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오*열 , 꼬밀리 | 2017-07-19 14:17 | |
|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장*준 , 꼬밀리 | 2017-07-12 21:29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584 |
|
김*영 2017-08-22 13:14 조회수 416
|
|
| 583 |
|
이*현 2017-08-19 10:22 조회수 538
|
|
| 582 |
|
김*름 2017-08-19 10:11 조회수 303
|
|
| 581 |
|
송*욱 2017-08-16 17:41 조회수 723
|
|
| 580 |
|
장*수 2017-08-16 15:40 조회수 319
|
|
| 579 |
|
강*영 2017-08-14 11:08 조회수 673
|
|
| 578 |
그레이 제품 구매했는데 상품란에서 사라져서 여기에 후기글 올립니다. 키 178 몸무게 64 s사이즈 구매했는데, 아주 마음이 드는 핏입니다. 배송도 너무 빠르구요. 정말 구매하고 ...
|
|
김*서 2017-08-13 18:57 조회수 437
|
| 577 |
|
조*신 2017-08-13 17:40 조회수 281
|
|
| 576 |
|
정*현 2017-08-09 09:38 조회수 374
|
|
| 575 |
|
정*현 2017-08-09 09:36 조회수 309
|
|
| 574 |
칼배송 훌륭합니다 보통 운동화 250 신는데 7싸이즈 하니까 살짝 긴감이 있지만 편하게 잘맞네요 전부터 구매하고 싶었는데 가격때문에 부담됬지만 일단 지르고 보니까 만족스럽네요
|
|
엄*용 2017-08-09 07:25 조회수 422
|
| 573 |
|
방*연 2017-08-01 17:32 조회수 1,252
|
|
| 572 |
|
강*연 2017-07-30 08:05 조회수 1,303
|
|
| 571 |
|
김*수 2017-07-29 21:29 조회수 369
|
|
| 570 |
진짜 이뿌요!!! 제가 신발 235~240신는데 37사이즈 신으니까 딱 편하구 착화감 좋더라구요 36사이즈 신으면 낄듯해요 ㅠ 매장에서 신어보고 산거라 성공적으로 산듯합니당ㅎㅎ 정...
|
|
이*담 2017-07-29 13:00 조회수 859
|
| 569 |
|
박*태 2017-07-26 07:54 조회수 214
|
|
| 568 |
|
이*연 2017-07-26 03:08 조회수 149
|
|
| 567 |
|
홍*범 2017-07-25 17:02 조회수 422
|
|
| 566 |
|
김*형 2017-07-22 14:50 조회수 249
|
|
| 565 |
|
김*정 2017-07-21 10:13 조회수 543
|
|
| 564 |
|
송*재 2017-07-19 20:58 조회수 397
|
|
| 563 |
|
오*열 2017-07-19 14:17 조회수 228
|
|
| >> |
|
하*희 2017-07-13 23:20 조회수 1,507
|
|
| 561 |
일단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깔끔하고 아주 아주 마음에 듭니다^^ 근데 한가지 건의 할게 있는데요 돌체엔가바나 스니커즈 도 홈피에는 없지만 모델명 가르쳐드리고 구해주시면 아주 좋을것...
|
|
장*준 2017-07-12 21:29 조회수 400
|
| 560 |
백화점에서 슬림핏 긴바지 32사이즈 샀는데 이것도 사이즈 같이하면 된다고해서 32사이즈 주문했는데 딱 좋구요 스톤은 CLG 번호로 정품여부 알수있잖아요~ (CLG번호 컷팅해서 판매...
|
|
권*주 2017-07-10 13:53 조회수 268
|
| 559 |
|
김*인 2017-07-09 00:47 조회수 1,156
|
|
| 558 |
|
임*웅 2017-07-07 21:38 조회수 250
|
|
| 557 |
|
임*웅 2017-07-07 21:37 조회수 189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꼬르소밀라노를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비스에 만족하셨다니 저희도 마음이 뿌듯해집니다.
다시 한번 구매에 감사드리며 예쁘게 신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