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248 |
|
정*현 2015-12-15 13:44 조회수 904
|
|
| 247 |
|
최*주 2015-12-08 13:13 조회수 1,079
|
|
| 246 |
|
양*수 2015-12-04 11:25 조회수 721
|
|
| 245 |
|
조*익 2015-12-02 07:40 조회수 1,095
|
|
| 244 |
|
조*익 2015-11-29 12:15 조회수 1,518
|
|
| 243 |
|
김*민 2015-11-28 18:25 조회수 1,055
|
|
| 242 |
구두 운동화 모두 245 딱맞게 신는데요, 7.5가 한 5미리 정도 커요ㅠㅠ 패드 덧대서 신어야할듯 해요 저처럼 사이즈 미스 하지마시라고 리뷰 남겨요 245인 분들 7.0 사세요 ...
|
|
채*영 2015-11-23 12:39 조회수 1,128
|
| 241 |
|
이*민 2015-11-18 01:59 조회수 1,044
|
|
| 240 |
프리미아타 루시 운동화는 처음 구매해보느데, 편하고 좋다하네요 ~ 디자인도 넘 깔끔하구, 청바지 어디든 다 잘 어울려요. 나이키 275 신고, 발볼이 넓고, 발등도 높은 편인데 루...
|
|
최*례 2015-11-17 14:54 조회수 1,132
|
| 239 |
|
김*호 2015-11-16 18:16 조회수 1,390
|
|
| 238 |
|
문*호 2015-11-12 23:01 조회수 1,166
|
|
| 237 |
|
이*현 2015-11-11 11:30 조회수 985
|
|
| 236 |
|
박*지 2015-11-02 10:13 조회수 1,007
|
|
| 235 |
|
박*지 2015-11-02 10:10 조회수 841
|
|
| 234 |
|
김*호 2015-10-29 23:34 조회수 905
|
|
| 233 |
|
김*호 2015-10-29 23:08 조회수 987
|
|
| 232 |
|
추*창 2015-10-28 01:10 조회수 1,096
|
|
| 231 |
|
김*호 2015-10-27 18:01 조회수 1,075
|
|
| 230 |
|
김*호 2015-10-27 17:51 조회수 1,097
|
|
| 229 |
디자인도 멋있고, 편하게 신고다니기에 스타일나는 스니커즈네요! 정말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생각보다 굽이 있는 편은 아니라서 더 편한 것 같습니다.그러나 굽이 안 높아도 이상하진...
|
|
김*언 2015-10-26 23:44 조회수 859
|
| >> |
|
임*빈 2015-10-24 12:34 조회수 6,379
|
|
| 227 |
|
추*민 2015-10-23 11:12 조회수 753
|
|
| 226 |
|
정*환 2015-10-06 09:35 조회수 913
|
|
| 225 |
|
손*선 2015-09-23 16:05 조회수 795
|
|
| 224 |
|
김*언 2015-09-21 23:37 조회수 886
|
|
| 223 |
|
김*언 2015-09-21 23:36 조회수 798
|
|
| 222 |
|
이*정 2015-09-16 10:24 조회수 1,024
|
|
| 221 |
|
홍*태 2015-08-22 14:31 조회수 1,179
|
먼저 첫 번째 받으셨던 상품, 저희 쪽에서 꼼꼼하게 검수하지 못하고 발송된 점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발송 전에 물류관리팀에서 상품을 검수를 하고는 있지만
이 또한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여러 물건을 반복적으로 검수하다보면 의도치않게 놓치는 부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저희가 더 여러번 체크를 했어야 하는데 이 부분은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교환 받으셨던 상품 또한 다른 스크래치가 있었다는 말씀이신가요?
마켓 담당자가 검수를 하고 발송한 제품인데
이 부분은 저희 쪽에 물건이 도착하면 다시 확인 후 말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이런 상황을 겪으시고 화가 많이 나신 것은 이해하지만
이 게시판은 말 그대로 구매후기를 작성하는 공간입니다.
받으신 상품을 사용하지 않으시고 그대로 반품을 하시는 부분은 구매후기로 볼 수 없으며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은 저희 규정대로 임의로 수정/삭제가 가능한 점 안내 드립니다.
발송해 드린 상품에 스크래치가 있었다고 해서 저희가 판매하는 모든 상품이 그렇지는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받으셨던 한 상품의 퀄리티만 가지고 저희가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 대해서 비하는 조금 과하신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입고 당시부터 미세하자나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 그 부분을 명시해서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따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일단은 구매후기 게시판에서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시키지는 않겠지만
일정 시간이 지나면 해당 글은 구매후기 게시판에 적합하지 않은 글이기 때문에
고객문의 게시판으로 임의로 이동시키도록 하겠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