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김*호 , 꼬밀리 | 2017-06-14 10:35 | |
|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김*기 , 꼬밀리 | 2017-06-12 17:33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556 |
|
이*은 2017-07-07 13:06 조회수 311
|
|
| 555 |
배송도 빠르고 신발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편집샵에서 보다 저렴하고~~ 제가 265신지만 발볼때매 270신어요~ 골든구스42신구요~ 그래서 고민하다 41.5로 주문했는데 딱입...
|
|
박*준 2017-07-07 00:32 조회수 1,203
|
| 554 |
|
양*정 2017-07-06 21:29 조회수 193
|
|
| 553 |
|
류*영 2017-07-05 11:07 조회수 955
|
|
| 552 |
|
오*진 2017-07-03 12:26 조회수 183
|
|
| 551 |
|
박*민 2017-06-29 00:04 조회수 458
|
|
| 550 |
|
이*석 2017-06-28 22:29 조회수 354
|
|
| 549 |
|
김*미 2017-06-27 20:18 조회수 1,208
|
|
| 548 |
|
선*단 2017-06-26 11:35 조회수 1,327
|
|
| 547 |
|
조*식 2017-06-25 23:00 조회수 405
|
|
| 546 |
|
조*식 2017-06-25 22:59 조회수 273
|
|
| 545 |
|
이*준 2017-06-25 13:50 조회수 295
|
|
| 544 |
|
지*욱 2017-06-24 08:41 조회수 376
|
|
| 543 |
|
이*제 2017-06-23 00:00 조회수 1,187
|
|
| 542 |
|
박*솜 2017-06-21 20:49 조회수 838
|
|
| 541 |
|
조*미 2017-06-20 17:34 조회수 1,197
|
|
| 540 |
|
진*진 2017-06-20 15:07 조회수 448
|
|
| 539 |
|
정*목 2017-06-19 12:09 조회수 351
|
|
| 538 |
|
전*빈 2017-06-18 22:38 조회수 1,017
|
|
| 537 |
|
위*기 2017-06-15 21:16 조회수 383
|
|
| 536 |
배송 하루만에 왔어요 여기가 제일 저렴하네요 사이즈 안맞을까봐 걱정했는데 정사이즈 잘맞네요ㅋㅋㅋ 젤리소재라 말랑말랑해요 발바닥부분에 지문이나 먼지가 잘남는게 아쉬워요 ㅠㅠ 잘신을게...
|
|
장*혜 2017-06-15 20:49 조회수 1,384
|
| 535 |
|
박*영 2017-06-15 15:05 조회수 832
|
|
| 534 |
|
김*호 2017-06-14 10:35 조회수 1,127
|
|
| >> |
조금 타잇함 감이 있네요 다른거보다 폭이 조금 더 작다고 해야하나 조금 많이 딱딱한건있는데 신다보면 적응하겠죠 ㅋㅋㅋ 일단 빈티지스럽고 이쁘네요
|
|
강*영 2017-06-14 09:25 조회수 663
|
| 532 |
|
김*기 2017-06-12 17:33 조회수 606
|
|
| 531 |
제품은 잘 받았고 평소 245신는데 38사이즈 샀고 넉넉해요 37샀음 딱맞았을거 같긴한데 편히 신기엔 38이 나았을듯요 ㅎ 칼배송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혹시 메일로 수입신고서 보내...
|
|
성*진 2017-06-12 16:18 조회수 985
|
| 530 |
|
최*백 2017-06-10 21:08 조회수 451
|
|
| 529 |
|
박*준 2017-06-10 12:29 조회수 232
|
< Original Message >
조금 타잇함 감이 있네요
다른거보다 폭이 조금 더 작다고 해야하나 조금 많이 딱딱한건있는데
신다보면 적응하겠죠 ㅋㅋㅋ
일단 빈티지스럽고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고객님 앞으로 꼬르소밀라노 많이 들려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