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조*욱 , 꼬밀리 등록일 2018-02-22 08:54:21 조회수 694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평소 남 260, 여 240 사이즈 신어서 전화 문의 드렸습니다.

제품 특성상 늘어난다 하셔서 남 39 ( 255~260) 여 37 (240~245) 을 주문하여 하루만에 받았습니다.

직접신어보니 여자친구는 사이즈 맞고, 저는 신발안이 꽉찬 느낌에 신발끈이 짧아서 맨위 한칸은 빼야 묶이네요

이상태로 신다가 늘어나기만 한다면 편해질거 같긴한데 혹시 w77 모델로 남자 40사이즈 재입고는 언제쯤 되려나요? 빠르면 교환하고 싶고,

아니면 그냥 신고 다니다 보면 자연스레 늘어나겠죠?

저랑 여친 둘다 사진상 표시된부분에 약간의 불편함이 있는데 이것도 자연스레 괜찮아 지려나요?

답변 부탁드리고

배송이나 제품 포장상태, 모두 다 만족하며,

위에분 후기에 있는 자체 보증서는 보내주시지 않았습니다. 저거 대신 교환, 환불 체크 하는 종이 각각 한장씩 넣어져 있는데 확인부탁드리고

빠졌을시 보내주세요~

(용량 때문에 사진 첨부가 안되는데 불편한 부분이 신발끈 맨 하단 두툼한 부분입니다.~)

다음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이*희 , 꼬밀리 2018-02-23 11:26
이전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이*찬 , 꼬밀리 2018-02-21 11:22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
평소 남 260, 여 240 사이즈 신어서 전화 문의 드렸습니다. 제품 특성상 늘어난다 하셔서 남 39 ( 255~260) 여 37 (240~245) 을 주문하여 하루만에 받았습니...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욱
2018-02-22 08:54
조회수 695
919
실물이 더 이쁘네요 ㅎ 171 / 65 M사이즈 저스트 입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찬
2018-02-21 11:22
조회수 527
918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배*길
2018-02-16 21:44
조회수 507
917
박스깨진건 감안해서 너무 좋네ㅛㅇ~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영
2018-02-16 17:20
조회수 514
916
남친이 좋아하네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주문하러올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현
2018-02-15 13:02
조회수 746
915 scorescorescorescorescore
홍*식
2018-02-11 20:49
조회수 476
914
상품 잘 받았습니다. 엘라가 있어서 잘 늘어날줄 알았는데 신축성은 거의 없네요 ㅎㅎ 이쁘게 잘 입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환
2018-02-11 13:49
조회수 501
913
라이트그레이 31사이즈 구매했구요~ 색상은 모니터상이랑 거의 비슷한듯 하네요 사이즈는 종아리 부분은 핏하고 허벅지 엉덩이 허리는 여유있습니다 178/71이구요 두께는 보통 늘어남은...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열
2018-02-09 00:15
조회수 491
912
제가 원래 245신는데 37했더니 아주 딱맞아요!! 다른 골구38있는데 좀 커요 ㅠㅠ 배송은 생각보다 좀 느려요 ㅠ ㅠ 그래도 정품을 다른데보다 조금이나마 싸게 사서 좋네요 진품 ...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윤
2018-02-07 17:23
조회수 970
911
정말 총알배송이네요~^^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잘받았습니다~ 다른데보다 저렴하게 잘샀습니다~신발도 이쁘네요^^다음에도 자주이용하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엽
2018-02-02 19:09
조회수 860
910
상품이며, 가격이며 최고입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호*준
2018-02-02 13:26
조회수 579
909
오늘받았어요..처음골구라..뭐.. 신발끈여유분도 주시는줄알았는데 없더라구요 원래안주시는건가봐요? 밑창은 한쪽은멀쩡한데 한쪽은 파였어요 ㅠㅠ 여튼정품이라니 믿고 잘신을께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영
2018-02-02 10:30
조회수 946
908
싸게 잘삿습니다 감사합니다 판매자님 더좋은 물건 부탁드립니다 ^^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제
2018-02-02 07:44
조회수 668
907
디자인 좋고 편하게 입을거 같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택
2018-02-01 20:53
조회수 511
906
이쁘고 고급스럽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택
2018-02-01 20:52
조회수 503
905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원
2018-01-31 14:37
조회수 709
904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원
2018-01-31 14:36
조회수 941
903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석
2018-01-26 13:51
조회수 518
902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준
2018-01-24 22:48
조회수 380
901
엄청 이쁘고 깔끔하네요 이쁘게 잘신을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혁
2018-01-23 20:50
조회수 775
900
이쁘고 배송도 빨르고 너무 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희
2018-01-23 14:14
조회수 737
899
디자인도 이쁘고 너무 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희
2018-01-23 14:14
조회수 499
898 scorescorescorescorescore
구*화
2018-01-23 02:38
조회수 487
897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희
2018-01-21 21:10
조회수 544
896
상품 박스 안쪽 곰팡이 같은게 있었어요 ㅠㅠ 상자케이스뒷면도 시꺼멓게묻어있구요... 상품은 괜찮아요. 선물할건데...휴ㅠㅠ 속상합니다 정말 정품케이스가 이렇게 오염됐는데 솔직히 명...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인
2018-01-18 23:22
조회수 957
895
빠른 배송, 정확한 상품,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화
2018-01-18 15:29
조회수 464
894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석
2018-01-17 13:12
조회수 573
893
최고네요 정말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석
2018-01-17 13:12
조회수 512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