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이*일 , 꼬밀리 | 2019-11-04 11:43 | |
|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이*영 , 꼬밀리 | 2019-11-02 18:07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1480 |
넘예 존예 ㅠㅠ 골드랑 어어어엄청 고민하다가 실버했는데 넘나 영롱 ㅠㅠ 발송은 바로 해주셨는데 배송은 보통 택배들 오는 것 보다 하루 더 걸린 것 같아요 :) 그래도 상품 상태 너...
|
|
고*슬 2019-12-04 20:23 조회수 697
|
| 1479 |
|
임*수 2019-12-04 15:31 조회수 456
|
|
| 1478 |
|
김*호 2019-12-03 23:34 조회수 100
|
|
| 1477 |
|
송*현 2019-11-30 20:57 조회수 478
|
|
| 1476 |
|
박*훈 2019-11-28 21:04 조회수 867
|
|
| 1475 |
|
이*호 2019-11-27 20:19 조회수 485
|
|
| 1474 |
|
황*은 2019-11-27 09:08 조회수 264
|
|
| 1473 |
|
황*은 2019-11-27 09:08 조회수 275
|
|
| 1472 |
|
조*훈 2019-11-24 17:04 조회수 286
|
|
| 1471 |
상품받고 완전 하자 덩어리가와서 믿고걸러야된다는걸 느꼈습니다 제가 돈백만원주고 쌔거를시켰는지 중고를 시켰는지 순간 당황하게만들어버리네요ㅎ 10점만점중1점도아깝네요
|
|
신*원 2019-11-24 03:44 조회수 788
|
| 1470 |
|
안*혁 2019-11-23 15:55 조회수 351
|
|
| 1469 |
|
이*정 2019-11-22 16:10 조회수 307
|
|
| 1468 |
|
임*애 2019-11-21 18:09 조회수 527
|
|
| 1467 |
|
이*경 2019-11-21 00:03 조회수 125
|
|
| 1466 |
|
문*빈 2019-11-20 22:31 조회수 594
|
|
| 1465 |
|
김*균 2019-11-19 19:58 조회수 411
|
|
| 1464 |
|
신*곤 2019-11-17 02:44 조회수 376
|
|
| 1463 |
오염이 되어있는걸 보내셨네요. 끈을 새로 묶다가 발견했네요. ㅡㅡ 새상품인데 기분이 안좋네요. 사진을 업로드 할려니 용량 문제로 안올려지네요.
|
|
강*목 2019-11-16 23:17 조회수 546
|
| 1462 |
|
우*정 2019-11-13 11:51 조회수 431
|
|
| 1461 |
|
이*무 2019-11-12 20:31 조회수 343
|
|
| 1460 |
|
서*훈 2019-11-09 17:35 조회수 609
|
|
| 1459 |
|
이*영 2019-11-06 15:26 조회수 491
|
|
| 1458 |
|
박*성 2019-11-06 04:31 조회수 642
|
|
| 1457 |
|
김*나 2019-11-05 18:55 조회수 710
|
|
| 1456 |
|
김*나 2019-11-05 18:55 조회수 465
|
|
| 1455 |
|
김*호 2019-11-05 17:24 조회수 123
|
|
| 1454 |
|
이*일 2019-11-04 11:43 조회수 302
|
|
| >> |
골든구스 밑창을 고정하는 스테이플러 심이 뾰족하게 위로 올라와 있어 발바닥이 찢어지고 상처가 생겨 환불을 요구했는데, 올라온 정도가 미미하고 꼬르소측에서 보유한 다른 대부분의 골든...
|
|
최*은 2019-11-03 03:03 조회수 886
|
< Original Message >
골든구스 밑창을 고정하는 스테이플러 심이 뾰족하게 위로 올라와 있어 발바닥이 찢어지고 상처가 생겨 환불을 요구했는데, 올라온 정도가 미미하고 꼬르소측에서 보유한 다른 대부분의 골든구스 재고들도 그렇다면서 상품불량이 아니다라며 환불이 안된다고 하네요.
골든구스 속굽이 높아 기본깔창을 따로 구매해서 신는데 상담원 분께서 상당히 불친절하게 기본깔창을 끼고도 상처가 났다는 건 상식적으로 말이 안된다시네요 심 올라온 사진, 발바닥에 상처까지 사진 증거자료로 있습니다 환불받겠습니다
저또한 골구를 처음구매해서 신는것도 아니고
매장구매해서 신었다가 두번째 세번째는 조금더 저렴하게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를 한건데 저를 무시하는 투로 골든구스를 몇번을 신었든 재고보유를 더 많이한 자기네가 더 잘 안다. 우리가 틀린게 아니다 식으로만 말씀하시고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습니다.
다른 걸 떠나서 고객응대에 있어 구매한 제품으로 인해 구매자가 명확한 피해를 입었음에 불구하고 사과한마디 없이 며칠째 환불은 안된다며 저와의 합의점 조차 구하려 하지 않으며 보이는 불친절한 태도를 꼬집고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꼬르소밀라노 입니다. 유선상 안내드린 부분으로 확인됩니다.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