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김*수 , 꼬밀리 등록일 2017-07-29 21:29:36 조회수 368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싸게 잘샀습니다 택배사 는 고객들의견으로 원하는 택배사로 해두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강*연 , 꼬밀리 2017-07-30 08:05
이전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이*담 , 꼬밀리 2017-07-29 13:00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17-07-30 18:56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상품을 구매해주시어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의견 꼭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싸게 잘샀습니다 택배사 는 고객들의견으로 원하는 택배사로 해두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584
너무 이뿌고 마음에 듭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영
2017-08-22 13:14
조회수 416
583
태어나서 처음으로 후기쓰네요 ㅋㅋㅋㅋ신세계몰에서 처음 보고 꼬르소 밀라노라는 업체를 알았구요~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얼른 샀습니다. 택배가 좀 늦게와서 너무 아쉬웠지만 그건 업체 문...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현
2017-08-19 10:22
조회수 538
582
저렴하게 잘구매한거같아요 ^^ 수납공간도 의외로 넉넉하고... 부드럽고 좋네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름
2017-08-19 10:11
조회수 303
581
260사이즈 신는데 40.5사이즈도 너무 잘 맞고 이뻐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송*욱
2017-08-16 17:41
조회수 722
580
상품 잘 받았습니다. 이제야 제발에 딱 맞네요 반품신빌은 언제 회수 할지 궁금하네요 ㅎㅎ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수
2017-08-16 15:40
조회수 319
579
제가 발사이즈를 260싯는데 사이즈 어텋케 주문하는게 좋을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강*영
2017-08-14 11:08
조회수 673
578
그레이 제품 구매했는데 상품란에서 사라져서 여기에 후기글 올립니다. 키 178 몸무게 64 s사이즈 구매했는데, 아주 마음이 드는 핏입니다. 배송도 너무 빠르구요. 정말 구매하고 ...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서
2017-08-13 18:57
조회수 436
577
사이즈 잘맞구~ 이쁘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신
2017-08-13 17:40
조회수 281
576
사이즈 고민하다가 m했는데 평소 100사이즈 까지는 무난하게 입을수 있습니다다른 제품보다 기장은 짧은 제품이구요아주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현
2017-08-09 09:38
조회수 373
575
배송도 단하루만에 바로오고 하자없이 아주잘받았습니다~ 실제로 보면 더이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현
2017-08-09 09:36
조회수 309
574
칼배송 훌륭합니다 보통 운동화 250 신는데 7싸이즈 하니까 살짝 긴감이 있지만 편하게 잘맞네요 전부터 구매하고 싶었는데 가격때문에 부담됬지만 일단 지르고 보니까 만족스럽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엄*용
2017-08-09 07:25
조회수 422
573
블랙탭 36신는데 그레이코드 36 작아서 37 샀어요 저렴하게 잘 구매했네요 잘 신을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방*연
2017-08-01 17:32
조회수 1,252
572
상품 빠르게 잘 받았고, 너무 예쁩니다!! 잘 신을게요!! ^^ 근데 받자마자 가격이 인하됐네요 ㅠㅠ
scorescorescorescorescore
강*연
2017-07-30 08:05
조회수 1,302
>>
싸게 잘샀습니다 택배사 는 고객들의견으로 원하는 택배사로 해두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수
2017-07-29 21:29
조회수 369
570
진짜 이뿌요!!! 제가 신발 235~240신는데 37사이즈 신으니까 딱 편하구 착화감 좋더라구요 36사이즈 신으면 낄듯해요 ㅠ 매장에서 신어보고 산거라 성공적으로 산듯합니당ㅎㅎ 정...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담
2017-07-29 13:00
조회수 859
569
이거 주문하려는데 수량 부족뜨는데요 혹시 구매할수잇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태
2017-07-26 07:54
조회수 214
568
편하고 색상도 마음에 들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연
2017-07-26 03:08
조회수 149
567
총알 배송 검수 잘해서 보내주신거 같네요 ^^ 더운날 고생하세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홍*범
2017-07-25 17:02
조회수 421
566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형
2017-07-22 14:50
조회수 249
565
신발도 깔끔하게 잘오고 가격과 상품 모두 너무 만족합니다. 너무너무 예뻐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정
2017-07-21 10:13
조회수 543
564
상품 케이스도 없는데 이런 내용은 전혀 확인도 안시켜주시고 파나보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송*재
2017-07-19 20:58
조회수 397
563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열
2017-07-19 14:17
조회수 228
562
배송도 정말 빠르고 카톡 상담도 친절하네요 235신는데 37구매했는데 살짝 여유있는 느낌 너무 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하*희
2017-07-13 23:20
조회수 1,506
561
일단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깔끔하고 아주 아주 마음에 듭니다^^ 근데 한가지 건의 할게 있는데요 돌체엔가바나 스니커즈 도 홈피에는 없지만 모델명 가르쳐드리고 구해주시면 아주 좋을것...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준
2017-07-12 21:29
조회수 400
560
백화점에서 슬림핏 긴바지 32사이즈 샀는데 이것도 사이즈 같이하면 된다고해서 32사이즈 주문했는데 딱 좋구요 스톤은 CLG 번호로 정품여부 알수있잖아요~ (CLG번호 컷팅해서 판매...
scorescorescorescorescore
권*주
2017-07-10 13:53
조회수 268
559
너무빨리와서 나한테택배왜왓어? 물어봣어요ㅋ ㅋ 넘나굿굿 마니파세용 젤저렴한꼬르소 ㅋ ㅋ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인
2017-07-09 00:47
조회수 1,156
558
빠른 배송에 안전한 배송 덕분에 옷도 깔끔히 잘 보내주셔서 잘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땡큐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웅
2017-07-07 21:38
조회수 250
557
빼른배송에 튼튼배송에 옷 깔끔히 잘 받아서 이쁘게 잘 입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웅
2017-07-07 21:37
조회수 189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