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알렉산더맥퀸 스몰 드 만타 클러치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임*빈 , 꼬밀리 등록일 2015-10-24 12:34:20 조회수 6,378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여기는 사람 엿먹이면서 장사하는 곳입니까?

위즈 위드 통해서 물건 샀고 처음에서 로고가 뒤집히고 클러치 백 하단에 스크레치 있는 물건이 왔습니다.

급하게 필요한거라 다른 상품 볼 시간이 없어 교환 요청을 했는데 맞교환이 안된다며

처음에는 반품을 시키고 업체에서 상품을 받으면 다시 보내주는 식으로 하던지, 아니면 물건을 환불 시키고 다시 재구매를 하랍니다.

아니 신용카드가 환불되는 기한이 있고, 그쪽에서 잘못된 상품보내서 교환하겠다는데 왜 내가 그런 불편함을 감수해야합니까?
결국 담당자랑 통화해서 언성을 높이고서야 시간내에 받을 수 있도록 조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물건은 다행이 바로 오늘 받았네요. 그런데 담당자님. 거기 감수하는 사람들은 눈이 없습니까? 그럼 그 일을 하지 마세요.

매번 잘못되고 스크레치 있는 제품 보낼거면 왜 온라인판매하는 회사에서 일을 하십니까? 본인이 직접 확인했다고 하지 않으셨어요?

하.. 진짜 이런 경우가 어딨습니까? 정식통관은 그렇다고 치고 물건을 도대체 어디서 가져오길래 죄다 스크래치상품 입니까?

스크래치상품이면 그렇다고 웹에 기재를 하시던가, 그러면 애초에 구매를 하지 않았을 것 아닙니까?
뭐 규정상 맞교환 안하시는거 특별히 해주신거는 고마운데, 아무래도 환불해야겠네요.

저는 무엇이든, 특히 비즈니스는 상호간 신뢰를 기반으로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쪽 사업 업태상 이런건 기본 아닙니까?

소비자들은 그쪽이 어떤 형태로 서류상 정품이라고 인증할 수 있는 증빙 자료가 있다 하더라도 이따위 퀄리티를 가진 재고로 판매를 한다면

당연히 신뢰 할 수 없겠죠.

위즈위드랑 여기 믿고 사려했더니 진품 가품의 문제가 아니라 일하는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감수조차 하지않고 대충 배송을 하는 곳일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인조가죽 신발을 사도 이런 스크래치 상품은 배송 받은적 없습니다.
고객 응대는 좋으나 갖고 있는 상품의 질을 믿을 수 없는 곳입니다.


그리고 이 구매후기 지우지 마십시오. 캡쳐 해 놓겠습니다.

다음글 마음에 너무 듭니다~~! (1) 김*언 , 꼬밀리 2015-10-26 23:44
이전글 최고! (1) 추*민 , 꼬밀리 2015-10-23 11:12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15-10-26 15:47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세요, 임수빈 고객님.
먼저 첫 번째 받으셨던 상품, 저희 쪽에서 꼼꼼하게 검수하지 못하고 발송된 점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발송 전에 물류관리팀에서 상품을 검수를 하고는 있지만
이 또한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여러 물건을 반복적으로 검수하다보면 의도치않게 놓치는 부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저희가 더 여러번 체크를 했어야 하는데 이 부분은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교환 받으셨던 상품 또한 다른 스크래치가 있었다는 말씀이신가요?
마켓 담당자가 검수를 하고 발송한 제품인데
이 부분은 저희 쪽에 물건이 도착하면 다시 확인 후 말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이런 상황을 겪으시고 화가 많이 나신 것은 이해하지만
이 게시판은 말 그대로 구매후기를 작성하는 공간입니다.
받으신 상품을 사용하지 않으시고 그대로 반품을 하시는 부분은 구매후기로 볼 수 없으며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은 저희 규정대로 임의로 수정/삭제가 가능한 점 안내 드립니다.

