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전*수 , 꼬밀리 | 2016-03-11 07:51 | |
|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김*선 , 꼬밀리 | 2016-03-08 11:15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304 |
|
최*일 2016-03-31 22:34 조회수 1,093
|
|
| 303 |
|
김*형 2016-03-31 14:38 조회수 629
|
|
| 302 |
|
이*민 2016-03-30 00:40 조회수 928
|
|
| 301 |
두께도 적당하고 질리지 않는 스타일이네요~평소 95입으시는분들은 s사이즈 하시면 딱맞게 떨어져서 이쁘네요 참고하세요~형광색 포인트도 맘에듭니다~
|
|
정*현 2016-03-28 21:52 조회수 966
|
| 300 |
상품은잘받앗구요.배송두 빨라서 좋앗는데~한치수를 크게 시키는바람에 너무나 크더라구요~반품하기에는 배송비가아까워서 다른색으로 작은걸루다 다시 시켯네요 핑크는 발이조금 클때까지 기다렷...
|
|
이*민 2016-03-28 11:10 조회수 910
|
| 299 |
|
차*우 2016-03-25 17:19 조회수 1,035
|
|
| 298 |
|
차*우 2016-03-25 16:20 조회수 914
|
|
| 297 |
|
강*연 2016-03-25 11:57 조회수 966
|
|
| 296 |
|
박*지 2016-03-19 16:38 조회수 1,049
|
|
| 295 |
|
심*보 2016-03-17 20:14 조회수 827
|
|
| 294 |
|
장*훈 2016-03-17 05:35 조회수 756
|
|
| 293 |
|
정*우 2016-03-16 22:22 조회수 761
|
|
| 292 |
|
정*우 2016-03-16 22:21 조회수 707
|
|
| 291 |
|
전*수 2016-03-11 07:51 조회수 596
|
|
| >> |
일단 제품은 잘 받았습니다. 근데, 하루도 안되서 왜 가격이 9천원 인하된건가요...??;; 물론 큰 금액은 아니지만, 며칠이 지난것도 아니고.. 구매하자마자 인하된 가격을 보니 ...
|
|
이*찬 2016-03-10 22:12 조회수 813
|
| 289 |
|
김*선 2016-03-08 11:15 조회수 1,275
|
|
| 288 |
|
김*림 2016-03-02 22:19 조회수 883
|
|
| 287 |
다른여타 사이트에서 신발을 여러게 샀지만 신발안에 검정색 싸는게 새거가 아닌게 이런상품은 처음받아봤네요..마치 환불 배송된 느낌마냥 찝찝했지만 같은사이즈도 없고 물건이 이뻐서 잘사...
|
|
김*일 2016-03-02 20:50 조회수 1,394
|
| 286 |
상품받아서확인해보니 새상품인데구김이너무많이가있네요 구김이펴지지도않고 모양이잡혀있네요 왜그런건지.. 주말이라상담전화도안되네요 밑창도구김간상태로잡혀서울퉁불퉁하고.. 첫구매인데확인하고보...
|
|
김*채 2016-02-27 13:20 조회수 1,914
|
| 285 |
|
송*권 2016-02-26 16:27 조회수 1,211
|
|
| 284 |
너무 만족해요 배송도 정말 빠르고 제품도 너무 예뻐요 포장이 약간 아쉽지만 뭐 그래도 좋아요 ㅋㅋ 한쪽 귀퉁이가 쪼금 눌린자국이 있는데 그게 보이진 않아서 그냥 쓰려고 합니다 잘쓸...
|
|
황*빛 2016-02-24 17:33 조회수 930
|
| 283 |
|
한* 2016-02-24 12:57 조회수 581
|
|
| 282 |
사이즈는평소240 신어서 36.5사이즈로 구매했어요 근데제가발볼이넓은편도아닌데 발볼이너무좁아요ㅡㅡ 처음신어보고 깜짝놀랐어요 지금발볼넓히는중이예요^^ 실내에서 몇번신으니 늘어나네요 ...
|
|
김*주 2016-02-18 08:20 조회수 903
|
| 281 |
|
김*형 2016-02-17 18:54 조회수 1,118
|
|
| 280 |
|
황*성 2016-02-17 11:22 조회수 1,414
|
|
| 279 |
남자친구 선물로 구매했어요. 배송도 총알이고 최저가로 구매한거같아 좋아요. 260~265mm 신는데 41사이즈 시키니까 딱 맞는데요. 착용샷을 너무 이상하게 찍어줘서 부끄럽지만 신...
|
|
최*정 2016-02-16 22:56 조회수 2,049
|
| 278 |
|
전*호 2016-02-07 20:43 조회수 1,568
|
|
| 277 |
|
전*호 2016-02-07 20:40 조회수 1,373
|
우선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수입과정을 거치다보니 환율변동에 따라 동일상품이더라도 입고시기에따라 가격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글 남겨주시구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일단 제품은 잘 받았습니다.
근데, 하루도 안되서 왜 가격이 9천원 인하된건가요...??;;
물론 큰 금액은 아니지만, 며칠이 지난것도 아니고..
구매하자마자 인하된 가격을 보니 기분이 좋지는 않네요;
반품하고 다시 사기도 번거롭고;;
차액 환불 or 적립금 주셔야 되는거 아닌가요...
답변 해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