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노*훈 , 꼬밀리 등록일 2016-04-14 18:43:33 조회수 589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정말 이쁘네요. 하나 더하고싶은데 같은거 245사이즈 토요일까지 받을수있나요?
다음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문*리 , 꼬밀리 2016-04-15 20:46
이전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임*재 , 꼬밀리 2016-04-13 21:10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16-04-15 11:52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세요^^
만족하셨다니 저희도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포토후기 남겨주셔서 3000포인트 적립해드렸습니다^^
245사이즈는 상품 품절입니다. ㅠㅠ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정말 이쁘네요. 하나 더하고싶은데 같은거 245사이즈 토요일까지 받을수있나요?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332
핏도이쁘고 제질도 좋고~ 여름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유*영
2016-05-24 16:40
조회수 845
331
아주조아욘 싸게get해갑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걸
2016-05-20 22:43
조회수 711
330 scorescorescorescorescore
진*진
2016-05-18 10:49
조회수 692
329
빠른배송과 착한 가격에 득템했네요..그레이코드에 이어서 2번짼데 꼬르소밀라노 넘 좋아요.. 감사히 잘 신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강*우
2016-05-12 14:04
조회수 1,181
328
배송이 정말 빠르네요!^ ^ 완전 좋습니다! 넉넉하게 입고 싶어 L로 구매했고, 옷이 정말 이쁩니다! 잘 입을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언
2016-05-12 11:32
조회수 833
327
가격이 타 사이트보다 저렴해서 너무 고민했습니다 몇 시간 정도 알아보고 이상 없다고해서 바로 구매 눌렀습니다 배송은 느리다고 들었는데 주말포함해서 일주일도 안걸렸습니다 주말빼면 3...
scorescorescorescorescore
고*민
2016-05-04 12:45
조회수 987
326
싸게잘구입한거 같고...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철
2016-05-02 20:31
조회수 700
325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
2016-05-02 12:06
조회수 728
324
만족스럽습니다 평소 발볼 좁은 265인데 41사이즌 조금큰데 40이면 작을듯한 사이즈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열
2016-05-01 23:24
조회수 1,421
323
매번 구매시기놓쳐서 드디어 구매햇네여 이뿝니다 근데 생각보다 너무깨끗해서ㅎ본래이런가요?? 무튼잘신을게요ㅎㅎ 아 평소 260 265 신고 40잘맞네요 발볼은 보통입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훈
2016-04-28 23:26
조회수 1,568
322
배송이 엄청 빨라서 좋았습니다. 제품도 하자 없이 왔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언
2016-04-28 19:20
조회수 1,066
321
신발 잘받았어요ㅋ 빠른배송에 깜놀ㅎ 자주이용하게될것같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강*균
2016-04-26 15:25
조회수 1,167
320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규
2016-04-20 18:29
조회수 1,017
319
배송도 빠르고 이쁘네용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재
2016-04-19 18:40
조회수 1,000
318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지
2016-04-19 16:34
조회수 1,159
317
ㅋㅋ만족합니다. 근데제가살때는171000원인가햇는데 사고난후에바로164000원이되엇네요ㅋㅋ어쨋든바지만족하고 이쁩니다.근데좀기장이길게나온거같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하*욱
2016-04-16 17:06
조회수 795
316
예상대로 괜찮습니다. 와이프랑 커플로 신어야 겠어요 ㅋㅋ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표
2016-04-15 21:32
조회수 1,189
315 scorescorescorescorescore
문*리
2016-04-15 20:50
조회수 757
314
후기 늦었습니다ㅠㅠ 엄청 얇아요.. 재질은 굿굿
scorescorescorescorescore
문*리
2016-04-15 20:48
조회수 713
313
후기가 늦었네용 엄청 이뻐요! 작은 호랑이가 매력적입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문*리
2016-04-15 20:46
조회수 903
>> scorescorescorescorescore
노*훈
2016-04-14 18:43
조회수 590
311
레이어드 옷감 전부 맘에 듭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재
2016-04-13 21:10
조회수 727
310
상품 잘 받았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원
2016-04-12 14:53
조회수 629
309
신발은 잘 받았지만 박스가 구겨지고 찢어져있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호
2016-04-09 09:55
조회수 1,479
308
상품 잘받앗구요 ㅎㅎ 너무이쁘네요 그런데 박스상태가영....좀신경써주세요 전화도연결너무힘들고 ㅠㅠ 그외에 나머지배송 제품은 너무괜찮앗어요 ㅎㅎ 구매결정 란도없는거같고 중간에 취소란...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준
2016-04-08 22:57
조회수 1,577
307
필웨이에서차콜색주문하고너무이뻐서홈페이지에서네이비로하나더샀네요 배송완전빠르고너무이쁩니다^^잘입고다음에다른제품또살게여
scorescorescorescorescore
서*연
2016-04-04 19:41
조회수 854
306
제가 원하는 사이즈가 있길래 고민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ㅎㅎ 배송도 빨랐고, 상품도 마음에 듭니다.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오늘 마침 날씨도 좋으니 바로 신고나가려구요! 골든구스 올라...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은
2016-04-02 11:47
조회수 2,023
305
좀 많이 찌그러져 있지만..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태
2016-04-01 17:17
조회수 1,213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