아서 여성 39신었는데 확실히 발도편하고 좋네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추*창
2015-10-28 01:10
조회수 1,097
231
40 블랙요 이뻐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호
2015-10-27 18:01
조회수 1,075
230
가격최저 배송 빠르고 좋네요 ㅎ 대만족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호
2015-10-27 17:51
조회수 1,097
229
디자인도 멋있고, 편하게 신고다니기에 스타일나는 스니커즈네요! 정말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생각보다 굽이 있는 편은 아니라서 더 편한 것 같습니다.그러나 굽이 안 높아도 이상하진...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언
2015-10-26 23:44
조회수 859
228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빈
2015-10-24 12:34
조회수 6,379
227
배송.빠르고요 말그...
scorescorescorescorescore
추*민
2015-10-23 11:12
조회수 753
226
대만족입니다~^0^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환
2015-10-06 09:35
조회수 913
225
어제 4시 이후에 ...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선
2015-09-23 16:05
조회수 795
224
일단 배송이 너무 빨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신발도 진짜 괜찮네요! ㅎㅎ 원래 제 발이 작은 저에게도 조금 작게 느껴지긴 하지만, 그래도 완전 못 신을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전...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언
2015-09-21 23:37
조회수 886
223
알렉산더 맥퀸 / ...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언
2015-09-21 23:36
조회수 798
222
배송다음날바로받았어요..배송빨라서좋구요. 추천사이즈로주문했는데살짝큰것같아요.. 다른사이즈다품절이라..어쩔수없이큰데로입어야겠네요.. 질은좋은듯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정
2015-09-16 10:24
조회수 1,024
221
좋은제품 하루만에 잘받았습니다~ 사이즈 추천받은데로 잘맞아요 근데 어깨선이 약간 올라와있어서 약간 어깨가 좁아보이긴한데 괜찮아요 잘 입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홍*태
2015-08-22 14:31
조회수 1,180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