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맘에듭니다. 좋은 가격에 겟... | 네*자 (비회원) | 2020-10-24 07:18 | |
| 배송 빨랐어욥~~~(2020... | 네*자 (비회원) | 2020-10-24 07:18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2236 |
|
네*자 2020-10-25 04:15 조회수 16
|
|
| 2235 |
|
|
네*자 2020-10-25 04:04 조회수 25
|
| 2234 |
|
네*자 2020-10-25 03:38 조회수 111
|
|
| 2233 |
살짝 박시하게 입고싶어서 M사이즈 주문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사이즈가 작네요ㅜ 그냥 딱 맞는 정도? 그래도 예쁘긴 예뻐요.(2020-10-24 12:55:10 에 등록된 네이버 페...
|
|
네*자 2020-10-25 03:36 조회수 122
|
| 2232 |
|
네*자 2020-10-25 03:36 조회수 111
|
|
| 2231 |
사이즈 다 37 신는데 길이는 좀 긴 편이였구요 제가 발 볼이랑 발등이 있어서 그 부분은 조금 꼈습니다! 근데 이뻐서 늘려서 신게여 짱 예쁩니다 고민 말고 사세요(2020-10-2...
|
|
네*자 2020-10-25 03:09 조회수 120
|
| 2230 |
|
네*자 2020-10-25 03:02 조회수 109
|
|
| 2229 |
|
네*자 2020-10-24 07:18 조회수 18
|
|
| 2228 |
|
|
네*자 2020-10-24 07:18 조회수 34
|
| >> |
|
네*자 2020-10-24 07:18 조회수 22
|
|
| 2226 |
|
네*자 2020-10-24 07:18 조회수 17
|
|
| 2225 |
|
네*자 2020-10-24 06:33 조회수 26
|
|
| 2224 |
|
네*자 2020-10-24 06:22 조회수 23
|
|
| 2223 |
|
네*자 2020-10-24 06:12 조회수 35
|
|
| 2222 |
|
|
네*자 2020-10-24 05:59 조회수 30
|
| 2221 |
|
네*자 2020-10-24 05:29 조회수 21
|
|
| 2220 |
울이라 조금 무겁긴하지만 디자인이나 색감이 좋아요. 겨울에도 간단히 걸치기 좋겠어요. 빠른 배송까지 마음에 듭니다.(2020-10-23 15:19:5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
|
|
네*자 2020-10-24 05:09 조회수 21
|
| 2219 |
|
|
네*자 2020-10-24 05:09 조회수 41
|
| 2218 |
|
네*자 2020-10-24 05:09 조회수 25
|
|
| 2217 |
|
네*자 2020-10-24 05:09 조회수 30
|
|
| 2216 |
|
네*자 2020-10-24 04:59 조회수 24
|
|
| 2215 |
|
네*자 2020-10-24 04:58 조회수 20
|
|
| 2214 |
235정사즈입니다
조금딱딱한 편이기는하나
디자인도이쁘고 꼼꼼하게 배송되어 너무 맘에듭니다(2020-10-23 15:39:3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0-24 04:16 조회수 19
|
| 2213 |
배송이엄청 빨라서놀랬어요 판매자님도 친절하시고 정품 믿고 싸게잘샀어요ㅋㅋ 그런데 안쪽에 재봉불량인듯한 매끄럽지못한 부분이있어 아쉽네요 교환할까하다 이뻐서 걍 신어요(2020-10-...
|
|
네*자 2020-10-24 04:16 조회수 21
|
| 2212 |
|
네*자 2020-10-24 04:06 조회수 15
|
|
| 2211 |
|
네*자 2020-10-24 04:06 조회수 17
|
|
| 2210 |
|
네*자 2020-10-24 04:06 조회수 19
|
|
| 2209 |
|
네*자 2020-10-24 03:56 조회수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