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김*나 , 꼬밀리 | 2019-10-25 11:36 | |
|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노*빈 , 꼬밀리 | 2019-10-22 17:17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1452 |
|
이*영 2019-11-02 18:07 조회수 360
|
|
| 1451 |
포장도 너무 깔끔하게 잘 되어있고 배송도 다음날 바로 왔어요! 제품도 정말 맘에 듭니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 잘 산 것 같아요! 수고하세요^^
|
|
진*영 2019-10-30 15:21 조회수 245
|
| 1450 |
|
김*호 2019-10-30 15:08 조회수 119
|
|
| 1449 |
|
김*광 2019-10-30 08:54 조회수 85
|
|
| 1448 |
|
김*인 2019-10-30 03:34 조회수 93
|
|
| 1447 |
|
조*래 2019-10-29 10:10 조회수 976
|
|
| 1446 |
|
김*원 2019-10-27 00:00 조회수 317
|
|
| 1445 |
|
김*나 2019-10-25 12:04 조회수 662
|
|
| 1444 |
보통 240 사이즈 신는데 37 사이즈 딱 맞아요 ^^ 깨끗한거 검수해서 보내달라고 했는데 만족스런 제품이 왓어용 배송도 하루만에 슝슝 잘신을께용 ♥
|
|
김*나 2019-10-25 11:36 조회수 377
|
| >> |
|
김*향 2019-10-24 14:10 조회수 844
|
|
| 1442 |
|
노*빈 2019-10-22 17:17 조회수 285
|
|
| 1441 |
|
김*성 2019-10-22 09:38 조회수 723
|
|
| 1440 |
|
오*정 2019-10-22 00:00 조회수 953
|
|
| 1439 |
|
노*빈 2019-10-21 18:38 조회수 266
|
|
| 1438 |
|
안*규 2019-10-21 11:02 조회수 377
|
|
| 1437 |
|
조*웅 2019-10-20 23:57 조회수 253
|
|
| 1436 |
|
조*웅 2019-10-20 23:56 조회수 544
|
|
| 1435 |
동생꺼 신어보고 주문하길잘했네요 수입브랜드35사이즈,225~230신지만 골구는 크게신어야 된다기에 동생 36사이즈신었더니 짤없이 딱맞네요. 딱히 흠잡을곳은없어보이네요.웬만하연 매장...
|
|
하*정 2019-10-19 16:40 조회수 686
|
| 1434 |
|
양*호 2019-10-18 07:53 조회수 939
|
|
| 1433 |
|
이*규 2019-10-16 16:41 조회수 276
|
|
| 1432 |
|
권*환 2019-10-15 16:06 조회수 335
|
|
| 1431 |
|
김*훈 2019-10-14 19:04 조회수 398
|
|
| 1430 |
|
임*민 2019-10-11 20:03 조회수 314
|
|
| 1429 |
골구 첫 구매입니다. 매장에서 사이즈는 신어봤어서 사이즈는 잘 맞구요. (발볼 좁은 칼발 240) 첫구매라 실버에 네이비탭으로 기본으로 했는데 정말 예뻐요!!!! 게다가 제가 깨끗...
|
|
홍*롱 2019-09-26 14:33 조회수 627
|
| 1428 |
|
박*화 2019-09-21 13:24 조회수 364
|
|
| 1427 |
|
김*기 2019-09-18 09:29 조회수 924
|
|
| 1426 |
179/73 보통 32사이즈 입는데 스톤은 30이 맞네요.배송도 유ㅗㄹ요일에 주문했는데 수요일에 도착했구요!! 앞으로 스톤은 여기서만 구매해야겠어요
|
|
김*수 2019-09-13 17:24 조회수 372
|
| 1425 |
|
배*경 2019-09-11 02:52 조회수 376
|
< Original Message >
배송도 바로해주시고 이리저리 찾아보니 사이트도 안전 사이트고 물건은 100%정품이 맞고 기분좋은 쇼핑입니다 전 평소240~245인데 235~240사이즈 여유 없이 잘맞아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꼬르소밀라노입니다 :) 마음에 드신다니 감사합니다. 더 좋은 상품 구매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꼬르소밀라노가 되겠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