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송 빠르고 지갑 예뻐요(2... | 네*자 (비회원) | 2020-10-30 02:19 | |
| 예뻐요. 아껴쓰고 있어요(2... | 네*자 (비회원) | 2020-10-29 06:08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2320 |
|
|
네*자 2020-10-30 03:27 조회수 31
|
| 2319 |
저는 여자지만 남성제품으로 넉넉하게 오버핏으로 입고싶어 엠사이즈 구매 했는데 남성제품이라 그런지 확실히 어깨부분이 어깨봉재선과 많이 차이나 한치수 바꾸려고 했지만 그냥 입기로 했습...
|
|
네*자 2020-10-30 03:15 조회수 18
|
| 2318 |
|
네*자 2020-10-30 03:04 조회수 15
|
|
| 2317 |
|
네*자 2020-10-30 02:51 조회수 15
|
|
| 2316 |
|
|
네*자 2020-10-30 02:19 조회수 25
|
| >> |
|
|
네*자 2020-10-29 06:56 조회수 21
|
| 2314 |
|
|
네*자 2020-10-29 06:08 조회수 25
|
| 2313 |
|
|
네*자 2020-10-29 05:54 조회수 41
|
| 2312 |
|
네*자 2020-10-29 05:48 조회수 17
|
|
| 2311 |
|
네*자 2020-10-29 05:48 조회수 23
|
|
| 2310 |
|
네*자 2020-10-29 05:48 조회수 18
|
|
| 2309 |
|
|
네*자 2020-10-29 05:42 조회수 21
|
| 2308 |
|
네*자 2020-10-29 05:10 조회수 13
|
|
| 2307 |
|
네*자 2020-10-29 05:10 조회수 12
|
|
| 2306 |
|
|
네*자 2020-10-29 05:08 조회수 20
|
| 2305 |
보통입는 사이즈보다 크게 나온것같구요. 95입는데 여유도 많고 다운패딩인데 가볍고, 활동하기 편합니다.(2020-10-28 19:07: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0-29 05:08 조회수 11
|
| 2304 |
|
네*자 2020-10-29 05:01 조회수 10
|
|
| 2303 |
|
네*자 2020-10-29 04:25 조회수 11
|
|
| 2302 |
|
네*자 2020-10-29 04:16 조회수 12
|
|
| 2301 |
|
네*자 2020-10-29 03:17 조회수 11
|
|
| 2300 |
실물대로 화사하고 발도 편해요~ 배송도 다음날 바로 감사합니다~ 잘 신을께요^^(2020-10-28 08:36:3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0-29 03:10 조회수 12
|
| 2299 |
|
네*자 2020-10-29 03:00 조회수 11
|
|
| 2298 |
|
네*자 2020-10-28 06:52 조회수 12
|
|
| 2297 |
|
네*자 2020-10-28 06:47 조회수 11
|
|
| 2296 |
기스나서 오는경우 있다고해서 걱정했는데 너무 깨끗하고 너무 예쁜 아이가 왔어요! 진짜 너무너무 예쁩니다 :)(2020-10-27 23:24:4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0-28 06:10 조회수 16
|
| 2295 |
|
네*자 2020-10-28 06:10 조회수 15
|
|
| 2294 |
배송 빠르게 해주셔서 좋았는데, 받은 상품 신발의 오른쪽 상태가 왼쪽보단 조금 못해서ㅠㅜ(이건 골구특성이겠죠?복불복~ㅠ) 그외 전체적인 신발상태가 교환할정도는 아니어서 잘 신을께요...
|
|
네*자 2020-10-28 05:42 조회수 14
|
| 2293 |
|
네*자 2020-10-28 05:17 조회수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