발송해 드린 상품에 스크래치가 있었다고 해서 저희가 판매하는 모든 상품이 그렇지는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받으셨던 한 상품의 퀄리티만 가지고 저희가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 대해서 비하는 조금 과하신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입고 당시부터 미세하자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 그 부분을 명시해서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따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일단은 구매후기 게시판에서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시키지는 않겠지만
일정 시간이 지나면 해당 글은 구매후기 게시판에 적합하지 않은 글이기 때문에
고객문의 게시판으로 임의로 이동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248
사이즈는 s사이즈고 국내 95입으시는 분들이 입으면 딱좋을듯 목쪽에 퍼가 하나더있어 더 따듯하고 실내에서 입고있으면 땀이 나네요ㅋㅋ 다크 그레이지만 회색빛은 거의 없고 약간 밝은 ...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현
2015-12-15 13:44
조회수 904
247
선물용으로 구입했는데 토요일에 주문해서 화요일 오전중에 받았구요 페레가모 종이가방으로 받고싶었는데 그냥 꼬르소밀라노 종이가방으로 넣어주셨더라구요 그게 아쉽습니다 하지만 제품은 깨끗...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주
2015-12-08 13:13
조회수 1,079
246
어제 주문하고 오늘...
scorescorescorescorescore
양*수
2015-12-04 11:25
조회수 721
245
너무 사고싶었던 아이템이라 원래사이즈가 L임에도 불구하고 M 을 주문했네요. 그래도 사이즈가 한국사이즈보다커서 입을만합니다. 제가176에84키론데 약간 타이트하게 예쁜거같아요.ㅋ ...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익
2015-12-02 07:40
조회수 1,095
244
배송 진심 빠르구요. 좀저렴한 발망이긴해도 정말 예쁩니다. 사이즈가 한사이즈정도 작게 주문하셔도 되실거같아요. 허리가 약간 크게 나왔어요. 너무 만족하고 좋습니다! 담에 또 올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익
2015-11-29 12:15
조회수 1,518
243
아담하고 스티치 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민
2015-11-28 18:25
조회수 1,055
242
구두 운동화 모두 245 딱맞게 신는데요, 7.5가 한 5미리 정도 커요ㅠㅠ 패드 덧대서 신어야할듯 해요 저처럼 사이즈 미스 하지마시라고 리뷰 남겨요 245인 분들 7.0 사세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채*영
2015-11-23 12:39
조회수 1,128
241
M으로할까L할까 엄청고민하다가 L로구매했는데 잘선택한것같아요~물건도엄청맘에들고 배송도 엄청빠르네요~잘입을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민
2015-11-18 01:59
조회수 1,044
240
프리미아타 루시 운동화는 처음 구매해보느데, 편하고 좋다하네요 ~ 디자인도 넘 깔끔하구, 청바지 어디든 다 잘 어울려요. 나이키 275 신고, 발볼이 넓고, 발등도 높은 편인데 루...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례
2015-11-17 14:54
조회수 1,132
239
역기 골구는 밀라노가 진리 최저가에 물건 서비스 대만족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호
2015-11-16 18:16
조회수 1,390
238
빠른배송에 좋은물건에 좋은가격까지! 청바지,면바지 다이쁘네요^^ 다음은 p9모델구매할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문*호
2015-11-12 23:01
조회수 1,166
237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현
2015-11-11 11:30
조회수 985
236
원하던 색상이 품절이라 다크그레이 선택했는데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지
2015-11-02 10:13
조회수 1,007
235
핏이 이뻐요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지
2015-11-02 10:10
조회수 841
234
41 이뻐요 가격품...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호
2015-10-29 23:34
조회수 905
233
41 진리의 네이비...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호
2015-10-29 23:08
조회수 987
232
발이 작아서 여성 39신었는데 확실히 발도편하고 좋네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추*창
2015-10-28 01:10
조회수 1,096
231
40 블랙요 이뻐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호
2015-10-27 18:01
조회수 1,075
230
가격최저 배송 빠르고 좋네요 ㅎ 대만족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호
2015-10-27 17:51
조회수 1,097
229
디자인도 멋있고, 편하게 신고다니기에 스타일나는 스니커즈네요! 정말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생각보다 굽이 있는 편은 아니라서 더 편한 것 같습니다.그러나 굽이 안 높아도 이상하진...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언
2015-10-26 23:44
조회수 859
>>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빈
2015-10-24 12:34
조회수 6,379
227
배송.빠르고요 말그...
scorescorescorescorescore
추*민
2015-10-23 11:12
조회수 753
226
대만족입니다~^0^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환
2015-10-06 09:35
조회수 913
225
어제 4시 이후에 ...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선
2015-09-23 16:05
조회수 795
224
일단 배송이 너무 빨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신발도 진짜 괜찮네요! ㅎㅎ 원래 제 발이 작은 저에게도 조금 작게 느껴지긴 하지만, 그래도 완전 못 신을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전...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언
2015-09-21 23:37
조회수 886
223
알렉산더 맥퀸 / ...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언
2015-09-21 23:36
조회수 798
222
배송다음날바로받았어요..배송빨라서좋구요. 추천사이즈로주문했는데살짝큰것같아요.. 다른사이즈다품절이라..어쩔수없이큰데로입어야겠네요.. 질은좋은듯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정
2015-09-16 10:24
조회수 1,024
221
좋은제품 하루만에 잘받았습니다~ 사이즈 추천받은데로 잘맞아요 근데 어깨선이 약간 올라와있어서 약간 어깨가 좁아보이긴한데 괜찮아요 잘 입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홍*태
2015-08-22 14:31
조회수 1,179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