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열어보자마자 스크래치가 앞에 두개나있어서 아쉽지만 그냥 품으려고요 ㅠ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네*자 (비회원) 등록일 2020-11-07 03:05:06 조회수 21
평점 scorescorescorescore

열어보자마자 스크래치가 앞에 두개나있어서 아쉽지만 그냥 품으려고요 ㅠ



(2020-11-06 10:38:2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다음글 디자인 무광택 고급스러워요 네*자 (비회원) 2020-11-07 03:23
이전글 만족 네*자 (비회원) 2020-11-07 03:04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2460 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7 03:59
조회수 46
2459
배송도 빠르게 오고 좋아요~~(2020-11-06 11:21:0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7 03:59
조회수 15
2458
좋네요 이뻐요 잘신뎄습니다(2020-11-06 10:50:2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7 03:44
조회수 15
2457
아주 알맞는 사이즈에 착용감도 너무좋고 100프로 맘에듭니다(!) 좋은 상품 많이 올려주세요 ~!(2020-11-06 10:45:2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7 03:44
조회수 15
2456
235기준 36사이즈 타이트하네여 머 늘어나겠죠 일단 배송이 넘 빨라서 좋았어요❤️ (2020-11-06 12:30:2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7 03:34
조회수 18
2455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7 03:23
조회수 19
>>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7 03:05
조회수 22
2453
남편이 엄청조아해요....(2020-11-06 08:18:1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7 03:04
조회수 14
2452
굳굳베리베리굳굳베리(2020-11-06 05:29:1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7 02:49
조회수 14
2451
골구 세번째 구입인데, 생각보다 깨끗해서 조금 당황했지만 괜찮네요~ 끈이 어디서 탔는지 눌러붙은채로 왓지만,,,, 신는데 문제가 없으니 그냥 신을까 합니다~ (2020-11-06 ...
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7 02:44
조회수 16
2450
역시 스톤아일랜드 맨투맨과는 또다른매력이네요 잘입고있어요!!(2020-11-06 01:10:4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7 02:33
조회수 14
2449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7 02:19
조회수 26
2448
양말을 신으면 자꾸 벗겨지는 구조에요 ㅋㅋㅋ케(2020-11-05 23:25:3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7:16
조회수 13
2447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6:52
조회수 25
2446
너무 이쁘고 좋아요 다음에도 또 구매할께요~(2020-11-05 20:43:0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6:31
조회수 15
2445
와이프 생일 선물로 구입했는데 크기도 무게도 맘에 든다네요.배송도 빠르고 잘 구입한것 같습니다. (2020-11-05 23:54:1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6:22
조회수 18
2444
엄마가 너무 즇아하세요! 역시 골구 너무너무 이쁘네용ㅋㅋ배송도 빨라서 좋았어요 (2020-11-05 23:03:5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6:22
조회수 17
2443
사진에서 보는 거랑 똑 같아요 착한 가격에 잘 구매했네요.(2020-11-05 19:44:1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6:07
조회수 15
2442 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6:07
조회수 23
2441
평상시 모든 옷 L사이즈 입는데 옷이 좀 크게 나온듯 합니다 M사이즈 했는데도 오버핏으로 보이네요^^ 옷은 이뻐요(2020-11-05 19:08:3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6:07
조회수 16
2440
예뻐요 가죽스니커즈라 조금 답답한면이 있지만 예쁘니까 용서됩니다 (2020-11-05 21:41:3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5:59
조회수 26
2439
배송이 빨라서 아주 만족이여ㅐ (2020-11-05 20:48:2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5:39
조회수 17
2438
230신는데 적당하게 딱 맞았어요 작은거 시켰으면 큰일날뻔했네요 생각보다 착용감 편했그요 배송빨랐어요 (2020-11-05 20:40:5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5:39
조회수 17
2437
가격대비 싸고 이쁘게 나왔네요(2020-11-05 17:12:2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5:34
조회수 107
2436
우선 사이즈에 대한 개인적 소견입니다. 전 255사이즈입니다. 발렌티노 히든(39.5), 반스(255), 닥터마틴(EU39) 신습니다. 판매처에 사이즈 문의나 인터넷 사이즈팁을 보...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4:42
조회수 43
2435
착용감 그리 편한 편 아닌거 알고 주문한거라 감안합니다. 운동화 235사이즈 신어서 36과 37 사이즈 고민하다 36주문했는데 탁월했네요. 받자마자 밑창보강하고 잘 신고다녀요 굿 ...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4:21
조회수 34
2434
흠도 하나 없고 아주마음에 들어요 굿이에요 체인인데도 가볍고 좋아요 (2020-11-05 16:07: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4:21
조회수 19
2433
배송이 일단 너무 빨라서 좋았습니다 제품빨리받는 기분이 당연히 좋죠 ㅋㅋ 제품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포장도 잘되어있고 제품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다음에도 재구매할 의향있어요 굿입...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1-06 04:09
조회수 109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