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문*라 , 꼬밀리 등록일 2020-07-11 22:09:11 조회수 235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사진보다 훨씬 예뻐요 너무 예뻐요 진짜 ㅠㅠㅠㅠㅠㅠ
배송도 빨라요!! 감사합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지갑 너무 갖고 갖고 싶었는데 드디어 내 손에 있어 흑흑
이거 살까 고민하신 분들! 고민 ㄴㄴ 바로 사세요 ㅠ
다음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황*정 , 꼬밀리 2020-07-12 08:21
이전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김*주 , 꼬밀리 2020-07-10 15:18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13 09:21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 꼬르소밀라노 입니다 :)
꼬르소밀라노의 제품 구매와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구매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꼼꼼한 검수를 통해 상품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도 제품에 만족하신다고하니 저희도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항상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꼬르소밀라노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1844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기
2020-07-15 23:42
조회수 236
1843
진짜 이뻐요 다른곳보다 저렴하게 구매해서좋아요 얼른밑창보강후 신고다닐려구요 ㅎ
scorescorescorescorescore
서*미
2020-07-15 23:29
조회수 206
1842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진
2020-07-15 19:12
조회수 143
1841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영
2020-07-13 19:19
조회수 248
1840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기
2020-07-12 18:48
조회수 247
1839
남편 선물로 구매했어요. 스톤 바지는 사이즈를 몰라서 좀 고민하다 30 골랐는데 허리만 약간 크고, 길이나 폭은 저스트하게 맞네요. 183cm인데 딱 발목정도 내려옵니다~ 배송이 ...
scorescorescorescorescore
황*정
2020-07-12 08:21
조회수 240
>>
사진보다 훨씬 예뻐요 너무 예뻐요 진짜 ㅠㅠㅠㅠㅠㅠ 배송도 빨라요!! 감사합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지갑 너무 갖고 갖고 싶었는데 드디어 내 손에 있어 흑흑 이거 살까 고민하신 분...
scorescorescorescorescore
문*라
2020-07-11 22:09
조회수 236
1837
보통 265 신으시는 분은 사이즈 41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주
2020-07-10 15:18
조회수 323
1836
실물이 더 이뻐요 ㅎㅎ
scorescorescorescorescore
서*미
2020-07-09 21:55
조회수 310
1835
골든구스 40사이즈가 255~260이라고 돼있는데 크네요, 역시나 다른사이트에선 39가 255~260이라고 표기돼있구요 뭔가요?ㅋㅋ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
2020-07-08 00:32
조회수 648
1834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훈
2020-07-07 18:21
조회수 299
1833
제품 불량으로 교환까지 2주 걸림 맞교환, 또는 고객 요청이 있다면 택배 맞교환도 가능하면 좋겠음 상담원들은 친절하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기
2020-07-05 16:51
조회수 737
1832
톰브라운 맨투맨 처음사봤는데 너무마음에 들어요. 잘입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강*준
2020-07-03 23:48
조회수 356
1831
배송도 빠르고 제품 상태도 매우 깔끔하니 너무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이쁘게 잘 사용할게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홍*수
2020-07-03 22:56
조회수 325
1830
배송도 빠르고 제품 상태도 깔끔하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이쁘게 잘 쓸게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홍*수
2020-07-03 22:52
조회수 294
1829
좋은상품 좋은가격에 잘 구매했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연*원
2020-07-03 12:54
조회수 167
1828
실제로 보니 더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잘 신을 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섭
2020-07-02 20:23
조회수 146
1827
받자마자 올립니다. 너무 만족해서~ 정 250 사이즈고 지지는 40을 신었습니다(레페토는 정말 사이즈가..제각각이아..자기 사이즈 잘 알아야 하더군요) 사이즈 참고표에 39가 25...
scorescorescorescorescore
C*
2020-07-02 14:23
조회수 132
1826
배송빨랐구요 엄청 이쁘네요 다른곳보다 훨씬저렴하네요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천*주
2020-07-01 08:29
조회수 473
1825
너무좋아요 잘받았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구
2020-06-30 21:24
조회수 261
1824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열
2020-06-29 22:51
조회수 260
1823
배송엄청빠르네여~
scorescorescorescorescore
윤*니
2020-06-29 22:08
조회수 63
1822
배송도 빠르게 왔고, 상품도 만족스럽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철
2020-06-28 16:32
조회수 127
1821
박스는 좀찌그러져서 그랬지만 제품에 이상없어서 잘사용할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성
2020-06-27 21:50
조회수 188
1820
저렴하게 구매 잘했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균
2020-06-27 17:27
조회수 338
1819 scorescorescorescorescore
권*진
2020-06-27 15:39
조회수 165
1818
진짜 실물 존예... 트리플이고 옾화 에맥이고 라이톤이구 다잇는데 젤예뻐여 황금사이즈 감사합니당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현
2020-06-26 23:03
조회수 167
1817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훈
2020-06-25 23:36
조회수 155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