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임*정 , 꼬밀리 | 2020-08-03 17:30 | |
|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
추*자 , 꼬밀리 | 2020-08-02 09:48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1872 |
|
지*철 2020-08-19 19:52 조회수 223
|
|
| 1871 |
|
J* 2020-08-18 19:39 조회수 1,714
|
|
| 1870 |
|
동*영 2020-08-18 14:34 조회수 388
|
|
| 1869 |
후기가 반반이어서 걱정이 좀 있었는데 좋은 상품으로 빠르게 배송왔어요 ㅎㅎ 사이즈팁 드리자면 저는 정사이즈225 척테일러220 구두나 슬리퍼230 신는데 35시켰더니 딱 맞고, 남...
|
|
김*영 2020-08-15 14:12 조회수 1,652
|
| 1868 |
1) 카고 반바지 상품 너무 잘 받았습니다. 역시 CP컴퍼니... 제품의 수준 자체가 다르네요~ ^^ 2) 스톤 폴로 반팔티도 너무 잘 받았습니다. 배송이 같이 왔네요~ 네이버 페...
|
|
상*트 2020-08-13 17:11 조회수 196
|
| 1867 |
잘받았습니다 지갑 참 이뻐요근데 보증서 비닐이 뜯어져있고 보증서 봉투가 뜯어져있습니다보증서에는 이물질같은 기스가 있구요박스 겉면 바코드도 너덜하고 박스안에도 먼지같은 이물질이......
|
|
김*진 2020-08-11 19:02 조회수 296
|
| 1866 |
|
유*만 2020-08-11 12:50 조회수 446
|
|
| 1865 |
|
최*훈 2020-08-11 00:26 조회수 243
|
|
| 1864 |
|
김*우 2020-08-10 21:34 조회수 246
|
|
| 1863 |
|
김*태 2020-08-06 19:44 조회수 203
|
|
| 1862 |
|
박*영 2020-08-05 16:33 조회수 1,514
|
|
| 1861 |
|
임*정 2020-08-03 17:30 조회수 1,324
|
|
| >> |
신발 박스에 오픈한 흔적이 있네요.처음 택배포장을 열었을 때, 제품은 뾱뾱이에 완벽히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하지만, 뾱뾱이를 걷어내니 사진처럼 신발 박스에 제품을 오픈한 흔적이 확...
|
|
정*승 2020-08-03 10:23 조회수 3,070
|
| 1859 |
|
추*자 2020-08-02 09:48 조회수 228
|
|
| 1858 |
|
박*영 2020-08-01 15:33 조회수 1,308
|
|
| 1857 |
|
김*윤 2020-08-01 00:03 조회수 1,264
|
|
| 1856 |
|
김*탁 2020-07-28 21:02 조회수 1,539
|
|
| 1855 |
|
김*경 2020-07-27 23:48 조회수 734
|
|
| 1854 |
|
김*대 2020-07-26 16:10 조회수 413
|
|
| 1853 |
|
김*경 2020-07-26 08:12 조회수 627
|
|
| 1852 |
|
임*규 2020-07-25 16:24 조회수 63
|
|
| 1851 |
|
이*윤 2020-07-23 15:59 조회수 70
|
|
| 1850 |
|
박*길 2020-07-23 09:32 조회수 171
|
|
| 1849 |
|
김*국 2020-07-22 19:51 조회수 166
|
|
| 1848 |
|
김*경 2020-07-19 08:00 조회수 76
|
|
| 1847 |
|
김*형 2020-07-17 22:17 조회수 217
|
|
| 1846 |
|
최*빈 2020-07-16 15:50 조회수 274
|
|
| 1845 |
|
김*경 2020-07-16 09:25 조회수 1,641
|
꼬르소밀라노의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구매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꼼꼼한 검수를 통해 상품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출고전 상품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는 검수작업을 위해 박스 개봉이 불가피한점 안내드리며,
검수작업을 하고있기때문에 반품상품을 출고해드리고 있지 않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항상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꼬르소밀라노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