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잘 받았지만 이런 부분은 개선해주세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최*배 , 꼬밀리 등록일 2018-06-18 17:06:17 조회수 561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우선 최근에 다른 제품에 후기 남긴것이랑 동일합니다.

고객샌터 여직원 너무 매너 없구요. 본인들 과실로 오배송 했으면서 정확히 확인도 안하고 고객한테 전화해서 고객 과실 처럼 말하네요.

한마디 더 하는것도 시간 낭비라 생략하겠구요. 가장 중요한 점은 완제품으로 배송 된다고 하는데 박스랑 실물이랑 사이즈가 다르네요. 완제품 수입인데 도대체 어떻게 이런 일이 발생 할수 있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갑니다.


다음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이*규 , 꼬밀리 2018-06-19 13:23
이전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윤*훈 , 꼬밀리 2018-06-18 14:56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18-06-20 11:42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꼬르소밀라노입니다. 이전 게시글 답변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1004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수
2018-07-20 10:18
조회수 269
1003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수
2018-07-20 10:18
조회수 428
1002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호
2018-07-19 13:29
조회수 558
1001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은
2018-07-18 23:41
조회수 259
1000
하 받고 보니 좀 박스한게 정말 이쁘네요 정사이즈 주문했고요 핏한 스타일은 아닙니다 촉감도 고급스럽고 정말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우
2018-07-18 22:43
조회수 184
999 scorescorescorescorescore
추*
2018-07-17 16:30
조회수 418
998
신발은 너무 마음에 들고 좋은데 신발 안쪽이 은박지 접은듯한 구겨짐이 심하게 있어서 조금 ㅜㅜ 문의드렸더니 검수에서는 이상이 없고 이 제풍의 경우에는 아러한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하...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윤
2018-07-16 09:31
조회수 694
997
저렴하게 아주잘샀어요 상품은 정품이가서 너무좋구요 이쁘게잘신을께요 앞으로 계속거래하려구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왕*일
2018-07-12 21:06
조회수 805
996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석
2018-07-12 10:48
조회수 599
995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민
2018-07-09 21:24
조회수 957
994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곤
2018-07-06 20:18
조회수 447
993
지갑 깔끔하고이쁘네요^^ 가성비 최고네요 잘쓸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권*민
2018-07-06 14:39
조회수 482
992
40 41에서 고민많았는데 265이거든요제가 수페르가는 41사이즈인데 이것도 똑같은 41로 주문하길잘한거같네요. 40사이즈는 너무작을뻔했어요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완
2018-07-05 10:31
조회수 666
991
재구매 하러왔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우
2018-07-03 20:37
조회수 562
990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우
2018-07-03 20:36
조회수 549
989
169/58이 입었을때 xs보다 s이 딱 맞는 것 같아요. 작년 falco보다 newark가 조금 더 작게나왔으니 사시는 분들은 참고허세융
scorescorescorescorescore
한*우
2018-07-01 00:27
조회수 505
988
꼬르소밀라노에서 다섯번째? 구매인데 항상 만족해요! 배송이 되게 빠른게 좋구 물건도 실수없이 항상 잘 받았숨돠!
scorescorescorescorescore
한*우
2018-07-01 00:27
조회수 403
987
사이즈 41을 시켰는데 뭔가 42가 온게 아닌가 싶지만 그래도 배송도 진짜 빠르네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지
2018-06-28 02:09
조회수 576
986
상품 너무 잘받았어요ㅎㅎㅎ 이번에 결혼식 갔을때 신었는데 굿 ~~ ㅎㅎ 근데...ㅠㅜ 산지얼마안됐는데 가격이 4천원 내리다니ㅠㅜ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호
2018-06-27 22:22
조회수 437
985
빠른 배송에 친절한 카톡 상담 감사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홍
2018-06-25 20:18
조회수 308
984
배송은 일단 빨라서 좋았습니다. 인터넷 상품보다 실물이 훨씬 이쁘고 고급지네요. 다음에 다른상품 또 구매하고 싶네요 번창하세요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변*준
2018-06-25 09:00
조회수 498
983 scorescorescorescorescore
구*화
2018-06-23 13:42
조회수 279
982
사이즈 정사이즈 갔고, 잘 맞아요. 이쁩니다. 스파클 부분이 생각보다 튀지 않고 자연스럽게 코디될 듯 싶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현
2018-06-21 15:49
조회수 414
981
두꺼운것만 뺴고 컬러감 착용감 다 좋아요!! 봄 가을용 입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수
2018-06-21 13:35
조회수 361
980
감사합니다 잘신을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안*찬
2018-06-21 11:35
조회수 395
979
친구 한테 선물용으로 샀는데 상품 최상입니다 배송도 빠르고 재품 상태도 좋아서 친구가 아주 만족 하네요 다음에는 여기서 제신발을 ㅎㅎ
scorescorescorescorescore
유*년
2018-06-19 22:41
조회수 380
978
역시 꼬르소밀라노네요. 항상 타경로 통해서 구입하다가 요번에 정식홈페이지에서 구매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규
2018-06-19 13:23
조회수 279
>>
우선 최근에 다른 제품에 후기 남긴것이랑 동일합니다. 고객샌터 여직원 너무 매너 없구요. 본인들 과실로 오배송 했으면서 정확히 확인도 안하고 고객한테 전화해서 고객 과실 처럼 말하...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배
2018-06-18 17:06
조회수 562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