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2460 |
|
|
네*자 2020-11-07 03:59 조회수 46
|
| 2459 |
|
네*자 2020-11-07 03:59 조회수 15
|
|
| 2458 |
|
네*자 2020-11-07 03:44 조회수 15
|
|
| 2457 |
|
네*자 2020-11-07 03:44 조회수 15
|
|
| >> |
235기준 36사이즈 타이트하네여
머 늘어나겠죠
일단 배송이 넘 빨라서 좋았어요❤️ (2020-11-06 12:30:2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07 03:34 조회수 18
|
| 2455 |
|
|
네*자 2020-11-07 03:23 조회수 18
|
| 2454 |
|
|
네*자 2020-11-07 03:05 조회수 21
|
| 2453 |
|
네*자 2020-11-07 03:04 조회수 14
|
|
| 2452 |
|
네*자 2020-11-07 02:49 조회수 13
|
|
| 2451 |
골구 세번째 구입인데, 생각보다 깨끗해서 조금 당황했지만 괜찮네요~ 끈이 어디서 탔는지 눌러붙은채로 왓지만,,,, 신는데 문제가 없으니 그냥 신을까 합니다~ (2020-11-06 ...
|
|
네*자 2020-11-07 02:44 조회수 15
|
| 2450 |
|
네*자 2020-11-07 02:33 조회수 14
|
|
| 2449 |
|
|
네*자 2020-11-07 02:19 조회수 26
|
| 2448 |
|
네*자 2020-11-06 07:16 조회수 13
|
|
| 2447 |
|
|
네*자 2020-11-06 06:52 조회수 25
|
| 2446 |
|
네*자 2020-11-06 06:31 조회수 15
|
|
| 2445 |
와이프 생일 선물로 구입했는데 크기도 무게도 맘에 든다네요.배송도 빠르고 잘 구입한것 같습니다. (2020-11-05 23:54:1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06 06:22 조회수 17
|
| 2444 |
엄마가 너무 즇아하세요! 역시 골구 너무너무 이쁘네용ㅋㅋ배송도 빨라서 좋았어요 (2020-11-05 23:03:5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06 06:22 조회수 17
|
| 2443 |
|
네*자 2020-11-06 06:07 조회수 15
|
|
| 2442 |
|
|
네*자 2020-11-06 06:07 조회수 23
|
| 2441 |
평상시 모든 옷 L사이즈 입는데 옷이 좀 크게 나온듯 합니다 M사이즈 했는데도 오버핏으로 보이네요^^ 옷은 이뻐요(2020-11-05 19:08:3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06 06:07 조회수 16
|
| 2440 |
예뻐요 가죽스니커즈라 조금 답답한면이 있지만 예쁘니까 용서됩니다 (2020-11-05 21:41:3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06 05:59 조회수 26
|
| 2439 |
|
네*자 2020-11-06 05:39 조회수 17
|
|
| 2438 |
230신는데 적당하게 딱 맞았어요
작은거 시켰으면 큰일날뻔했네요
생각보다 착용감 편했그요 배송빨랐어요 (2020-11-05 20:40:5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06 05:39 조회수 17
|
| 2437 |
|
네*자 2020-11-06 05:34 조회수 107
|
|
| 2436 |
우선 사이즈에 대한 개인적 소견입니다. 전 255사이즈입니다. 발렌티노 히든(39.5), 반스(255), 닥터마틴(EU39) 신습니다. 판매처에 사이즈 문의나 인터넷 사이즈팁을 보...
|
|
네*자 2020-11-06 04:42 조회수 43
|
| 2435 |
착용감 그리 편한 편 아닌거 알고 주문한거라 감안합니다. 운동화 235사이즈 신어서 36과 37 사이즈 고민하다 36주문했는데 탁월했네요. 받자마자 밑창보강하고 잘 신고다녀요 굿 ...
|
|
네*자 2020-11-06 04:21 조회수 34
|
| 2434 |
흠도 하나 없고 아주마음에 들어요 굿이에요 체인인데도 가볍고 좋아요 (2020-11-05 16:07: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06 04:21 조회수 18
|
| 2433 |
배송이 일단 너무 빨라서 좋았습니다 제품빨리받는 기분이 당연히 좋죠 ㅋㅋ 제품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포장도 잘되어있고 제품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다음에도 재구매할 의향있어요 굿입...
|
|
네*자 2020-11-06 04:09 조회수 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