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정*우 , 꼬밀리 등록일 2016-03-16 22:22:21 조회수 760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베송도 빠르고 옷도 생각만큼 이쁘네여 잘 입을께여~

다음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장*훈 , 꼬밀리 2016-03-17 05:35
이전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정*우 , 꼬밀리 2016-03-16 22:21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16-03-18 11:15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세요^^
만족하셨다니 저희도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베송도 빠르고 옷도 생각만큼 이쁘네여 잘 입을께여~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304
만족합니다 개체도좋고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일
2016-03-31 22:34
조회수 1,092
303
지난주에 상품받았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형
2016-03-31 14:38
조회수 629
302
신발이 다른신발에 비해서 진짜크긴하것같네요.보통 140사이즈가 살짝큰데 크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민
2016-03-30 00:40
조회수 928
301
두께도 적당하고 질리지 않는 스타일이네요~평소 95입으시는분들은 s사이즈 하시면 딱맞게 떨어져서 이쁘네요 참고하세요~형광색 포인트도 맘에듭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현
2016-03-28 21:52
조회수 966
300
상품은잘받앗구요.배송두 빨라서 좋앗는데~한치수를 크게 시키는바람에 너무나 크더라구요~반품하기에는 배송비가아까워서 다른색으로 작은걸루다 다시 시켯네요 핑크는 발이조금 클때까지 기다렷...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민
2016-03-28 11:10
조회수 910
299
이제품 37사이즈는안나오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차*우
2016-03-25 17:19
조회수 1,035
298 scorescorescorescorescore
차*우
2016-03-25 16:20
조회수 914
297 scorescorescorescorescore
강*연
2016-03-25 11:57
조회수 966
296
너무 이뻐요~~만족합니다 적립금 있어서 사용하고 가격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지
2016-03-19 16:38
조회수 1,048
295
배송도 빠르고 포인트가 들어가있어서 봄에 제격일듯 ^^
scorescorescorescorescore
심*보
2016-03-17 20:14
조회수 827
294
너무 예쁘고 가격+예쁨 두마리 토끼 다잡은 느낌입니다^^! 올 여름 잘입을게요 이너로도 가디건에 걸쳐입기 딱이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훈
2016-03-17 05:35
조회수 756
>>
베송도 빠르고 옷도 생각만큼 이쁘네여 잘 입을께여~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우
2016-03-16 22:22
조회수 761
292
베송도 빠르고 옷도 생각만큼 이쁘네여 잘 입을께여~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우
2016-03-16 22:21
조회수 706
291
상품잘받았습니다 퀄...
scorescorescorescorescore
전*수
2016-03-11 07:51
조회수 596
290
일단 제품은 잘 받았습니다. 근데, 하루도 안되서 왜 가격이 9천원 인하된건가요...??;; 물론 큰 금액은 아니지만, 며칠이 지난것도 아니고.. 구매하자마자 인하된 가격을 보니 ...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찬
2016-03-10 22:12
조회수 812
289
배송도빠르고 좋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선
2016-03-08 11:15
조회수 1,275
288
상품 잘 받았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림
2016-03-02 22:19
조회수 883
287
다른여타 사이트에서 신발을 여러게 샀지만 신발안에 검정색 싸는게 새거가 아닌게 이런상품은 처음받아봤네요..마치 환불 배송된 느낌마냥 찝찝했지만 같은사이즈도 없고 물건이 이뻐서 잘사...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일
2016-03-02 20:50
조회수 1,394
286
상품받아서확인해보니 새상품인데구김이너무많이가있네요 구김이펴지지도않고 모양이잡혀있네요 왜그런건지.. 주말이라상담전화도안되네요 밑창도구김간상태로잡혀서울퉁불퉁하고.. 첫구매인데확인하고보...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채
2016-02-27 13:20
조회수 1,914
285
사이즈랑 모두 다맘에듭니다! 신발끈 여분이 없다는게 아쉽긴하지만
scorescorescorescorescore
송*권
2016-02-26 16:27
조회수 1,210
284
너무 만족해요 배송도 정말 빠르고 제품도 너무 예뻐요 포장이 약간 아쉽지만 뭐 그래도 좋아요 ㅋㅋ 한쪽 귀퉁이가 쪼금 눌린자국이 있는데 그게 보이진 않아서 그냥 쓰려고 합니다 잘쓸...
scorescorescorescorescore
황*빛
2016-02-24 17:33
조회수 929
283
주문하루만에 도착 ...
scorescorescorescorescore
한*
2016-02-24 12:57
조회수 581
282
사이즈는평소240 신어서 36.5사이즈로 구매했어요 근데제가발볼이넓은편도아닌데 발볼이너무좁아요ㅡㅡ 처음신어보고 깜짝놀랐어요 지금발볼넓히는중이예요^^ 실내에서 몇번신으니 늘어나네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주
2016-02-18 08:20
조회수 903
281
주문한 다음날 바로 받았네요. 배송이 제일 만족스러웠고 제품 디자인도 생각보다 깔끔해서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형
2016-02-17 18:54
조회수 1,118
280
타 사이트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라서 아주 만족스럽네요 사이즈도 굿입니다 또 구매해야겠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황*성
2016-02-17 11:22
조회수 1,414
279
남자친구 선물로 구매했어요. 배송도 총알이고 최저가로 구매한거같아 좋아요. 260~265mm 신는데 41사이즈 시키니까 딱 맞는데요. 착용샷을 너무 이상하게 찍어줘서 부끄럽지만 신...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정
2016-02-16 22:56
조회수 2,049
278
사진으로 봤을 때보다 더 만족스럽네요~ 역시 코디 깡패 골든구스 답습니다~ 265-270 신는데 41 약간 헐렁하네요~ 잘 신을게요~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전*호
2016-02-07 20:43
조회수 1,568
277
실물이 더 이쁘네요~ 배송도 빨랐고 상품 포장도 만족스럽게 왔네요~ 하나 더 구매해야 겠어요~ 적립금 챙겨주시와요 ㅋㅋ 잘 신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전*호
2016-02-07 20:40
조회수 1,373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