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920 |
평소 남 260, 여 240 사이즈 신어서 전화 문의 드렸습니다. 제품 특성상 늘어난다 하셔서 남 39 ( 255~260) 여 37 (240~245) 을 주문하여 하루만에 받았습니...
|
|
조*욱 2018-02-22 08:54 조회수 694
|
| 919 |
|
이*찬 2018-02-21 11:22 조회수 526
|
|
| 918 |
|
배*길 2018-02-16 21:44 조회수 506
|
|
| 917 |
|
장*영 2018-02-16 17:20 조회수 513
|
|
| 916 |
|
조*현 2018-02-15 13:02 조회수 745
|
|
| 915 |
|
홍*식 2018-02-11 20:49 조회수 475
|
|
| 914 |
|
김*환 2018-02-11 13:49 조회수 500
|
|
| 913 |
라이트그레이 31사이즈 구매했구요~ 색상은 모니터상이랑 거의 비슷한듯 하네요 사이즈는 종아리 부분은 핏하고 허벅지 엉덩이 허리는 여유있습니다 178/71이구요 두께는 보통 늘어남은...
|
|
박*열 2018-02-09 00:15 조회수 491
|
| 912 |
제가 원래 245신는데 37했더니 아주 딱맞아요!! 다른 골구38있는데 좀 커요 ㅠㅠ 배송은 생각보다 좀 느려요 ㅠ ㅠ 그래도 정품을 다른데보다 조금이나마 싸게 사서 좋네요 진품 ...
|
|
이*윤 2018-02-07 17:23 조회수 969
|
| 911 |
|
이*엽 2018-02-02 19:09 조회수 859
|
|
| 910 |
|
호*준 2018-02-02 13:26 조회수 578
|
|
| 909 |
오늘받았어요..처음골구라..뭐.. 신발끈여유분도 주시는줄알았는데 없더라구요 원래안주시는건가봐요? 밑창은 한쪽은멀쩡한데 한쪽은 파였어요 ㅠㅠ 여튼정품이라니 믿고 잘신을께요 ~~
|
|
조*영 2018-02-02 10:30 조회수 946
|
| 908 |
|
김*제 2018-02-02 07:44 조회수 668
|
|
| 907 |
|
김*택 2018-02-01 20:53 조회수 511
|
|
| 906 |
|
김*택 2018-02-01 20:52 조회수 502
|
|
| 905 |
|
이*원 2018-01-31 14:37 조회수 708
|
|
| 904 |
|
이*원 2018-01-31 14:36 조회수 940
|
|
| 903 |
|
|
김*석 2018-01-26 13:51 조회수 518
|
| 902 |
|
김*준 2018-01-24 22:48 조회수 379
|
|
| 901 |
|
최*혁 2018-01-23 20:50 조회수 774
|
|
| 900 |
|
이*희 2018-01-23 14:14 조회수 737
|
|
| 899 |
|
이*희 2018-01-23 14:14 조회수 499
|
|
| 898 |
|
구*화 2018-01-23 02:38 조회수 487
|
|
| 897 |
|
이*희 2018-01-21 21:10 조회수 543
|
|
| 896 |
상품 박스 안쪽 곰팡이 같은게 있었어요 ㅠㅠ 상자케이스뒷면도 시꺼멓게묻어있구요... 상품은 괜찮아요. 선물할건데...휴ㅠㅠ 속상합니다 정말 정품케이스가 이렇게 오염됐는데 솔직히 명...
|
|
오*인 2018-01-18 23:22 조회수 956
|
| 895 |
|
정*화 2018-01-18 15:29 조회수 463
|
|
| 894 |
|
오*석 2018-01-17 13:12 조회수 572
|
|
| >> |
|
오*석 2018-01-17 13:12 조회수 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