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2068 |
골구는 감성으로 구매하는 거니깐...착화감은 별로에요. 그리고 평소 운동화는 240 구두는 250을 신는데 37은 좀 작은 것 같아요 ㅠㅠ 몇 일 신으니 적응이 되서 신고다닐만은 ...
|
|
네*자 2020-10-18 03:40 조회수 190
|
| 2067 |
|
네*자 2020-10-18 03:29 조회수 71
|
|
| 2066 |
|
네*자 2020-10-18 03:29 조회수 14
|
|
| 2065 |
|
네*자 2020-10-18 03:22 조회수 23
|
|
| 2064 |
택배사 지연으로 받는데 시간은 좀 걸렸지만 신발은 맘에 들어요 빈티지라 살짝 걱정 했었는데 상태좋고 이뻐요 ㅎㅎ (2020-10-17 11:24:0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0-18 03:22 조회수 83
|
| 2063 |
|
네*자 2020-10-18 03:05 조회수 13
|
|
| 2062 |
|
네*자 2020-10-18 02:33 조회수 26
|
|
| 2061 |
|
|
네*자 2020-10-18 02:21 조회수 65
|
| 2060 |
|
|
네*자 2020-10-17 08:10 조회수 48
|
| >> |
|
네*자 2020-10-17 07:35 조회수 27
|
|
| 2058 |
|
네*자 2020-10-17 07:35 조회수 30
|
|
| 2057 |
|
네*자 2020-10-17 07:14 조회수 21
|
|
| 2056 |
|
네*자 2020-10-17 06:58 조회수 17
|
|
| 2055 |
|
|
네*자 2020-10-17 06:38 조회수 30
|
| 2054 |
깔끔하게 배달와서 너무 만족합니다! 입구부분이 잘 안벌어지는 디자인이라서 불편한것도 있지만, 심플핫 디자인이여서 이곳저곳 잘 들고다닐것같아요 :) (2020-10-16 21:23:...
|
|
네*자 2020-10-17 06:30 조회수 48
|
| 2053 |
|
네*자 2020-10-17 06:04 조회수 20
|
|
| 2052 |
디자인 예쁘고 가볍고 만족스러워요 축면에 약간 아쉬운 마감 부분이 있었지만 그냥 쓰려고요 데일리는 a/s도 안받을거 같고 병행이 좋아보이네요 (2020-10-16 19:53:51 ...
|
|
네*자 2020-10-17 05:58 조회수 25
|
| 2051 |
|
네*자 2020-10-17 05:58 조회수 20
|
|
| 2050 |
|
네*자 2020-10-17 05:58 조회수 16
|
|
| 2049 |
|
네*자 2020-10-17 05:38 조회수 36
|
|
| 2048 |
|
|
네*자 2020-10-17 05:17 조회수 16
|
| 2047 |
|
네*자 2020-10-17 04:40 조회수 41
|
|
| 2046 |
맨발로 신었을때가 착화감 제일좋아요 키높이 깔창이라 너무좋아요 골구 첫구매인데 디자인별로 쟁이고싶네요 230사이즈 36좋아요 (2020-10-16 15:13:57 에 등록된 네이버...
|
|
네*자 2020-10-17 04:30 조회수 131
|
| 2045 |
|
네*자 2020-10-17 04:22 조회수 14
|
|
| 2044 |
|
네*자 2020-10-17 04:08 조회수 78
|
|
| 2043 |
|
네*자 2020-10-17 03:51 조회수 65
|
|
| 2042 |
|
네*자 2020-10-17 03:51 조회수 48
|
|
| 2041 |
|
네*자 2020-10-17 03:44 조회수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