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이*원 , 꼬밀리 | 2016-04-12 14:53 | |
| 상품 잘 받았지만 이런 부분은 개선해주세요. (2) |
조*준 , 꼬밀리 | 2016-04-08 22:57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332 |
|
유*영 2016-05-24 16:40 조회수 846
|
|
| 331 |
|
최*걸 2016-05-20 22:43 조회수 712
|
|
| 330 |
|
진*진 2016-05-18 10:49 조회수 693
|
|
| 329 |
|
강*우 2016-05-12 14:04 조회수 1,182
|
|
| 328 |
|
김*언 2016-05-12 11:32 조회수 834
|
|
| 327 |
가격이 타 사이트보다 저렴해서 너무 고민했습니다 몇 시간 정도 알아보고 이상 없다고해서 바로 구매 눌렀습니다 배송은 느리다고 들었는데 주말포함해서 일주일도 안걸렸습니다 주말빼면 3...
|
|
고*민 2016-05-04 12:45 조회수 988
|
| 326 |
|
이*철 2016-05-02 20:31 조회수 700
|
|
| 325 |
|
김* 2016-05-02 12:06 조회수 728
|
|
| 324 |
|
김*열 2016-05-01 23:24 조회수 1,422
|
|
| 323 |
매번 구매시기놓쳐서 드디어 구매햇네여 이뿝니다 근데 생각보다 너무깨끗해서ㅎ본래이런가요?? 무튼잘신을게요ㅎㅎ 아 평소 260 265 신고 40잘맞네요 발볼은 보통입니다
|
|
조*훈 2016-04-28 23:26 조회수 1,569
|
| 322 |
|
김*언 2016-04-28 19:20 조회수 1,066
|
|
| 321 |
|
강*균 2016-04-26 15:25 조회수 1,167
|
|
| 320 |
|
정*규 2016-04-20 18:29 조회수 1,017
|
|
| 319 |
|
김*재 2016-04-19 18:40 조회수 1,000
|
|
| 318 |
|
박*지 2016-04-19 16:34 조회수 1,159
|
|
| 317 |
ㅋㅋ만족합니다. 근데제가살때는171000원인가햇는데 사고난후에바로164000원이되엇네요ㅋㅋ어쨋든바지만족하고 이쁩니다.근데좀기장이길게나온거같습니다.
|
|
하*욱 2016-04-16 17:06 조회수 796
|
| 316 |
|
김*표 2016-04-15 21:32 조회수 1,189
|
|
| 315 |
|
문*리 2016-04-15 20:50 조회수 757
|
|
| 314 |
|
문*리 2016-04-15 20:48 조회수 714
|
|
| 313 |
|
문*리 2016-04-15 20:46 조회수 904
|
|
| 312 |
|
노*훈 2016-04-14 18:43 조회수 590
|
|
| 311 |
|
임*재 2016-04-13 21:10 조회수 727
|
|
| 310 |
|
이*원 2016-04-12 14:53 조회수 629
|
|
| >> |
|
김*호 2016-04-09 09:55 조회수 1,480
|
|
| 308 |
상품 잘받앗구요 ㅎㅎ 너무이쁘네요 그런데 박스상태가영....좀신경써주세요 전화도연결너무힘들고 ㅠㅠ 그외에 나머지배송 제품은 너무괜찮앗어요 ㅎㅎ 구매결정 란도없는거같고 중간에 취소란...
|
|
조*준 2016-04-08 22:57 조회수 1,577
|
| 307 |
|
서*연 2016-04-04 19:41 조회수 855
|
|
| 306 |
제가 원하는 사이즈가 있길래 고민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ㅎㅎ 배송도 빨랐고, 상품도 마음에 듭니다.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오늘 마침 날씨도 좋으니 바로 신고나가려구요! 골든구스 올라...
|
|
장*은 2016-04-02 11:47 조회수 2,023
|
| 305 |
|
이*태 2016-04-01 17:17 조회수 1,214
|
우선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당담부서 전달 하여 추후 이런일 없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글 남겨주시구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신발은 잘 받았지만 박스가 구겨지고 찢어져있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