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유*정 , 꼬밀리 등록일 2020-03-17 16:41:02 조회수 91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구매한지 좀 오래되었지만 꼬르소밀라노 계속 둘러보다가 다시보고 또봐도 너무 예뻐서 늦게나마 이렇게 후기 남겨요ㅎㅎ
흰맨투맨이 필요해서 찾아보다가 발견했는데 제 맘에 쏙들어서 구매했어요!
겐조티는 m사면 여자핏으로 딱 예쁘게 떨어져서 매번 구매하게 되네요ㅎㅎ
고민하고 계시면 일단 사보시면 알거에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만족합니당
다음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김*범 , 꼬밀리 2020-03-17 16:49
이전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박*환 , 꼬밀리 2020-03-16 12:26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23 17:19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꼬르소밀라노 입니다. 소중한 후기 너무 감사드리며, 항상 좋은 상품 보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1592
정말 신발이쁘네요.담에 여기서 다시 구입할려구요.많이 파세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균
2020-03-18 00:26
조회수 597
1591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필
2020-03-17 20:21
조회수 114
1590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필
2020-03-17 20:20
조회수 512
1589
정품인증과 함께 제 광대도 올라갔어요 신나요 !! 잘 입겟씁니당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은
2020-03-17 18:12
조회수 86
1588
결제하자마자 품절 떠서 불안 했는데 세상 이뻐요 ㅠㅠㅠ 맨 처음 골든구스도 여기서 구매 햇는데 만족해서 메종이랑 스톤까지 질럿어요 자주 이용할게용!!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은
2020-03-17 18:11
조회수 467
1587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범
2020-03-17 16:49
조회수 838
>>
구매한지 좀 오래되었지만 꼬르소밀라노 계속 둘러보다가 다시보고 또봐도 너무 예뻐서 늦게나마 이렇게 후기 남겨요ㅎㅎ 흰맨투맨이 필요해서 찾아보다가 발견했는데 제 맘에 쏙들어서 구매했...
scorescorescorescorescore
유*정
2020-03-17 16:41
조회수 92
1585
디자인도 이쁘고 평소 270mm인데 42 신으니 딱맞네요.. 잘신을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환
2020-03-16 12:26
조회수 935
1584
주문 하루만에 도착 너무 이뻐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길*연
2020-03-15 16:35
조회수 874
1583
정말이쁘요 얼릉 신고싶습니다 휴가나가면 !!!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혁
2020-03-14 10:14
조회수 986
1582
평소 270mm인데 42 양말신고 신으면 잘맞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환
2020-03-11 20:53
조회수 1,184
1581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해
2020-03-11 19:59
조회수 244
1580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빈
2020-03-11 17:36
조회수 1,452
1579 scorescorescorescorescore
신*훈
2020-03-11 14:15
조회수 312
1578
사이즈도 잘 맞고 배송도 빠르고 매우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장*한
2020-03-11 06:08
조회수 346
1577 scorescorescorescorescore
연*원
2020-03-11 00:08
조회수 266
1576
선물했어요.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전*현
2020-03-10 20:25
조회수 186
1575
사이즈도 맞고 제품 하자없이 너무 맘에 듭니다. 칼발이라 조금 불안하긴 했는데 정사이즈나 한사이즈 업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앞으로도 믿고 구매할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리
2020-03-10 11:34
조회수 1,406
1574
배송도 빠르고 정품이네요 그리고 화면보다 컬러가 좀더 밝은 베이지 톤이네요 허리사이즈는 실측보다 좀더 큰편이에요 전체적으로 이쁘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희
2020-03-09 23:08
조회수 246
1573
생각보단 사이즈가 크긴한데 잘입을께요 바지는 넘이뻐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황*경
2020-03-09 07:40
조회수 160
1572
배송완전 빠르구요~~믿을수 있는제품이라 좋아요 무척 만족스러워여~~
scorescorescorescorescore
권*경
2020-03-09 03:55
조회수 758
1571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진
2020-03-05 10:12
조회수 327
1570
불량상품에대한 반품비요구 처리지연등 환불처리가 원할하 않습니다 배송은 속전속결인걸보면 바빠서 그런것같지는 않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J*j
2020-03-04 19:04
조회수 2,652
1569
배송도 빠르고 일단 정품이 맞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연한 베이지컬러이네요 허리사이즈는 실측보다 좀더 크고 기장도 조금더 기네요 그래도 전체적인 핏감과 퀄리티 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희
2020-03-03 22:45
조회수 223
1568
아니 진짜 너무 예뻐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경
2020-03-03 15:46
조회수 225
1567
ㅈㄱㄴ ㄱㅈㄱ시신딕ㅎㄱㅈㄱㄷㅋ드그그ㅢㄴㅎㄴ시
scorescorescorescorescore
신*하
2020-03-03 15:33
조회수 1,159
1566
제품은 빠르게 받았습니다. 가죽 눌림 및 구겨짐에 대한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실버탭 로고부분이 왼쪽 오른쪽 확연하게 차이가 나네요. 둘다 진하거나 둘다 연하면 이해하겠는데... ...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영
2020-03-02 21:14
조회수 2,323
1565 scorescorescorescorescore
연*원
2020-03-02 14:40
조회수 410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