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김*영 , 꼬밀리 등록일 2016-12-27 10:35:37 조회수 826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신랑이 샀는데 완전 만족하네요~촘촘하게 짜여진 니트 퀄러티도 좋고 신랑키가 190이 조금 넘고 85키로 정도 되는데 XL하니까 잘 맞아요~전체적으로 다른 니트보다 쪼~~끔 짧게 나온것 같아요. 여러방면으로 진품인지 확인했는데 진품인거 같아서 만족합니다.
다음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오*지 , 꼬밀리 2016-12-28 04:34
이전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김*형 , 꼬밀리 2016-12-26 02:14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16-12-27 10:37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 마음에 드셨다니 저희도 기쁩니다.
이쁘게 입으세요^^
감사합니다. -JW-
< Original Message >
신랑이 샀는데 완전 만족하네요~촘촘하게 짜여진 니트 퀄러티도 좋고 신랑키가 190이 조금 넘고 85키로 정도 되는데 XL하니까 잘 맞아요~전체적으로 다른 니트보다 쪼~~끔 짧게 나온것 같아요. 여러방면으로 진품인지 확인했는데 진품인거 같아서 만족합니다.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416
만족해요^^ 상품 하자 없이 안전하게 받았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지
2017-01-10 17:04
조회수 735
415
후기가늦었네요~꼬르소밀라노첫구매예요 구매한지일주일지났는데배송은하루만에왔구요.신발도다른곳보다저렴하게구매했어요.지인들에게도추천한답니다 하나더사고싶은맘이크지만.조금참았다가사야겠죠ㅎㅎㅎ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나
2017-01-10 01:03
조회수 982
414
상품 하루만에 받았구요 박스 포장 옷걸이 모두 잘 되있어서 기분좋게 받았습니다 문의사항도 꼼꼼히 답변주시고 다음에도 또 여기서 구매해야겠네요 수고하세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심*희
2017-01-09 10:35
조회수 831
413
와우 저의첫골든구스 기대도안했던속굽때문에 더더욱만족스럽네요^-^ 첫날신어도전혀불편함없고 대만족입니당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나
2017-01-06 13:52
조회수 954
412
완전 만족스러워요 배송도ㅈ그렇고 포장상태도 그렇고 40,45신는데 37사이쥬 완전만족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율
2017-01-05 11:51
조회수 972
411
진짜 진짜 예뻐요 고맙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성
2017-01-04 19:04
조회수 855
410
사이즈 미스로 인하여 교환하였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잘 입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현
2017-01-04 17:45
조회수 855
409
180/66 S사이즈 잘맞고 생각보다 무겁지도않고 따뜻하게 잘입고있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현
2017-01-04 15:08
조회수 813
408
배송도 너무 빠르고 사이즈도 딱이고 심지어 예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영
2017-01-03 17:11
조회수 819
407
반신반의로 1사이즈 구매했는데 다행이 잘맞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정
2016-12-31 11:11
조회수 700
406
빠른 배송에 제품 잘 받았습니다 ^^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우
2016-12-30 15:09
조회수 706
405
꼬르소밀라노 첫 구매 넘 만족해용~~배송 엄청 빠르네용^^!! 하루 만에 왔어요 ㅎㅎ 골든구스는 이번이 세 개째 구매인데 그 중에서 요 아인 데일리로 잘 신어질 것 같아요 ㅎㅎ 기...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지
2016-12-28 04:34
조회수 1,137
>>
신랑이 샀는데 완전 만족하네요~촘촘하게 짜여진 니트 퀄러티도 좋고 신랑키가 190이 조금 넘고 85키로 정도 되는데 XL하니까 잘 맞아요~전체적으로 다른 니트보다 쪼~~끔 짧게 나...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영
2016-12-27 10:35
조회수 827
403
배송도 다음날 바로 받았고 신발도 다른곳보다 저렴하게 잘삿습니다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형
2016-12-26 02:14
조회수 1,268
402
매장보다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윤*환
2016-12-22 22:29
조회수 814
401
매장보다.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윤*환
2016-12-22 17:26
조회수 688
400
매장보다 저렴하게 구매해서 기분 좋네요 정품 구별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
scorescorescorescorescore
윤*환
2016-12-22 17:23
조회수 713
399
바지 이쁘고 너무 좋아요 약간 크게 나온듯 한치수 적게나 딱 맞게 사셔야 할듯
scorescorescorescorescore
민*름
2016-12-22 04:53
조회수 748
398 scorescorescorescorescore
민*름
2016-12-22 04:52
조회수 751
397
가격도 싸게 잘 구입했습니다^^ 배송도 바로 보내주셔서 다음날 바로 잘 받았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형
2016-12-21 23:50
조회수 768
396 scorescorescorescorescore
전*훈
2016-12-18 17:46
조회수 793
395 scorescorescorescorescore
진*원
2016-12-13 23:08
조회수 709
394
상품 잘받았고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승*철
2016-12-13 21:35
조회수 743
393
가격 너무저렴하게 구매하게 되어서 좋아요~^^ 배송도 진짜 빨리왔어요~~~^^ 이쁜거 앞으로 많이올려주세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서*미
2016-12-13 12:11
조회수 789
392
제품 우체국택배로 ...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주
2016-12-09 08:13
조회수 681
391
너무 이뻐요 금방 품절되네요 ! 빨리 겟해서 너무 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주
2016-12-08 14:52
조회수 768
390
감사합니다. 마음에 듭니다. 선물잘하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민
2016-12-07 10:41
조회수 796
389
배송 칼배송 제품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황*철
2016-12-06 07:20
조회수 915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