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김*경 , 꼬밀리 등록일 2020-07-27 23:48:57 조회수 736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깔끔하고 예쁩니다
다음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김*탁 , 꼬밀리 2020-07-28 21:02
이전글 상품 잘 받았고, 만족합니다^^ (1) 김*대 , 꼬밀리 2020-07-26 16:10
댓글(1)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8 09:40 답글쓰기 답글수정 답글삭제
안녕하세요 고객님~꼬르소밀라노 입니다 ♡
꼬르소밀라노의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구매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꼼꼼한 검수를 통해 상품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1872
잘받았습니다 배송도빠르고 물건하자도없네요 다음에 또 구매하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지*철
2020-08-19 19:52
조회수 225
1871
평소 235 사이즈 신고 칼발인데 넉넉하게 신는 편이라 37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신발도 편하게 잘 맞아서 만족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J*
2020-08-18 19:39
조회수 1,716
1870
감사합니다잘신을게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동*영
2020-08-18 14:34
조회수 389
1869
후기가 반반이어서 걱정이 좀 있었는데 좋은 상품으로 빠르게 배송왔어요 ㅎㅎ 사이즈팁 드리자면 저는 정사이즈225 척테일러220 구두나 슬리퍼230 신는데 35시켰더니 딱 맞고, 남...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영
2020-08-15 14:12
조회수 1,653
1868
1) 카고 반바지 상품 너무 잘 받았습니다. 역시 CP컴퍼니... 제품의 수준 자체가 다르네요~ ^^ 2) 스톤 폴로 반팔티도 너무 잘 받았습니다. 배송이 같이 왔네요~ 네이버 페...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트
2020-08-13 17:11
조회수 198
1867
잘받았습니다 지갑 참 이뻐요근데 보증서 비닐이 뜯어져있고 보증서 봉투가 뜯어져있습니다보증서에는 이물질같은 기스가 있구요박스 겉면 바코드도 너덜하고 박스안에도 먼지같은 이물질이......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진
2020-08-11 19:02
조회수 296
1866 scorescorescorescorescore
유*만
2020-08-11 12:50
조회수 448
1865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훈
2020-08-11 00:26
조회수 245
1864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우
2020-08-10 21:34
조회수 247
1863
옷 진짜 이쁩니다. 사이즈 선택도 잘했고요. 잘입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태
2020-08-06 19:44
조회수 205
1862
상품정말맘에 들어요 저렴한가격에 잘산것같아요 자주 이용 할게욘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영
2020-08-05 16:33
조회수 1,515
1861
넘 만족해요 이거 보구 칭구두 구매해주라 해서 구매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정
2020-08-03 17:30
조회수 1,325
1860
신발 박스에 오픈한 흔적이 있네요.처음 택배포장을 열었을 때, 제품은 뾱뾱이에 완벽히 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하지만, 뾱뾱이를 걷어내니 사진처럼 신발 박스에 제품을 오픈한 흔적이 확...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승
2020-08-03 10:23
조회수 3,071
1859
아들 선물 했는데 실버랑 골드 고민 많이 했는데 골드 진짜 이쁘네요 이뻐서 저도 살까 고민이 되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추*자
2020-08-02 09:48
조회수 229
1858
완전 마음에 들어요 처음구매해봤는데 완전 강추합니다 배송도정말 빨라요 잘신을께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영
2020-08-01 15:33
조회수 1,309
1857
20FW 박스 디자인 예쁘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윤
2020-08-01 00:03
조회수 1,264
1856
사이즈도 딱이고 다좋은대 옆에부분 원래 그런건가요?ㅠ 양쪽 차이도나고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탁
2020-07-28 21:02
조회수 1,540
>>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경
2020-07-27 23:48
조회수 737
1854
배송 정말 빠르고 상품 안전하게 잘 받았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대
2020-07-26 16:10
조회수 414
1853
이쁩니다. 빠른 배송도 칭찬드립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경
2020-07-26 08:12
조회수 629
1852
빠르게 잘받았습니다~~~ 정품으로 보이고여 (같은라인 제품 보유중) 사진과 같아요~~원하시는 색상이면 구매 하세요 색상은 아미 정식명칭 올리브 그린 입니다 상품 하자는 아니고 제품...
scorescorescorescorescore
임*규
2020-07-25 16:24
조회수 64
1851
상품 잘 받았습니다.만족합니다.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윤
2020-07-23 15:59
조회수 72
1850
피트하게 잘 맞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길
2020-07-23 09:32
조회수 172
1849
물건 잘 받았습니다.가격도 저렴하고 통풍도 시원해서 여름에 입기에 좋습니다 !! 사진은 씨피 맨투맨인데 사이즈 동일 하다 보시면 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국
2020-07-22 19:51
조회수 167
1848
디자인이 굉장히 깔끔합니다. 다만 신발이 전체적으로 많이 무겁고 사이즈가 크게 나왔습니다. 발볼에 따라 정사이즈 혹은 사이즈 다운해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경
2020-07-19 08:00
조회수 78
1847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형
2020-07-17 22:17
조회수 218
1846
배송 빨리왔구요 사이즈가 좀 크지만 지장이 있는 정도는 아니라서 그냥 신을려구여 다음에 또 사러오겠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빈
2020-07-16 15:50
조회수 275
1845
배송도 무척 빠르고 저렴하게 상품 산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다음에 또 살때 여기서 사야겠네요~ 마음에 쏙 듭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경
2020-07-16 09:25
조회수 1,642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