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잘 받았지만 이런 부분은 개선해주세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배*배 , 꼬밀리 등록일 2018-03-15 17:41:50 조회수 713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저희 회사 대표님께서 발망 청바지를 사셨습니다.


제품 퀄리티가 정말 정품이 맞는지 의문 스럽네요. 의문 스러운게 아니라 그냥 동대문가서 보세를 사도 이거보다는 나을거같네요


여러 사이트 돌아 다니다 보면 정품이 아니면 200% 환불 보장 이런내용 많던데 여기는 그런 내용도 없는거 보니 가품을 정품인냥 파는 업체가 확실하네요


바지가 딱 한번 3시간 입었는데 아래가 보푸라기가 엄청나고 이건 누가 한 5년 넘게 입다가 새거처럼 시큼한 냄새나게 만들어서 판 바지가 아닌지 싶습니다.


불편 사항으로 문의를 했는데 대응도 정말 형편없고 우린 모르겠고 수입 신고 필증 보내 주겠다 끝이네요


저기요 수입 신고 필증은요 홍콩에서 짝퉁 사도 있는겁니다.


정품이 맞는지 그 증빙을 달라는거에요 근데 신고 필증 보내 드릴께요 저희보고 뭐 어쩌라고요 이런식의 응대 정말 최악이네요


아무리 바지가 소모품일지라도 한번 입고 품질에 의문을 가지면 동네 행텐 매장을 가도 새로 바꿔 주던지 환불을 해줍니다.


근데 그런데서 그런걸 해준다고요? 말같지도 않은 말씀 하지 마세요 라는 식의 응대 요새 시대에 정말 어처구니 없는 응대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이 얼마나 많아서 그런식으로 나몰라라 이미 산걸 어쩌라고 이런 응대를 하는지 개선하고 고쳐 주시고 답변 바랍니다.


대응 계속 이런식이면 저희 전직원 동원해서 시정 될때까지 조치 하겠습니다.

다음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박*영 , 꼬밀리 2018-03-27 10:18
이전글 상품 잘 받았지만 이런 부분은 개선해주세요. 김*철 , 꼬밀리 2018-03-15 17:22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948
평소 골구나 필립모델 41 신는데 이제품40.5구입했어요 왼쪽은 잘맞는데 오른쪽이 새끼발가락이 아프네요ㅜ 그래도 이쁘긴합니다 싸게 잘샀네요 아쉬운점은 스터드가눌려서 찌그러져있고 신...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중
2018-04-20 17:56
조회수 715
947
맥퀸 너무예뻐용 커플신발로 구매했는데 꼬르소밀라노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당~~
scorescorescorescorescore
안*철
2018-04-19 14:54
조회수 895
946
맥퀸 너무예뻐용 커플신발로 구매했는데 꼬르소밀라노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당~~
scorescorescorescorescore
안*철
2018-04-19 14:54
조회수 796
945
하루만에 오는 배송에 놀랬구요 처음 신었을때는 발이 많이 아팠는데 몇번신고 나니 괜찮네요 일반 스포츠브랜드 운동화처럼 편한건 아니지만 예쁘고 어디든 잘 어울리고 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홍*진
2018-04-19 08:05
조회수 764
944 scorescorescorescorescore
한*
2018-04-18 10:26
조회수 438
943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열
2018-04-17 18:11
조회수 381
942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성
2018-04-16 10:07
조회수 395
941
다음에도 잘부탁드립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수
2018-04-12 06:28
조회수 598
940
배송 결제후 다음날 왔습니다~~ 빠름 ㅎ 신발도 엄청 이쁘고 좋습니다 한가지 미스는 한쪽 신발 깔창이 조금 길은지 걸을때 엄지발가락쪽에 닿으니깐 움직여요~ 살짝 짤랐어영 그래도 배...
scorescorescorescorescore
유*석
2018-04-05 22:21
조회수 979
939 scorescorescorescorescore
소*구
2018-04-04 21:24
조회수 492
938
백화점에서 그레이코드 신발 신어보고 사이즈 가늠하고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요~ 정말 인터넷으로 정품 신발을 저렴한 가격에 산 것 같아서 너무 너무 좋네요! 솔직히 백화점에서 비싸서 ...
scorescorescorescorescore
소*구
2018-04-04 21:20
조회수 473
937
정말 이쁘네영 ㅋ 앞지퍼잇는게 편해서 시즌지낫지만 삿는데 역시 이쁘고 오줌쌀때 개편함 ㅋㅋ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경
2018-03-31 12:41
조회수 392
936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경
2018-03-31 12:39
조회수 422
935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호
2018-03-27 11:36
조회수 554
934
여름에 예쁘게 입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영
2018-03-27 10:19
조회수 428
933
사이즈 딱맞고 좋습니다. 또이용하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영
2018-03-27 10:18
조회수 476
>> scorescorescorescorescore
배*배
2018-03-15 17:41
조회수 714
931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철
2018-03-15 17:22
조회수 472
930
사이즈도딱맞구요 완전예뻐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신*호
2018-03-09 17:27
조회수 567
929
수트와 함께 올 블랙으로 입으려고 구매했어요 지방시는 안에 하나 받쳐 입고도 살짝 여유가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핏한 것만 입다가 이건 또 다른 느낌입니다 캐주얼하게 청바지와 매치...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우
2018-03-08 22:49
조회수 474
928
상품은 만족스럽고 ...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영
2018-03-08 13:49
조회수 405
927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영
2018-03-07 18:32
조회수 666
926
상품 잘받았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성
2018-03-07 18:12
조회수 430
925
현금영수증 부탁합니다 010 2893 1023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제
2018-03-02 10:23
조회수 854
924
너무 이쁘고 만족 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홍*식
2018-03-01 21:46
조회수 726
923 scorescorescorescorescore
홍*식
2018-03-01 21:46
조회수 587
922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식
2018-02-27 18:30
조회수 954
921
사이즈 문의도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신발도 이뻐요 이쁘게 잘 신을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희
2018-02-23 11:26
조회수 518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