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한*민 , 꼬밀리 | 2019-12-12 14:00 | |
|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 (비회원) | 2019-12-10 21:18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1508 |
신발을 험하게 신는 사람도 아닌데 신은지 하루만에 뒷부분 벗겨짐은 물론이고 신다보면 그럴 수 있다고 이해하겠지만 뒷꿈치 부분이 제봉이 이렇게 끊어지는 것도 제품 특성인가요? 사진 ...
|
|
이*솔 2019-12-30 20:55 조회수 5,023
|
| 1507 |
아니무슨 제목을 선택하게해놧습니까 소비자의견쓰는리뷰에 서비스전화연결안되고 톡 확인안하시고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이거 당일출고상품아닌가요??제가확인을 잘못한건지요 28일새벽한시에 결제...
|
|
김*지 2019-12-30 15:06 조회수 364
|
| 1506 |
|
윤*빈 2019-12-30 04:35 조회수 2,377
|
|
| 1505 |
|
윤*빈 2019-12-30 04:34 조회수 2,007
|
|
| 1504 |
|
강*원 2019-12-29 01:37 조회수 183
|
|
| 1503 |
|
김*용 2019-12-28 03:05 조회수 81
|
|
| 1502 |
|
강*원 2019-12-28 00:08 조회수 220
|
|
| 1501 |
상품 아주 만족합니다 잘받았습니다 역시 믿을수있는 꼬르소밀라노입니다~ 좋은제품 언제나 신뢰있게 제품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배송도 총알 배송 감사합니다 잘 신겠습니다 보테가 ...
|
|
김*민 2019-12-24 23:10 조회수 520
|
| 1500 |
배송온지 3일밖에 안지났는데 뒷 꿈치 글씨 부분 다 지워지고 저는 이신발을 신어야하는데 처리 방법도 제대로 말씀안해주시고 지금 저랑 장난 하시는 것도 안하고 처리 방법 알려주시도 ...
|
|
곽*림 2019-12-23 16:58 조회수 4,098
|
| 1499 |
골든구스 매력에 뒤늦게 빠져 구매했어요 제 사이즈로는 거의 품절이어서 아쉬워하던 찰나 꼬르소밀라노에서 극적 구매 제가 가진 옷들이랑도 다 잘 어울리네요 대만족
|
|
조*아 2019-12-23 14:19 조회수 242
|
| 1498 |
선물용으로 산거라 제가 바로 확인을 못하고 이제야 봤네요. ... 양발 뒷굽 오염이라고 적힌 상품을 보내주시는건 대체 무슨 의도이신가요? 반품됐던 상품을 보내신건가요? 크리스마스선...
|
|
민*라 2019-12-22 14:44 조회수 1,205
|
| 1497 |
|
장*정 2019-12-21 20:34 조회수 172
|
|
| 1496 |
|
강*한 2019-12-21 18:50 조회수 297
|
|
| 1495 |
|
이*호 2019-12-21 15:41 조회수 1,884
|
|
| 1494 |
|
윤*빈 2019-12-21 07:26 조회수 1,807
|
|
| 1493 |
|
정*림 2019-12-20 12:31 조회수 1,782
|
|
| 1492 |
|
곽*지 2019-12-20 01:38 조회수 279
|
|
| 1491 |
|
임*성 2019-12-18 20:35 조회수 241
|
|
| 1490 |
|
정*임 2019-12-16 02:37 조회수 248
|
|
| 1489 |
|
곽*지 2019-12-14 00:33 조회수 422
|
|
| 1488 |
|
곽*지 2019-12-14 00:23 조회수 383
|
|
| 1487 |
|
정*호 2019-12-13 09:59 조회수 489
|
|
| 1486 |
|
한*민 2019-12-12 14:00 조회수 147
|
|
| >> |
|
김*환 2019-12-12 10:25 조회수 129
|
|
| 1484 |
|
×*× 2019-12-10 21:18 조회수 309
|
|
| 1483 |
|
배*성 2019-12-10 09:31 조회수 259
|
|
| 1482 |
상품 받고, 정품인증도 했는데 택을 볼때 택에 붙어있는 스티커같은 종이가 오른쪽 하단 부분만 칼로 오려낸 것처럼 되어있더군요 좀 의심스러웠지만 정품인증 되었으니 잘 입을게요 ~!
|
|
장*서 2019-12-08 15:06 조회수 395
|
| 1481 |
상품 잘 받았습니다. 두블레백 중에 가장 인기 있는 미듐싸이즈~ 면세점보다 십만원정도 더 저렴하게 구입했네요.안쪽으로 본드자국이 약간 있어 닦으니 잘 지워지긴 했어요. 가격 저렴하...
|
|
J*o 2019-12-07 15:08 조회수 240
|
꼬르소밀라노의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구매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꼼꼼한 검수를 통해 상품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꼬르소밀라노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