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서*재 , 꼬밀리 | 2019-02-02 02:45 | |
|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정*영 , 꼬밀리 | 2019-01-31 23:14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1200 |
상품은받앗는데 사이즈가 좀 작아서 교환하려고 하는데 홈페이지 상에 갑자기 제품이 사라져버렸네요? 무슨일이죠? 가품이나 재고정리 이런건 아니죠?
|
|
노*환 2019-02-18 18:48 조회수 670
|
| 1199 |
|
안*우 2019-02-17 12:49 조회수 680
|
|
| 1198 |
|
이*석 2019-02-17 11:29 조회수 686
|
|
| 1197 |
|
김*중 2019-02-16 11:00 조회수 774
|
|
| 1196 |
|
롤*점 2019-02-15 22:52 조회수 618
|
|
| 1195 |
|
전*호 2019-02-15 04:24 조회수 737
|
|
| 1194 |
|
유*영 2019-02-14 09:31 조회수 496
|
|
| 1193 |
|
이*환 2019-02-12 02:03 조회수 606
|
|
| 1192 |
|
이*수 2019-02-10 19:13 조회수 594
|
|
| 1191 |
|
강*찬 2019-02-10 18:40 조회수 644
|
|
| 1190 |
|
송*미 2019-02-10 14:04 조회수 541
|
|
| 1189 |
|
송*미 2019-02-08 10:32 조회수 478
|
|
| 1188 |
|
송*미 2019-02-08 10:31 조회수 442
|
|
| 1187 |
|
이*석 2019-02-07 22:43 조회수 570
|
|
| 1186 |
|
서*재 2019-02-02 02:45 조회수 492
|
|
| >> |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떡하니 바코드 뜯긴 자국이.. 제가 쓸려고 샀었어도 엄청 찝찝하겠는데 너무하네요... 왜 이렇게 되어있는건가요? 안에보니까 품질보증서 모서리도 구겨져 있고 교...
|
|
이*. 2019-02-01 01:44 조회수 665
|
| 1184 |
|
정*영 2019-01-31 23:14 조회수 760
|
|
| 1183 |
|
신*식 2019-01-31 19:03 조회수 1,509
|
|
| 1182 |
|
정*영 2019-01-30 22:07 조회수 756
|
|
| 1181 |
|
정*영 2019-01-30 22:06 조회수 706
|
|
| 1180 |
|
신*우 2019-01-28 20:59 조회수 740
|
|
| 1179 |
|
이*영 2019-01-28 14:48 조회수 683
|
|
| 1178 |
|
가* 2019-01-28 06:39 조회수 795
|
|
| 1177 |
|
전*길 2019-01-26 16:32 조회수 755
|
|
| 1176 |
|
신*식 2019-01-26 15:47 조회수 778
|
|
| 1175 |
|
김*준 2019-01-26 13:27 조회수 666
|
|
| 1174 |
|
신*식 2019-01-25 18:02 조회수 653
|
|
| 1173 |
|
김*구 2019-01-25 17:54 조회수 734
|
< Original Message >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떡하니 바코드 뜯긴 자국이..
제가 쓸려고 샀었어도 엄청 찝찝하겠는데 너무하네요...
왜 이렇게 되어있는건가요?
안에보니까 품질보증서 모서리도 구겨져 있고
교환해서 상자만 좀 주의해서 보내달라고 하려고 했는데
반품해 주세요.
혹시 물품엔 하자가 없으니 반품비용 내야하는건가요?
브랜드 상품은 포장도 중요한건데
안그래도 배송도 늦어져서 속탔는데 다시 구매해야 한다니
답답하네요
사진도 안올라가네요 스키커 뜯긴거 올릴라 그랬더니ㅡㅡ
-------------------------------
안녕하세요 고객님 꼬르소 밀라노 입니다 . 우선 수령후 불편드린점 죄송합니다. 고객님 글로만으로는 정확한 안내 어려우니 번거로우시겠지만 게시판에 고객님 성함과 함께 다시 문의주시거나 고객님의 주문내역에서 반품신청 부탁드립니다. 현재 고객님의 성함이나 주문번호 기재되어 있지않아 처리가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